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이테 | 구독자 14명 | Campane11a

8월 8일 히나코(妃那子) 중대공지가 있는 노래 방송



8월 8일 저녁 8시에 히나코의 방송이 예약되있습니다.

그런데 제목에 '중대공지 있음'이란 말이 있네요.

사실 저번 히나코의 방송에서 8월 초순에 공지할게 있는 방송이 있을 예정이라 예고했었죠.

이게 바로 그 공지 방송인 것 같네요.

저번 방송에서 멤버십도 슬쩍 언급된 것 같았는데, 멤버십 이외의 내용도 있을 것 같네요.



--------------------------------------------------------------



일단 또 히나코의 노래방송이 있어서 좋네요.

방송 잘 안하던 사람이 아주 자주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방송하는게 내심 기쁩니다.


중대공지...는 솔직히 단어 자체가 조금 사람을 불안하게 만드는건 있네요.

뭐, 히나코는 데뷔한지 얼마 안된 우타이테라 나쁜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은 낮지만 말이에요.

애초에 저번 방송에서 기쁜 소식이란 늬앙스가 있었기도 하고, 나쁜 소식을 노래방송을 하며 알리는 경우는 없기도 하고요.

중대공지 내용이라면 상상해볼 거리는 몇개 있네요.

일단 멤버십은 이야기 나올 것 같고...

라이브 2D 모델링으로 버튜버화...는 이야기가 나올수도 있지만, 아직은 아닐 것 같네요.

히나코 장본인이 버튜버화에 부정적인 것 까지는 아닌 것 같지만, 첫 방송 때 기준으로는 버튜버화할 생각은 없어보였거든요.

'모델링을 만들 계획이다'라는 말은 나올수도 있겠지만, 이것만으로는 중대공지라고 하기에는 애매해보이네요.

라이브는 모델링이 없는 현재로서는 가능성이 희박한 이야기고요.

신규 굿즈는... 가능성은 꽤 있긴 한데, 첫 굿즈도 아직 도착 안 한 상태 같아서 아직은 아닐 것 같네요.

(굿즈가 제작완료되서 배송하기 시작했다던가, 굿즈의 재판 같은 이야기가 나올수도 있겠네요)

이러면 떠오르는 중대공지 거리가 '오리지널 곡' 정도밖에 없네요.

실은 이미 리듬게임 팝픈뮤직에 히나코가 작사와 가창을 한 '유세환야'라는 곡이 수록될 것이라고 예고한 적 있긴 하고요.

유세환야에 대한 공지일수도 있고, 팝픈뮤직 관련 신곡일수도 있고, 완전히 독립적인 오리지널 곡일수도 있겠네요.

...뭐, 이건 어디까지나 제 사심이 듬뿍 담긴 추측이지만요.


아무튼 이번주 금요일 방송에서 공지가 나와야 중대공지가 무슨 이야기일지 밝혀지겠죠.

그러니 이번 히나코의 방송도 꼭 봐주세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