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오잉크] 체인소맨 나인타일 외 신작, 악세사리 공개 체인소맨


체인소맨 나인타일




20만장 이상 팔린 보드게임과 인기 애니메이션의 만남!

누계 판매 20만 장을 돌파한 인기 보드게임이 TV 애니메이션 '전기톱 맨'의 엔딩 디자인으로 등장! Chainsaw Man, Pochita, Aki, Power 및 Makima와 함께 타일을 이동하고 뒤집고 패턴과 일치하도록 배열하십시오! 전기톱맨 덴지는 악마사냥꾼으로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 동거하는 소년이다. 부모가 남긴 빚을 갚기 위해 가난하게 살다가 결국 배신당하고 살해당한다. 의식이 흐려지던 찰나 포치타와 계약을 맺고 가슴에 악마의 심장이 뛰는 '전기톱맨'으로 부활했다. "Chainsaw Man Nine Tiles"의 타일은 애니메이션 "Chainsaw Man" 3rd 엔딩의 강렬한 장면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웅장한 예술은 대형 100 x 55mm 타일에 인쇄되어 있으며, "Chainsaw Man"의 세계로 뛰어드는 동안 "Nine Tiles"의 속도와 재미를 유지하도록 설계된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정말 멋진 디럭스 버전을 만듭니다. 보드 게임 팬이든 "전기톱 맨" 애니메이션 팬이든 상관없이 이 버전은 여러분 모두에게 흥미로울 것입니다!

"Nine Tiles"의 기본 규칙은 주어진 패턴에 맞는 배열을 가장 빨리 만들기 위해 9개의 타일을 이동하고 뒤집는 것입니다. 타일의 앞면과 뒷면에는 각각 총 6개의 독특한 예술 작품 중 1개가 있습니다.
규칙은 간단할 수 있지만 타일의 양면을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잘 정렬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일을 빠르게 정렬하려면 빠른 생각과 좋은 기억력이 모두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일치해야 할 타일이 1개만 남아 있을 수 있지만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른 타일을 뒤집기 시작하고 다시 전체를 검색해야 합니다.
배우기 쉽고 재미있는 게임인 이 경쟁적인 2인용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드 게임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어린이와 성인 모두가 즐길 수 있습니다.












볼 고래



게임 설명


"Whale to Look"은 고래 관찰을 주제로 한 숨겨진 정보 게임입니다. 여행사 역할을 맡아 고래나 범고래가 나타날 위치를 추측하고 그에 따라 보트를 보내 관광객을 행복하게 하세요! 주변 물고기 카드는 필요한 단서를 제공하지만 모두 조사할 시간이 없습니다. 라이벌 회사의 보트 위치에서 단서를 활용하여 보트를 보낼 배짱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고래는 물고기가 많은 곳으로 가고 범고래는 물고기가 적은 곳으로 가기 때문에 다 알아냈다고 생각할 때가 있지만, 알고 보니 처음부터 틀렸음이 드러날 것입니다. ...? 결국 이것은 운, 전략 및 직관이 서로 아름답게 흐르는 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디자인을 위해 Jun Sasaki("Deep Sea Adventure", "In A Grove", "Startups" 등의 저자)가 Bruno Faidutti("Citadels", "Mascarade", "Incan Gold"의 저자)와 협력했습니다. 등.). 이 게임은 이 두 게임 디자이너 간의 협업의 결과입니다.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65 x 109 x 34mm 상자에 100개 이상의 멋진 게임 조각이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중에는 관광 상품에 맞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된 목선도 있는데 모두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카드 바다로 배를 저어보세요! 관광객에게 고래와 범고래를 보여줄 수 있습니까?


