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XoVx-qdMiv0
안녕하세요, 유진게임즈입니다. 이곳에 직접 글을 올리는건 오랜만이네요.
2020년 9월 1일 처음으로 제작하였던 "그 어느 여름날의 이야기" 가 리마스터 되었습니다.
리마스터를 통해 변경되거나 개선된 사항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엔진 변경 : 렌파이 엔진 → 유니티 엔진
2. UI 디자인 : 기본 UI → 맞춤형 UI
3. 로고 : PPT로 제작한 로고 → 컨셉을 유지한 신형 로고
4. 대사 : 기존 스토리를 유지하되, 템포가 빠르고 세부 묘사가 간결한 방향으로 일부 수정.
5. 추가엔딩 : 과거 마무리짓지 못했던 엔딩의 추가.
6. 배경 : 기존의 배경의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되, 다른 기법을 사용하여 표현.
CG 일러스트와 신규일러 추가는 6~7월 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2년이 걸렸습니다.
포토샵이니 에펙의 존재 자체를 몰랐던 과거에 비해서는 꽤나 성장한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매한가지겠지만...
부족한 실력 속 많은 에로사항이 있었지만, 그 모든 과정은 더 나은 내일의 소중한 발판이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스팀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 또한 레거시로써 설치 폴더에 포함시켜 두었으니,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설치 폴더 속 렌파이 파일을 실행해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