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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악마와의 거래 리뷰

악마 검토와 거래


악마를 상대하라



친구가 있나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숨은 역할, 블라인드 거래, 약간의 앱 지원 게임과 같은 메커니즘을 활용하면서 바삭바삭한 유로 경험을 요구하는 정확히 세 명의 친구가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의 영원한 구원의 상태는…

음, 내 악마 같은 작은 지옥의 피조물인 Deal with the Devil은 Matúš Kotry가 제작하고 Czech Games Edition에서 퍼블리싱한 정확히 4명의 플레이어 를 위한 일꾼 배치, 사회적 공제 게임으로, 약 2~2.5시간 동안 실행됩니다. 아니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제가 흥미를 끌었다면 여기에 들어오는 여러분은 모든 희망을 버리십시오.



게임플레이 개요:



각 플레이어는 두 명의 필멸자, 이교도 또는 악마 중 하나의 비밀 역할을 맡습니다. 겉으로는 모든 사람이 플레이어 보드 역할을 하는 성 플레이어 화면으로 가득 찬 유사한 영역의 통치자인 것처럼 보입니다. 모두가 자신의 왕국을 최고의 작은 왕국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보이는 것과 같지는 않습니다. 필멸의 사람들은 실제로 "호기심 많은" 교회의 좋은 은총 속에 머물면서 가장 인상적인 도시를 건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교도는 자신의 영혼을 악마에게 팔면서 똑같은 일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반면, 악마는 최대한 많은 것을 모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짜 정체를 드러내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가능한 한 귀하고 맛있는 영혼 덩어리를 얻으세요. 게임은 5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의 대부분은 표준 유로와 매우 유사하게 진행됩니다. 자원을 얻는 생산 단계와 건물 카드를 작성하는 카드 단계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거래 단계가 옵니다(여기에 악마 같은 꼬꼬댁 삽입).



데빌 보드 처리하기
점수 및 평판 트랙을 갖춘 인퀴지션 보드


거래 단계는 이 게임을 내가 플레이한 다른 게임과 다르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각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시작 시 바닥에 슬라이딩 뚜껑이 있는 상자와 QR 코드가 제공됩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역할도 결정합니다. 필멸자에게는 3개의 덩어리로 나누어진 하나의 완전한 영혼과 0개의 자원이 제공됩니다. 광신도는 이미 영혼 덩어리 1개를 팔았으므로 영혼 덩어리 2개와 프리미엄 자원(귀중한 건물을 짓는 데 사용됨) 두 개, 동전 1개로 시작합니다. Devil은 엄청난 양의 자원과 코인을 가지고 시작하며, 게임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Devil은 거래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거래 단계에서 각 플레이어는 다른 것을 위해 무언가를 제안하지만 역할에 따라 그 대가로 제안하고 요청할 수 있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필멸자는 더 많은 동전을 받는 대가로 자원이나 동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광신도는 더 많은 동전이나 영혼 덩어리 1개를 위해 자원/동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악마는 영혼 덩어리 1~2개를 교환하는 대가로 자원/코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제안이 담긴 모든 상자를 모아 섞은 다음 앱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섞습니다. 해당 플레이어는 상자에서 제안을 수락하거나 패스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협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악마 카드를 다루세요
이벤트 카드. 평판을 얻고 싶은지, 잃고 싶은지 결정하세요.


수락하든 통과하든 상자는 다시 섞고 스캔하기 위해 반환되고 이번에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다시 전달됩니다. 거래가 처음에 수락되지 않은 경우 수락할 수 있고, 수락된 경우 상자를 닫고 돌려주면 됩니다. 다시 한번, 상자를 섞고 스캔한 후, 이제 상자는 소유자에게 돌아갑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부와 자원 주입" 후에는 플레이어가 2~4개의 액션 디스크를 어떻게 사용할지(자원을 사용하여 건물 건설, 신하 고용 또는 특수 능력을 위해 기존 건물 사용) 방법을 결정하고 액션을 수행하는 액션 단계가 발생합니다. 하나의 이벤트 카드의 효과, 대출을 받은 경우 이자가 발생하는 관심 단계, 교회의 입찰을 가장 충성스럽게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보상을 받는 반면, 가장 상징적인 플레이어는 페널티를 받는 평판 단계입니다.



2라운드와 3라운드에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혼 전체를 소유하지 않은 다른 플레이어를 비난할 수 있는 마녀사냥 단계가 있습니다. 또한 3라운드와 5라운드에는 교회가 실제로 옷장을 열고 모든 해골을 보여달라고 요구하는 가장 중요한 인퀴지션 단계가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악마는 자신이 얼마나 많은 영혼을 획득했는지 공개하게 되며, 이를 통해 잠재적으로 추가 심문관의 잠금을 해제하여 필멸자를 공포에 떨게 할 수 있습니다. 심문관은 이러한 사악한 광신도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영혼 덩어리를 보여주거나 단순히 그들 중 일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부패한 교회 관계자 몇 명 없이 교회를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 뭐죠?). 5라운드의 마지막 인퀴지션 단계가 끝나면 건물, 업적, 자원, 영혼 덩어리(악마의 경우)에 대한 점수가 집계됩니다.



악마를 상대하세요 게임플레이
라운드와 부채를 추적하고 자원을 얻는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중앙 보드입니다.