또한 게임 2라운드에서 사용되는 트렌드 카드는 특정 카드에 따라 달라지는 추가 점수 조건을 도입하여 흥미를 더합니다. 예를 들어 고래를 보거나 범고래 관찰 시즌일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래도 범고래도 관심이 없는 낚시꾼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수 조건을 도입함으로써 플레이어 행동 이면의 의도도 확장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다양한 놀이 경험을 통해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인 타일 익스트림


게임 설명

"Nine Tiles"의 "Extreme" 버전입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혼란스러워졌습니다!

200,000회 이상 판매된 인기 보드 게임 "Nine Tiles"가 이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버전을 받았습니다! 주어진 패턴과 일치하도록 9개의 타일을 이동하고 뒤집습니다. 테마 카드와 일치하도록 타일을 배열하는 기본 규칙은 일반 "Nine Tiles"와 동일하지만 이 버전에서는 색상이나 모양으로 일치시킬 수 있는 다목적 패턴을 도입합니다. 이번에는 모양을 맞춰야 할까요? 아니면 색상입니까? 여기 당신의 두뇌를 더욱 혼란스럽게 할 스피드 퍼즐 게임이 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고, 가지고 있는 9개의 타일을 이동하고 뒤집어 패턴을 맞추세요! 규칙은 간단할 수 있지만 타일의 양면을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잘 정렬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일을 빠르게 정렬하려면 빠른 생각과 좋은 기억력이 모두 필요합니다.
이 버전은 이전의 모든 "Nine Tiles" 반복의 모든 재미를 가져오지만 규칙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모양이나 색상을 일치시켜야 하는지 여부는 테마 카드를 뒤집을 때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혼돈이 계속됩니다! 이번에는 모양이나 색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간단한 규칙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난이도 증가가 얼마나 극단적인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치해야 할 타일이 1개만 남아 있을 수 있지만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른 타일을 뒤집기 시작하고 다시 전체를 검색해야 합니다. 아니면 색상별로 정렬해야 하는데 실수로 모양이 일치했는지...
이 게임은 일반 "Nine Tiles"의 팬은 물론 처음 플레이하는 초보자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오잉크 전용 파우치


Oink Games의 2가지 게임에 딱 맞는 Apouch


로고가 인쇄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Oink Games의 시그니처 "Cyan" 또는 아름다운 색상의 "Magenta"의 2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파우치 내부에도 다양한 색상의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크기: W134 × H114 × D40mm 재질: 캔버스(내부: 합성 섬유)
Oink Games의 일반 크기 게임 2개를 나란히 보관할 수 있는 특별한 파우치입니다. "Moon Adventure"와 같은 대형 게임의 단일 사본도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2021년 출시된 동사이즈 파우치가 큰 호평을 받아 더욱 튼튼하게 개선하기로 하여 두 가지 컬러로 재출시하게 되었습니다! Oink Games 고유의 표준화된 상자 크기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절대적으로 그리고 확실하게 완벽하게 맞도록 수많은 조정을 했습니다. 사실 너무 꽉 끼어서 테스트할 때가 되었을 때 제대로 닫힐 수 있을지 불안했습니다. 하지만 그랬다! 구성 요소로 채워진 Oink Games 상자처럼 파우치는 게임에 꼭 맞습니다. 이 방법, 추가 공간을 전혀 차지하지 않으면서 게임을 가방에 넣고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 Oink Games 제품은 박스 크기가 최소로 더 큽니다. 우리는 디자인을 매우 꼭 맞도록 밀어붙였기 때문에 약간 큰 상자 두 개를 넣으면 파우치가 닫히지 않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 경우 하나만 적합합니다!
이 파우치는 당신의 여행을 더욱 빛나게 하고 더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가방 안에 있든 들고 다니든 크기가 부피를 더하지 않고 운반하기에 완벽합니다. 여행이나 캠핑 여행과 같이 좋아하는 게임을 쉽게 가져갈 수 있으므로 친구 및 가족과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놀 계획이라면 "Nine Tiles"와 "Deepsea Adventure"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은 '인사이더'와 '스카우트'로 추억의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글쎄,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떤 두 게임을 가져오실 건가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