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의 수정된 핵심 룰북은 더 나은 플레이어와 더 많은 던전 마스터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ungeons던전& Dragons가 주류를 이루었습니다.
발명된 지 거의 50년이 지난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과 주사위를 굴리고 있습니다.
한편, Stranger Things 및 Dungeons & Dragons: Honor Of Thieves 와 같은 주요 미디어 크로스오버는 게임에 붙은 오랜 낙인 조차도 길가에서 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여러 면에서 Wizards of the Coast의 게임 개발 팀은 약간 뒤처졌고 이제 수정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핵심 룰북 세트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6판이라고 부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2014년 게임의 5번째 에디션이 출시된 후 Wizards는 10년의 대부분을 승리 공식을 수정하고 반복하는 데 보냈습니다. 이 과정은 2022년 초 Rules Expansion 선물 세트 ( Xanathar's Guide to Everything , Tasha's Cauldron of Everything , Mordenkainen Presents: Monsters of the Multiverse) 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 이제 개발자들은 제도판으로 돌아가서 이 세 권의 새로운 책에서 효과가 있었던 것을 D&D 5판의 본격적인 업데이트에 공식적으로 통합할 때라고 말합니다. 즉, 팬들에게 플레이어 핸드북 ( PHB )으로 알려진 트라이어드인 원래 세 가지 핵심 룰북의 새 버전,Dungeon Master's Guide ( DMG ) 및 몬스터 매뉴얼 ( MM ). 그 과정에서 위저즈는 이전에 출시된 모든 5판 제품과의 호환성과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책을 더 풍부하고 유용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임 디자인 설계자 Chris Perkins는 이달 초 언론과의 그룹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그 책들은 게임 입문 경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책들은 우리의 후기 책들보다 밀도가 더 높고, 몬스터들은 우리의 최근 책들만큼 플레이하기 쉽지도 않고 재미도 없으며, 물건을 찾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 따라서 게임에 대한 우리의 관문이 강력하고, 아름답고, [그리고] 가능한 한 접근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이 게임의 수명과 사람들의 즐거움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Dungeons & Dragons의 핵심 룰북의 업데이트된 2024 에디션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 핸드북
Player's Handbook (2024)은 320페이지에 달하는 D&D의 가장 큰 책 중 하나인 원본보다 훨씬 더 많은 페이지를 포함할 것입니다. 그러나 업데이트된 버전에는 단어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PHB 디자이너는 전체적으로 언어를 간소화하고 플레이어에게 이전보다 더 많은 아트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만인, 음유시인, 성직자, 드루이드, 파이터, 몽크, 팔라딘, 레인저, 로그, 소서러, 워록, 마법사 등 책의 12개 핵심 클래스와 48개의 하위 클래스 각각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가 있습니다. 내부 포함(각 핵심 클래스에 대해 총 4개).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예술이 실제 세계 인간 다양성의 전체 스펙트럼을 강조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잠재적인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핸드북 (2024) 의 페이지에서 자신을 볼 수 있는 것이 중요하지만 신규 이민자가 실제로 게임 플레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진입로를 갖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캐릭터 생성은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 뒤로 밀려나고 있습니다. 5판 PHB 의 이 새로운 표현은 첫 번째 캐릭터를 롤업하도록 초대하기 전에 실제로 게임 플레이 방법을 알려 줍니다 .
그리고 첫 번째 캐릭터를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캐릭터의 배경에 대한 144개 이상의 옵션 덕분에 이전보다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군인으로 생활을 시작했는지 학자로 생활을 시작했는지도 2014년보다 더 중요할 것입니다. 이는 새로운 플레이어 핸드북 (2024)이 능력 점수 향상, 1단계 위업 등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캐릭터의 생물학적 특성에서 오프로드하기 때문입니다. Tasha의 Cauldron of Everything 에서 새로운 선택적 규칙으로 제안된 것과 유사합니다 .
게임 디자인 아키텍트인 Jeremy Crawford는 “'캐릭터 기원' 장에는 정렬 [및]언어에 대한 지침도 포함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초점은 종[ 이전에는 인종이라고 불렸던 ]과 배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우리가 프레임을 구성하는 방법은 –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우리가 Tasha의 Cauldron of Everything 에서 수행한 작업 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 캐릭터의 두 구성 요소를 [그리고] 결합하여 모험가가 되기 전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 핸드북 (2024)에는 나만의 배경을 만드는 규칙도 포함됩니다. Crawford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에게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힘, 손재주 및 지혜와 같은 능력 점수도 캐릭터 생성 과정에서 훨씬 나중에 고정됩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기존의 "표준 배열" 및 "포인트 구매 시스템"과 같은 기존 방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점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수업 자체에서 어떤 능력 점수를 받아야 하는지 추천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과 PHB 의 다른 변경 사항은 모두 사람들이 더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rawford는 "플레이를 시작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또는 DM으로 결정합니다. 시간을 내서 직접 만들까요? 아니면 지금 책에서 제공하는 빠른 시작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할 건가요?”
