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언더독] 다 함께 메이킹 크툴루 업데이트 5.4

안녕하세요!

언더독 게임즈입니다.



야속하게도 펀딩이 끝난 직후에, 실물 샘플이 도착했네요.





어쩐지 크툴루 신화에서는 유독 의사가 중요인물이 되는 느낌이 있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ㅎ)



게임 설명서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만화가 그려진 종이의 뒷면에 주인공 시트가 제공되는데요. 이번에 특별히 제작한 주인공 시트와 비교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너무 차이가 아는 거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는데...

혹시 몰라서 박스 안에 쏙! 들어갈 수 있도록 나름 철저하게 계산된 크기랍니다.





몇 장 쓰시다 보면 시트지도 무난하게 함께 박스째로 보관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해서 현재까지 출판된 B-cafe 버전의 다 함께 메이킹 시리즈는 모두 한국에 소개되었습니다.



아마 올해에는 일본 현지에서 <다 함께 메이킹 BL> 라인으로 B-cafe 버전이 하나 더 나올 예정입니다. (학원편과 같이 학원물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 제품도 한국에서 출판할 예정입니다. :)



또한, 아직 발표 단계는 아니지만...

특별 기획으로서 한국에서 단독으로 전개하는 <다 함께 메이킹 시리즈>의 새 작품이 올해 안에 발표 예정입니다. BL 테마는 아니고요... 아무튼 대단히 흥미롭고 즐겁게 작업하였는데, 그때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럼 샘플에서 발견한 오타, 줄맞춤 등의 한두 가지의 자잘한 오류를 조정하여 곧 대량 생산에 들어갈 예정으로, 무사히 제품을 보내 드리기 위해 언제나 그랬듯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tumblbug.com/makingcthulhu/community/creator/7e0b5cc0-070a-4652-ab7b-1013673d0ebb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