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게임 | 구독자 2명 | 뷰티샵 | Juri Han

[기사] 외부 스튜디오가 스타시티즌의 배틀필드 같은 모드 제작을 돕는 중

원문: https://www.pcgamer.com/star-citizens-battlefield-like-mode-is-getting-help-from-a-third-party-studio/





영국의 개발사 Firesprite는 2019년부터 Chris Roberts space sim에 기여하고 있다.


스타 시티즌을 마지막으로 플레이 했을 때 나는 외계 도시에서 떠돌아다니다가 우주선에 타서 이륙을 하고, 혼란에 빠졌다가 도시로 추락했다. (정말로, 나는 별시민이었다.) 지금 당장에 이 열린 우주는 약간 벅차다. 하지만 Cloud Imperium Games는 끊임없이 확장되는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에 구조 모드들을 추가하고 있다. 게임에는 항공전을 위한 아레나 커맨더가 있고, FPS를 위한 스타 마린이 있으며 앞으로 40명의 플레이어들이 보병 전투와 차량 전투를 섞어서 하는 전투 모드인 시어터즈 오브 워가 출시될 예정이다.


오늘, Cloud Imperium은 2019년부터 영국에 기반을 둔 스튜디오이며 소니와 함께 PS4에 포함된 플레이룸을 작업했으며 SF 공포 게임으로 잘 알려진 더 퍼시스턴스를 제작한 Firesprite가 시어터즈 오브 워를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발표했다.


스타 시티즌 프로젝트를 다른 개발팀이 건드리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시점에서 스타 시티즌을 하나의 게임이라고 하는 것은 어렵다.) Cloud Imperium는 로스 엔젤레스, 오스틴, 프랑크푸르트, 윔슬로우, 더비에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으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제작사인 Behaviour Interactive와 제작사인 Virtuos를 포함하여 스타 시티즌 개발 10년 동안 수많은 도급사들과 일을 해왔다.


시어터즈 오브 워는 배틀필드와 스타 워즈: 스쿼드론을 섞은것 같은 모드이다. 공격팀과 방어팀은 행성의 표면에서 시작하여 궤도 우주 정거장에 대한 공격으로 끝나는 단계를 거치며 전투를 진행한다.


이 모드는 2019년에 스타 시티즌 후원자들에게 처음 시연되었고, 그 이후로는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가 계속되어왔다. 에보카티라고 불리는 엄선된 후원자들만이 유일한 테스터들이었지만 Cloud Imperium은 "최종적으로는" 시어터즈 오브 워가 퍼블릭 테스트 유니버스에 나올것이라 말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