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2ON REBOOT R | 구독자 1명 | Kermit frog | ◀미라이▶PuppleStorm전국미소녀TS협회DevHN05

2022/3/31 업데이트 내용

출처 :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477590/view/3173356392627160458



안녕하세요, EZ2ON TEAM 입니다.


다음의 수정 사항이 반영된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img/22/03/31/17fdfa4e0ce1e6622.png

🌑 업데이트 내역


1. NVIDIA Reflex

GPU와 게임 최적화를 함께 이용하여 시스템 지연 시간을 동적으로 감소시키는 NVIDIA Reflex 기능을 지원합니다.

'옵션 → 저지연 모드'에서 활성화하여 보다 더 쾌적한 게임플레이를 즐겨보세요.

GeForce RTX 30 시리즈 GPU 에 한해 지연 시간을 한층 더 줄이는 ‘Boost 모드’를 지원합니다.

NVIDIA Reflex 그리고 지연 시간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NVIDIA 에서 발행한 다음의 글을 읽어보세요. https://www.nvidia.com/ko-kr/geforce/news/reflex-low-latency-platform/


* NVIDIA Reflex 기능은 GeForce GTX 900 시리즈 이상의 GPU 에 한해 지원됩니다.

** 해당 기능은 NVIDIA 최신버전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2. Geforce Experience

Geforce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GeForce Experience™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게임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3. 재수록 곡 업데이트

많은 성원을 받았던 두 곡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 「Altered Ego」 - P4koo

- 「starflyer」 - P4koo




4. 패턴 리뉴얼 / 추가

- 전 모드 통틀어 약 700개의 패턴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패턴이 수정 된 경우, 해당 패턴에 대한 랭킹·기록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패턴 수정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의 외부 링크를 참조해주십시오.

공개용 시트 보기



5. 스킨 추가

다음의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 D2D Station



6. 모드 추가

- EZ2ON 플레이에 관한 기록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LOUNGE 모드가 오픈됩니다.

(해당 모드는 기능 확인을 위해 얼리 액세스 기간동안 베타 서비스로 운영됩니다)



7. 기능 추가 및 개선

- 멀티플레이에서 게임 이용에 방해가 되는 유저를 게임 내에서 바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리플레이를 재생 할 때 ‘F6’ 키를 눌러 실제 입력 지점을 보이지 않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아이캐치 / 디스크 / 아이콘 이미지가 대부분 재작업 되었습니다.

- 이제 아이캐치는 여러 가지 시안이 무작위로 보여집니다.

- 퀵 리스타트의 기본 단축키가 ‘F5’ 키로 변경 되었습니다.

- 이제 인게임 설정에서 설정 슬롯을 초기화 할 때 확인 창이 출력됩니다.

- 곡 제목 검색/정렬 알고리즘을 변경했습니다.

(해당 기능 변경으로 곡 제목에 있는 ‘The’ 단어는 무시됩니다. 예를 들어, ‘The ASHTRAY’ 곡은 알파벳 ‘A’ 부터 시작하는 제목으로 취급됩니다.)

- 이제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 했을 때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 모드 선택 창으로 이동합니다.

- 리절트 화면에서 MISS, FAIL의 증감량 색상이 직관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8. 버그 수정

- 일부 화면에서 입력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절트 창에서 레이팅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딩 창에서 게임으로 진입하지 못하고 무한으로 대기하는 문제를 일부 개선하였습니다.

- 코스 선택 창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배틀 모드를 혼자 플레이 했을 때 패배로 간주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롱 노트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크 이미지가 간헐적으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