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2ON REBOOT R | 구독자 1명 | Kermit frog | ◀미라이▶PuppleStorm전국미소녀TS협회DevHN05

EZ2ON REBOOT:R 얼리 액세스 로드맵 공개


178b1db69134cc0ed.png

 

안녕하세요, EZ2ON TEAM 입니다.


게임 안정화가 지연됨에 따라, 얼리 액세스 일정과 계획한 내용을 부득이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안정화 및 개량 작업은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 시점부터는 '공개 테스트 서버'를 이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식 서비스 일정은 얼리 액세스 경과에 따라 조정 예정입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콘텐츠 확충

이 진행됩니다.

다음주, 아케이드 시리즈 인기곡인 'ルゼ - 「picking」, RiraN - 「Daydream」'을 시작으로

점차 다양한 곡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곡 콘텐츠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총 20개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또한, 9월에는 새로운 DLC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범용 BGA 사용에 대한 정책에 관하여


범용 BGA 사용에 대해 유저분들의 의견이 분분하기에 제작진에게도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그 결과, 곡 콘텐츠의 유연한 추가에 BGA가 걸림돌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판단에 따라

간단한 형태의 BGA(ex. SINGULAR POINT)나 범용 BGA가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 정해진 정책입니다.


BGA 리마스터링 작업의 진척에 대해


『EZ2ON REBOOT : R』 에서의 기존 곡 BGA 리마스터 작업은 크게 2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 BGA의 각 이미지 소스를 영상 제작 툴에 재배치하고 수작업으로 영상을 만들어내는 것

- 기존(레거시) 엔진의 BGA 재생 툴에서 HD 사이즈의 화면을 녹화하는 것입니다.

현재 첫번째 방식으로 100개의 영상이 리마스터 되어 있으며, 이는 50% 정도의 수치를 의미합니다.

장기적으로는 두번째 방식으로 녹화된 영상도 90% 이상 첫번째 방식으로 재작업할 예정입니다.



언제나 저희 『EZ2ON REBOOT : R』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