던전 마스터 가이드
위저즈는 Player's Handbook (2024) 에 오는 변경 사항에 대해 반복적으로 전보를 보냈지만 아마도 핵심 룰북의 가장 실질적인 변경 사항은 Dungeon Master's Guide (2024)와 함께 올 것입니다. Perkins에 따르면 처음부터 약간 엉망이었기 때문입니다.
"2013년에 우리 팀은 훨씬 작았습니다." Perkins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스타터 세트 뿐만 아니라 모든 핵심 룰북을 동시에 검토하고 있었고 Jeremy와 내가 과로했고 우리 접시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그 당시에는 절제된 표현이었습니다.
Perkins는 계속해서 "우리는 8년의 대화가 지난 후 원상 복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수년 전에 했으면 좋았을 DMG 에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있습니다. .”
던전 마스터 가이드 (2024) 의 핵심에는 샘플 캠페인 설정이 포함된 나만의 홈브류 캠페인 만들기에 대한 새로 개정된 섹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책은 신진 DM에게 플레이어의 필요와 욕구를 염두에 두고 그것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Perkins는 "'stripped-down'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매우 압축적이라고 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한 설정이고, 이 캠페인 뼈대를 가지고 거기에 약간의 살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에서 캠페인을 배치할 위치를 결정한 다음 자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우리는] 이 캠페인 설정을 사용할 수 있는 포스터 맵을 제공하고 캠페인 설정 내에서 사용하려는 캠페인 부분에 대한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후크를 제공하여 [그래서] 어떤 충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게임에서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Dungeon Master's Guide (2024) 내부 정보의 순서와 형식은 아직 진행 중인 작업이지만 Perkins는 2014년에 간과된 중요한 정보를 많이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Dungeon Master's 화면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사용합니까? 테이블에서 방해가 되는 플레이어는 어떻게 합니까? 다른 사람들의 삶에 대한 게임 세션을 어떻게 계획합니까? 그리고 DM으로 플레이하기 전에 규칙에 대해 얼마나 알아야 합니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합니까? 속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Matt Mercer 및 기타 현재 유명한 DM]처럼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퍼킨스가 물었다. “내 게임이 실제로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 우리는 책의 중간에 도달했을 때 DM이 게임을 시작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문제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다른 대화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가 되도록 모든 정보를 전면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테이블이지만 이제 DMing의 창의적인 부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매뉴얼
마지막으로, 일반 D&D 플레이어가 거의 볼 수 없는 책인 Monster Manual 은 세 권의 책 중 가장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Monster Manual (2024)에는 총 500마리 이상의 몬스터가 포함되며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모든 몬스터가 고유한 예술 작품을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아마도 가장 놀라운 점은 각각 레벨 20 영웅 그룹이 돈을 벌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갖춘 높은 수준의 몬스터가 얼마나 많이 포함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Crawford는 "이 책에서 괴물 같은 명단을 작성하면서 더 높은 도전 등급의 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 책에서 정말 높은 CR 대표자가 없는 생물 유형에 중점을 둔 새로운 큰 나쁜 것들의 전체 세트를 보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Crawford는 Monster Manual (2014)에 많은 고급 드래곤과 악마가 포함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Monster Manual (2024)에도 일부가 포함되지만 높은 수준의 fae, 구조물, 정령 및 우즈도 포함됩니다.
Crawford는 "마을을 굴러다니는 것만으로도 마을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는 수액괴물을 상상해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존 몬스터의 도전 등급이 변경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현재 에디션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고 많은 기존 모험에서 몬스터가 특정 CR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2014 몬스터 매뉴얼 에서 이월되는 몬스터가 작성 당시와 동일한 CR을 갖도록 하고 있습니다.”
'에디션 전쟁'의 종식
여러 날에 걸친 프레스 이벤트 동안 Wizards of the Coast의 개발자들은 5판 D&D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몇 번이고 되풀이했습니다. 그들은 D&D의 네 번째 판이 우리가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의 종말을 거의 초래한 일종의 천천히 진행되는 재앙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5판 규칙 세트는 2014년 출시에 앞서 다년간의 플레이 테스트 동안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의 의견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게임의 "신판"을 위해 그 작업을 버릴 이유가 없으며, 3가지 핵심 룰북의 2024 업데이트는 이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특별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라고 Crawford는 말했습니다. “Dungeons & Dragons에서는 이전에 한 적이 없습니다. 게임이 에디션의 대대적인 개정을 수행한 다음 해당 에디션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위저즈에 따르면, 파티에서 이 새롭고 업데이트된 규칙을 적용하기 위해 지금 당장 테이블에서 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거나 집에서 하는 게임을 변경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원래 5판 책에 쓰여진 모든 내용은 여전히 유효하며 합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이 D&D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테이블을 더 잘 설정하여 이전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 캐릭터를 만들고 더 많은 Dungeon Masters를 멘토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년에 3권의 책이 모두 출판되면 그들이 성공했는지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