12 칩 트릭 게임 검토
12 칩 트릭 . 3명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매혹적이며 매혹적인 게임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1에서 12 사이의 번호가 매겨진 포커 칩 4개를 받습니다. 4-9의 숫자인 빨간색 칩 2개와 1-3과 10-12의 숫자인 파란색 칩 2개를 받습니다.
트릭 테이킹 게임입니다. 리더는 플레이할 칩 하나를 선택합니다. 나머지 두 플레이어는 원하는 칩을 선택합니다. 높은 숫자가 승리합니다. 승자는 점수를 매길 세 개의 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 앞의 테이블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나머지 두 명의 플레이어는 시계 방향 순서로 남은 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손에 다시 추가합니다. 이 과정은 세 명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칩 4개를 획득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그 시점에서 모든 칩이 테이블 위에 놓여지고 점수가 매겨집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버전의 종료 규칙이 있습니다. 21점 미만의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되거나, 21점 이상의 모든 점수를 절반으로 줄인 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어느 쪽이든 작동하지만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결정에 다른 영향을 미칠 뿐입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자신이 가져갈 칩을 선택할 차례가 되었을 때 트릭에 포함된 칩 중 하나라도 빨간색이면 빨간색 칩을 가져와야 합니다. 1, 2, 3을 쌓아두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주의를 기울이면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칩이 떨어졌을 때 당신은 무엇을 할 예정입니까?
12 Chip Trick 의 모든 탁월함(그리고 여기에는 절대적으로 탁월함이 있음)이 재료 선택에 있다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 나는 긴장된 라운드 속에서 그것이 카드 게임이라면 어떤 느낌일지 여러 번 자문해 보았다. 나는 그것을 훨씬 덜 원한다고 확신합니다. 테이블 중앙에 칩을 집어넣는 만족스러운 딸깍 소리를 잃게 될 것입니다. 엄지와 검지 사이의 구멍에 손을 넣을 수는 없습니다. 테이블에서 칩을 집어 올리는 수월함을 잃게 됩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라운드 종료 과정을 완료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악몽. 애초에 카드를 칩으로 대체하려는 아이디어를 낸 디자이너 Root에게 찬사를 보내고, Mandoo 게임을 보고 좋은 점을 알게 된 출판사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
후회합니다. 몇 개 있지만 다시 한번,
나는 아직 2~3라운드 이상 지속되는 12 칩 트릭 게임을 본 적이 없습니다 . 비록 3승을 위한 경쟁이 될 예정이었지만, 제가 기꺼이 희생한 사람 중 그 누구도 그런 일이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 라운드 수에 근접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으로 First to Two를 활용해 왔습니다. 이는 서면 규칙이 게임이 유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문제입니다. 게임은 환영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고 보니 흥미로운 점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라운드 종료 점수 규칙의 세 가지 버전을 사용하여 12 칩 트릭을 플레이했습니다. 그 중 2개는 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세 번째, 아니 내 경험에 따라 첫 번째는 매뉴얼에 중요한 규칙을 놓친 데서 비롯되었습니다. 각각의 요소가 게임에 접근하는 방식에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치긴 하지만, 나는 여전히 이들 중 어떤 것도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거 이상해요, 그렇죠? 그게 중요하다고 느껴져요. 거기 조사할 게 있어요.
내가 플레이한 12 칩 트릭 의 모든 게임은 두세 라운드를 성급하게 진행한 후에 종료되었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모든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우리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대한 즐거움과 존경심을 목소리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누구도 누가 승리하는지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점수를 합산하도록 상기시켜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나에게 게임 경험 자체가 보상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경쟁력이 있습니다. 매 턴이 긴장되고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 인간의 행동을 예측하는 능력과 순열을 계산하는 능력에 자신감이 있다면 즐길거리 가 많습니다 . 인간의 행동을 예측하는 능력이나 순열을 계산하는 능력에 자신이 없다면 솔직히 말해서 훨씬 더 나아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잘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결정 공간을 마치자마자 바로 놓아줍니다.
특히 마이크로게임이 마음에 듭니다. 상자는 이미 충분히 작고, 충분히 멋스러워서 어디든 갖고 다니고 싶을 정도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지난 주 동안 내 가방 속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거의 공간을 전혀 차지하지 않는 12개의 칩을 제거하고 나와 두 친구가 5~10분 정도 시간이 있을 때마다 칩을 꺼낼 수 있습니다. 나는 경쟁심이 강한 사람이지만, 승리만이 전부라고 느껴지지 않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12 Chip Trick은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든 "완벽"하지 않더라도 매력적이고 경이롭습니다. 게임의 진정한 의미를 결코 놓치지 않습니다. 친구가 몸부림치면 웃고, 테이블 중앙에 어떤 칩을 던질지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