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 구독자 25명 | 와쟝와쟝🎗

긍정이라는 이름의 유혹

타케시는 평범한 대학생이었다. 학교에서는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공부도 적당히 하고, 취미도 적당히 있었다. 그러나 그의 삶에는 빛나는 것이 없었다. 그는 자신이 특별하거나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는 그저 그런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아야네라는 여자를 만났다. 아야네는 타케시와 같은 대학에 다니는 여자였다. 그녀는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타케시의 친구인 사토루를 통해 알게 되었다. 타케시는 처음 보는 순간부터 그녀에게 매력을 느꼈다. 그녀는 타케시가 꿈꾸던 여자와 닮았다. 그녀는 타케시에게도 관심을 보였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서로의 연락처를 교환했다.


타케시는 아야네와 함께할 때마다 행복했다. 그녀는 그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그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함께 여행을 가고,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듣고, 책을 읽었다. 그녀는 그에게 자신의 취향과 생각을 공유했다. 그녀는 그에게 웃음과 위로를 주었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을 주었다.


타케시는 그녀와 함께하면서 자신의 삶이 바뀌었다고 느꼈다. 그는 자신이 특별하고 행복하다고 느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운명이라고 믿었다. 그는 그녀와 영원히 함께하고 싶었다.


그러나 그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그는 곧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사실은 부모님한테 학대받아 현실도피를 시작한 불행한 소녀였다. 그녀의 부모님은 사채업자에게 시달려 죽었고, 그녀는 그 후로 혼자 살아왔다. 그녀는 자신의 고통을 잊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즐거운 척하고, 타케시와 사랑에 빠지고, 행복한 척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렇게 살아가고 싶었다.


타케시는 그녀의 비밀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그는 그녀를 도와주고 싶었다. 그는 그녀에게 진실을 말하고, 자신이 그녀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그녀와 함께 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말을 듣지 않았다. 그녀는 그의 말이 자신의 삶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든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그의 말이 자신의 행복을 빼앗으려고 한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그를 거절했다.


타케시는 그녀의 거절에 절망했다. 그는 그녀를 잃고 싶지 않았다. 그는 그녀를 되찾고 싶었다. 그는 그녀를 잊고 싶지 않았다. 그는 그녀를 쫓아갔다.


그러나 그의 뒤를 따라온 사람이 있었다. 그는 사토루였다. 사토루는 타케시의 친구였지만, 아야네를 좋아했다. 그는 타케시가 아야네와 사귀는 것을 못마땅하게 생각했다. 그는 타케시를 견제하고, 결국 타케시와 적대하는 관계가 되었다. 그는 타케시가 아야네를 잃는 것을 보고, 기회를 노렸다. 그는 타케시를 막고, 아야네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었다.


타케시와 사토루는 아야네를 두고 싸웠다. 그들은 서로를 욕하고, 밀치고, 때렸다. 그들은 서로를 죽이려고 했다. 그들은 서로를 죽였다.


아야네는 그들의 시체를 보고 놀랐다. 그녀는 그들이 왜 싸웠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그들이 왜 죽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그들이 왜 자신을 사랑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자신이 왜 살아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그들의 시체를 떠나갔다. 그녀는 다시 혼자가 되었다. 그녀는 다시 불행이 되었다. 그녀는 다시 현실도피를 시작했다. 그녀는 다시 살아갔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