게임 경험:


솔직히 말해서 처음에는 이 게임이 겁이 났어요. 친구이자 동료 게임 평론가는 최근 이 게임을 지옥의 지옥으로 비난했지만 뭔가 제 마음에 맞지 않았습니다. 내 어깨에 앉은 작은 날개 달린 악마가 나를 재촉했습니다. "계속해서 시도해 보세요. 마음에 들 수도 있습니다." 그 주제는 나에게 엄청나게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나는 게임에 대한 검토를 요청했고, 지금까지 만들어온 완전히 서투른 참고/아빠 농담을 계속하기 위해 누군가... 누군가 나와 함께 이 게임을 할 사람을 기다리는 동안 나는 연옥에 빠졌습니다.



악마 상자를 처리하세요
악마의 상자, 현재 영혼 3개를 저장하고 있음


플레이어 수는 정확히 4명이므로 기꺼이 3명의 플레이어를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규칙 교육을 통해 잠재적으로 3시간 동안 경험을 할 3명의 플레이어를 찾아야 합니다. 이는 소풍이 아닙니다. 거래 단계나 인퀴지션 단계와 같이 정통적이지 않은 요소를 설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Paul Grogan 게임 규칙! 비디오의 길이는 약 37분 정도이고 그 사람은 빠르게 말하므로 처음 가르치는 데 40분 정도가 걸릴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즉, 일단 시작하고 나니 이 게임은 정말 흥미롭고 매력적이었습니다. 거래 단계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상자를 획득하고 최고점에 도달할 때 느끼는 흥분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괜찮지만 집에 쓸 만한 내용이 없는 평범한 사람의 제안이 있을까요? 아니면 영원한 영혼의 일부를 포기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 있을까요? 그리고 이 다른 플레이어들 중 실제로 악마는 누구일까요? 어떻게든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건물을 지은 플레이어인가요, 아니면 영원을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신경한 또 다른 필멸자인가요? 테마가 노래하고 그것을 플레이하면서 제가 리뷰할 게임을 선택한 이유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악마는 영혼을 얻는 것을 좋아하지만, 플레이어는 실제로 "영혼을 팔아야 할까요? 그렇다면 얼마에 팔아야 할까요?"라는 난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악마 트랙을 처리하세요
부채 추적은 현재 부채 수준을 측정하고 발생한 이자를 계산합니다.


구성품이 환상적입니다. 자원, 돈, 영혼 덩어리를 숨기고 플레이어 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화면부터 중앙 보드와 회전하는 자원 휠, 인퀴지션 보드, 비열한 심문관의 일러스트레이션, 다채로운 이벤트 카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예술 요소와 판지 조각을 꼼꼼하게 생각하고 제작합니다. 작은 성과로 생산 혜택을 잠금 해제하고 큰 성과가 성벽에 표시되는 방식은 독창적이며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사용되는 상자는 제가 올해 가장 좋아하는 게임 구성 요소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앱이 있다고 말씀드렸나요? 앱은 게임에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주요 용도는 거래 및 인퀴지션 단계에서 상자를 배포하는 것이지만 현재 단계와 다음 단계를 추적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데빌 플레이어 보드를 처리하세요f
플레이어 화면 뒤에서는 행동이 계획되고 리소스가 저장됩니다.


나는 이미 게임의 실패를 어느 정도 암시했습니다. 플레이어 수와 플레이어의 동의는 이것을 "게임 밤에 해결하자"는 것보다 약속 게임 경험에 더 가깝습니다. 이상적으로는 플레이하기 전에 사람들에게 규칙을 읽거나 규칙 비디오를 보도록 하는 것이 우리가 첫 플레이에서 했던 일이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없다면 몇 가지 개념을 여러 번 설명해야 할 수도 있는 강의를 기대하세요. 마지막으로, 이것은 게임을 플레이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들은 내용과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악마는 처음 몇 번의 플레이보다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영혼의 가치를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일부는 평생 동안!), 이로 인해 필멸의 사람들이 자신의 영혼을 자신의 가치보다 낮은 가격에 팔거나 단순히 영혼을 지나치게 낭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자신의 영혼이 너무 비참한 필멸자는 경쟁할 자원이 없기 때문에 승리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규칙서는 상품과 영혼의 가치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만 게임 중에 파산하면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같은 플레이어 그룹이 일련의 플레이를 통해 메타가 발전하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여기서 악마가 이점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리뷰를 위해 제가 겪은 몇 번의 플레이를 통해 매번 악마가 승리했습니다(각각의 마진은 더 적지만) 시간). 나는 이것이 게임이 망가졌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순히 메타를 개발하고 적절한 환율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생각과 시간을 기꺼이 투자할 의향이 있는 그룹의 반복 플레이를 구걸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섬세한 춤이지만 처음 몇 번의 연극에서는



마지막 생각들:

Deal with the Devil 은 더 무거운 측면을 지향하는 유로 게임이지만 완전히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멋진 테마, 영리한 숨겨진 역할, 흥미진진한 블라인드 거래 및 완벽하게 통합된 앱으로 인해 이 게임은 정확히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올바른 그룹에게 잠재적으로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하지만, 진입 기준이 높고 시간 투자가 상당하므로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종 점수: 별 3.5개 – 정확히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소박하고 흥미롭고 무거운 숨겨진 역할 유로입니다. 화려해 보이고 반복 플레이에 대한 보상이 있지만 진입 기준이 높습니다.


별 3.5개



조회수:
• 테마가 훌륭함
• 앱 통합이 원활하고 훌륭하게 작동함
• 구성 요소가 특히 가격대에 비해 훌륭함



실패:
• 제한된 플레이어 수
• 힘든 교육
• 악마가 첫 번째 플레이에서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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