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이벤트마켓에 다녀온 후기를 말할거에요~!
오전 11시부터 행사시작이고 선착순 특전도 갯수제한이 있는탓에 일찍가서 대기하려고 했지만!
늦잠자버리는바람에... 결국 12시에 도착해버렸습니다 ㅠ_ㅠ... 기대를 크게해서 긴장되니까 잠이 안오더라구용...
(한국디자인 진흥원 입구, 좌측 본관의 오른쪽에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보인다)
우선 이번 이벤트는 성남시의 한국디자인진흥원 지하1층에서 진행되었구 총 행사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였다고 해요...!
들어가는 정문입구 전에 오른쪽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더라구요.. 이쪽이 바로 이벤트 부스로 통하는 길이랍니다.
제가 갔을때 이미 많은분들이 즐기시거나 왔다가 가신것 같더라구요!
행사장안에서 왁자지껄하는 소리도 들렸구 대기줄도 꽤나 있었습니다
(요렇게 입장할때 인증으로 팔찌를 줍니다! 팔찌를 차고있으면 재입장 가능해요!)
제가 도착했을때는 대략 5~60명정도 대기줄이 있었구요
20명씩 끊어서 입장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건물내부로 이동해서 또 20명씩 대기를하다가... 드디어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입장할때는 입장료 10,000원을 내고 입장해야되며 행사장 입구에 특전과 안내책자 그리고 싸인지 까지 나눠주셨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선착순 한정 특전은 이미 모두 소진되었던것 같더라구요.. ㅠㅠ (은가비님 홀로그램 카드 받고싶었눈뎅...)
아쉬운마음을 뒤로하고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싸인카드? 싸인지? 같은걸 주더라구요! 우측하단에는 브이이벤트마켓 금박이 똿!)
내부는 촬영이 금지되어있어서 행사장 내부 사진이 없는점 양해부탁드려요!!
내부에는 매우 다양한 버추얼부스와 각 부스별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이벤트도 열고 있었습니다
몇몇 부스는 정말 인기가 많아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 계셨구요!
싸인을 하는 부스도 보였습니다!! (그런데 버츄얼분이 직접 싸인을 하시는건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용... 싸인이 아니라 다른건가?)
그리고 부스뒤 벽면으로는 거대한 버튜버 포스터들이 똿!! 하고 붙어있었습니다
아마 해당 버추얼분의 팬분들이라면 정말 기분좋아할것 같더라구요 >_<
그리고 정말 재밌는것은 거기서 팬(?)들이 직접 푯말을 들고 이리저리 자신의 버튜버들을 응원하거나 광고하는게 정말 재밌었습니다!
(스태프인지 팬인지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어요!)
응원과 광고는 다들재밌게 표현하면서도 모두 질서정연하게 임해주셔서 너무 보기좋았습니다!!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어라? 어디서 많이 보던... 케릭터들인데 하면서 가까이 가보니!!? 근튜버부들이 똭!!
라이브루리 부스에 가니까 이런 굿즈들을 팔고있더라구요!!!
저는 너무 기분이 좋기도 하고 또 모두 좋아하는 버튜버분들이기에 각각 1개씩 구매를 했습니다!
귀여운 로제타님 (원래는 퍼리 로제타님도 있었는데 벌써 매진이 됬더라구요...!)
귀여운 도라점장님!
귀여운 미치르여왕님!
어... 루니님?
죄송합니다... 제가 여왕님 마지막 굿즈 구매자더라구용... 국민단께 먼저 사과드립니당... 그치만... 너무 가지고 싶었...
이렇게 해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부스전체를 둘러보고 출구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출구에는 포토존과함께 벽에 포스트잇을 붙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더군요
스태프님이 포토존에서 사진찍는거 도와주시고
또 포스트잇으로 이번 감상을 짤막하게 적어서 붙였습니다~!
악필인점 두번죄송합니다... 이럴줄 알았다면 매직마카팬을 가져올걸 했어요
(그치만... 펜적는 탁자가 조금 울퉁불퉁했는걸...)
(이렇게 본인이 즐겨보는 버튜버를 포스트잇으로 응원할수도 있어요!)
이렇게 저의 첫번째 버튜버 이벤트 참가는 막을 내렸답니다...
그리고 가장 아쉬웠던것은 요즘 즐겁게 시청중인 은가비님 홀로그램 카드를 못받았다는거...
다시 조금씩 슬퍼지네용... 그래도 언젠가 이 싸인카드에 가비님의 싸인을 받을 수 있는 날이 오게쬬?
굿즈도!
긴글 읽어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