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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 Eila and Something Shiny 게임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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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ila and Something Shiny 게임 리뷰



Justin은 NorthStar Game Studio에서 Eily와 Something Shiny에 대한 (주로) 스포일러 없는 생각을 공유합니다!

Eila 및 Something Shiny (NorthStar Game Studio) 와 같은 게임을 리뷰할 때 가장 어려운 점은 플레이어가 가장 잘 발견할 수 있는 스토리 중심 캠페인 경험의 일부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게임의 모든 챕터를 플레이한 경험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을 최선을 다해 공유하겠습니다. (보시죠? 몇 챕터인지도 안 말했어요!!)


아마도 게임 제목을 검색했기 때문에 이 리뷰를 찾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디자이너 Jeffrey CCH와 게임 출시 팀의 틈새 마케팅 활동입니다. 나와 이야기를 나눈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게임이 Reilly와 운율이 맞는 Eily 가 아니라 " Ella and…" 라고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은 그냥 "Ella and the ____"라고 불릴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Mr. CCH는 Eila와 Something Shiny를 선택했고 , 그 자체로 전체 Shebang이 좀 더 흥미로워졌습니다.


제목과 디자이너의 이니셜 3개로 표시되는 성 등 전체 경험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과 조금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표지와 실제로 전체 게임에는 Roxy Dai가 이끄는 여러 일러스트레이터의 귀여운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야기는 제가 "항상 귀엽지는 않다"고 생각하는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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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A


Eila와 Something Shiny는 솔로로 플레이하거나 소규모 그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박스 표지에는 공식적으로 플레이어 수가 "1+"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내나 4인 가족 전체와 함께 플레이할 것을 고려했을 때 규칙을 읽을 때 반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 말고 4명이 결정을 내리면 게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상자에는 비밀이 있습니다. 이 비밀은 처음으로 캠페인을 완료한 동일한 플레이어 그룹이나 게임이 컬렉션에서 제거된 경우 다른 소유자 모두가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듭니다. 나는 이것을 수행하는 캠페인 게임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으며 그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최근 플레이한 Arkham Asylum: Panic in Gotham City는 비슷한 결과를 얻었고, 게임 비용이 많이 드는 세상에서 중고 시장을 통해 게임을 옮기는 것은 제가 점점 더 좋아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부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스토리가 대부분 시각적으로 전달되었기 때문에 저는 Eila와 Something Shiny 의 플레이를 즐겼습니다. 때때로 이벤트 카드, 모험 중에 획득하는 아이템, 만화책 스타일 형식의 각 장과 함께 제공되는 소책자에 텍스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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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에 플롯 트위스트 ______


이야기의 대부분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미지로 전달됩니다. 물론, 그 카드에 나타나는 것에 대해 많이 말할 수는 없지만 이미지는 감정 스펙트럼 측면에서 모든 영역을 다룹니다. 카드 중 일부는 아름다워서, 내 인생의 거의 모든 것을 처음 보거나, 경험하거나, 들었을 때를 생각하게 만드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담고 있습니다.



일부 카드는 약간 당황스럽습니다. 무섭다는 말은 아마도 너무 강한 단어일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거의 50세가 되었고 수년에 걸쳐 몇 가지를 보았습니다. Eila와 Something Shiny는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지만 여기에 나온 몇 가지 테마 때문에 어린이용 게임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게임 상자에는 12세 이상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16세 이상은 진실에 조금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 에 8살짜리 아이를 데리고 바비 인형을 보러 간 친구가 있고, 작년에 크리스마스에 10살짜리 아이와 함께 다이 하드(Die Hard)를 본 또 다른 가족을 아는 사람으로서 , 모두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연령에 맞는 콘텐츠.

Eila 및 Something Shiny 의 게임 플레이는 챕터별 덱에서 나오는 카드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카드에는 그림이 있고, 한 줄의 맛 텍스트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옵션 A에 대해서는 일정 마감일까지 이 검토를 제출하세요. 옵션 B? 편집팀, 일정 마감 기한을 조이세요!! 그리고 각각의 선택은 정말 중요합니다. 아마도 챕터 비용을 지불할 정도로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64페이지에서 횃불을 켜는 것을 잊었기 때문에 77페이지에서 구덩이에 빠진 그 오래된 자신만의 모험을 선택하세요 스타일의 문고판이요? Eila와 Something Shiny는 그 오래된 책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나는 고려해야 할 실제 선택 사항이 있다는 점을 좋아하며, 결과적으로 행동을 취하기 전에 선택 사항을 다시 읽는 것이 현명한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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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든 것이 게임을 시작할 때 처음 느꼈던 두려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3분마다 긴 텍스트 섹션을 읽는 것으로 바뀔까요? 줄거리를 발전시키기 위해 밀도 높은 스토리 단락의 11번째 라운드를 읽을 때 제가 플레이하는 많은 캠페인 게임이 수렁에 빠졌습니다. Eila와 Something Shiny 에서는 놀고, 말하고, 읽고, 놀고, 읽고, 노는 것이 아니라 항상 놀고 있습니다.



