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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파운드] 엘더 스크롤 : 두번째 시대의 배신 업데이트 27

업데이트 #27
2023-08-02 오전 4:55

7월/8월 1일 업데이트: 개발 중. 테스트. 아트팅 등

업데이트 27 이미지
우리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테스트. 그리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테스트. 그리고 아트! 그리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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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업데이트

탐리엘 주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지금은 Gen Con 위크이고 우리는 큰 쇼를 앞두고 매우 바빴습니다. 참석을 계획하시는 분들께는 쇼에서 공개 데모 측면에서 중요한 방식으로 게임을 보여드리지 *않을* 것임을 미리 알려 드려야 합니다. 데모는 여전히 우리 부스에서 닫힌 문 뒤에서 미디어 및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 열릴 것이지만, 우리가 칩에 조금 더 많은 예술을 배치하고 또 다른 레이어 또는 두 가지 광택을 적용할 때까지 우리는 여전히 매우 통제된 환경에서만 게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것이 누군가의 Gen Con 희망과 꿈을 짓밟지 않기를 바랍니다. 즉, 저희 부스에서 저(Ghillie)를 찾아 정중하게 물어보시면 적어도 캐릭터 매트나 더러운 작은 장갑을 끼실 수 있는 무언가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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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네, 7월의 마지막 날입니다(편집자 주: 이제 8월의 첫날입니다)! 그리고 거의 두 달 동안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았으므로 7월이 공식적으로 우리를 벗어나기 전에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편집: 탈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뜨거운 소식이나 핫 뉴스가 많지 않지만 지난 두 달 동안 수반된 일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요컨대, 우리는 현재 Betrayal of the Second Era에 대한 개발 작업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이는 인카운터/탐구/엔드 게임 개발과 많은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많은 변화를 의미합니다. 다이빙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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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3개 지역은 거의 완전히 콘텐츠가 완성되었으며 현재 적극적으로 플레이 테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Black Marsh, High Rock 및 Morrowind는 모두 현재 테스터에 의해 속담의 속도를 내고 있으며 Cyrodiil은 뒤를 잇고 있습니다. Cyrodiil을 곧 테스트하게 되어 기쁩니다. The Elder Scrolls: Online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Cyrodiil이 게임에서 PvP 플레이를 제공하는 유일한 영역이며 이 지역의 마을과 랜드마크가 계속 바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PvP가 BotSE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Three Banners War의 변화하는 영향력을 최전선에 가져올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Tamriel 지역에서 다양한 진영이 영향력을 행사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둔 퀘스트와 조우를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추가 인카운터 및 퀘스트 개발과 함께 각 프로빈스의 최종 게임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우리는 게임의 모든 요소에서 전반적으로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화려하게 들리지 않고(그렇지 않음) 분명히 힘든 일이지만, 게임에서 퀘스트와 만남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간 지점을 훨씬 지났으며, 이는 매우 흥미로운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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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테스트

플레이 테스트는 7월 내내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반짝이고 업데이트된 물리적 프로토타입을 여기 사내에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을 초대하여 시도하고 있으며 Tabletop Simulator를 통해 상당한 양의 외부 플레이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피드백은 무엇이 효과적이고/재미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식별하는 데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게임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테스터로부터 많은 훌륭한 제안을 받았습니다. ... 사이드 퀘스트에서).

현재 테이블에 있는 주제 중 하나는 게임이 현재 약간 쉬운 쪽에 기울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CTG를 알고 있다면 우리가 그렇게 하도록 허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또 다른 핫 버튼 문제는 쿨다운 트랙에서 피로를 제거하는 시기입니다. 차례의 시작 또는 끝이어야 합니까? 이것은 사소한 차이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와 같은 것들은 플레이의 부드러움, 게임에서 작은 부기 작업을 기억하는 등의 측면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미술

Anthony와 Federico는 매일 놀라운 예술 작품을 계속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우리는 그 작품을 일일 기준으로 보여줄 수 없습니다. 모든 작품이 단일 작품이 아닌 대량으로 승인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고맙게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보여드릴 승인된 아트 자산의 막대한 양의 새로운 배치가 있습니다. 곳곳에 뿌려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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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플레이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게임 플레이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보고할 실질적인 내용이 없습니다. 발생하는 조정 및 균형의 대부분은 앞서 언급한 작업 순서(x가 발생하는 경우, y가 발생하는 경우), 통계 및 손상 값과 같은 항목에 대한 수치적 균형 변경, 개별 퀘스트에 대한 조정 또는 플레이어가 카드를 만날 때 카드를 만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흐름과 기본 사항이 잠겨 있고 로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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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게임을 보여주는 몇 가지 라이브 스트림을 완료했으며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이므로 곧 제공될 추가 보도 및 스트림을 위해 YouTube 채널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몇 주 전에 이러한 성격의 무거운 게임에 매우 익숙하지 않은 스태프 Amanda(Nugget)에게 The Elder Scrolls를 플레이하도록 가르치려고 시도한 스트림을 남길 것입니다. 즐기세요. 곧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번 주에 Gen Con에 오시면 들러서 인사해주세요!




- 팀 CT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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