또한 포함된 챕터 수가 질리지 않고 적절한 챕터 수처럼 느껴지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12시간 분량의 최종 제품에 걸쳐 5시간 분량의 모험을 하는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 길에 너무 많은 필러, 가져오기 퀘스트 및 대화 선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Eila와 Something Shiny는 장당 30~45분이라고 말합니다. 그 말이 맞다. 그것은 나에게 충분한 게임이었고, 그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충분한 게임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이기기 위해 몇 개의 챕터를 두 번 재생해야 했습니다. 챕터당 그 길이에서는 돌아가서 다시 시도하는 것이 편안했습니다.)

플레이어(또는 그룹)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작은 게임 보드가 있습니다.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 모험 중에 발견한 아이템을 넣을 수 있는 공간, 심지어 Eila가 입고 있는 물건을 담는 작은 배낭까지요. 깔끔해요. 작은 식탁에도 모든 것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했어요.



결과적으로 설치와 해체가 매우 쉽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미래의 게임 소유자를 위해 카드를 재설정하는 것이었습니다. 한 장을 마친 후 내 네트워크의 다음 사람이 내러티브를 발견할 수 있도록 여러 장의 카드를 다시 넣어야 했습니다. 이전 장에서는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고, 무거운 내용의 경우에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내 부정적인 목록은 간단합니다. 장 중 하나는 그것이 어떻게 끝날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그 특정 임무는 Eila가 스토리 중심 작업을 통해 XXXXXX를 발견하도록 돕는 대신 시행착오처럼 느껴졌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챕터 중 가장 긴 챕터이기도 했습니다. 다른 미션, 상자에 등장하는 캐릭터, 게임이 원하는 방식으로 단서를 해독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약간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또한 (그리고 Eila가 토끼로 보인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은 실제로 스포일러가 아닙니다.) 남자는 다른 할 일을 찾기 전에 당근을 모으는 것에 대해서만 흥분할 수 있습니다. Eila와 Something Shiny에는 이런 방식으로 몇 가지 비디오 게임 스타일의 가져오기 퀘스트가 있으며, 고맙게도 그렇게 많은 당근 수집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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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딩 A, B, C

Eila와 Something Shiny 는 확실히 뭔가입니다. 드라마틱한 모험, 잘 그려진 프로덕션, 깔끔한 솔로 게임, 그리고 대체로 정중하게 "samey"라고 명명할 수 있는 테이블탑 업계의 독특한 경험입니다. 맙소사, 나는 실제 위험을 감수하려는 게임을 취재하게 되어 많은 경우에 기쁘고, Eila와 Something Shiny는 확실히 그렇게 합니다. (이 게임은 원래 Mr. CCH의 퍼블리싱 레이블로 보이는 ICE Makes에서 2021년에 출시했습니다.)

나는 연속되는 각 장으로 얼마나 빨리 뛰어들고 싶었는지 놀랐습니다. 나는 단 이틀 밤 동안 상자 내용물을 모두 먹었습니다. 나는 첫 번째 플레이에서 접하지 못한 몇 가지 비밀을 발견하기 위해 돌아가서 게임을 다시 시도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빠르게 살펴봤음에도 불구하고 지침은 플레이어가 각 챕터가 끝난 후 진행 상황을 작은 점수표에 저장할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권장합니다. 상자.

Eila and Something Shiny는 성인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테마는 Eila가 거주하는 세계와 균형을 이루는 평생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게임의 특성상 각 챕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다시 살펴볼 수 있는 몇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바쁜 한 주에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단 며칠 밤 만에 전체 게임을 완료하며 그들의 경험은 풍부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ila와 Something Shiny를 연기하는 테이블탑 업계 구성원들이 자신의 경험에 더 많은 배경 이야기와 테마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 Eila와 Something Shiny는 물건을 얻고, 위치를 탐색하고, 뭔가를 발견하는 옛날 모험 퀘스트처럼 느껴집니다. 그런데 이 결과는? 이것은 누군가 또는 많은 사람들이 더 열심히 노력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 성공이 어떤 모습인지 알고 싶다면 이 게임을 살펴보세요.

Eila와 Something Shiny 세부정보




https://www.meeplemountain.com/reviews/eila-and-something-shi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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