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합방날
일정표에는 6시였지만 합방이 7시라 7시에 방송시작해버림, 방송시작시간에 안켜져서 트위터등 확인했지만 아무언급없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였네요.
독일어와 아랍어가 나오는 교양있는 국제방송(한국인만있음)
독일어로 게임하지만 독일어 가능자하며 유경험자 바베꼬님 한명이라 모든 작업설명을 담당하는 사장님이됌
수녀님 가족대려와야하지않냐는 사장님 발언에 여기서 만들겠다고 선언, 그날 불속성을 받았다네요.
고양이가 돌아다니는 위생적인 작업환경, 고양이는 귀여웠습니다.
블랙잭으로 400$벌고 복덩이도 받았습니다.
싱압둘님의 압도적 존재력으로 접객력이 눈에 띄었다네요. 오이시쿠 나레~
상덕님은 묵묵히 열심히 일했다고한다. 정말 열심히 일하신다. 아마 합방끝나도 캐밥파실거같은 기세였습니다.
압둘이 업무시간중 짱박혀서 찾으러 다니다가 발견하게된건 항상 닫힌 화장실칸에는 가면 쓴 레슬러가 있었다네요.
수녀님 처음으로 꼬치캐밥만들고 몰래버리셨다하네요.
업무시간에 도박해서 흑자만들고 다시 적자로 만들었다합니다.
수녀님 일하다가 꼬치안버여서 고치찾다가 돼ㅈ...가 다 먹은거 아니냐는 압둘에게 개ㅅ
일본가기전 기준으로 1.2kg 감량하셨다네요 축하합니다.
수녀님 도박하다 자금날림, 최대판돈 승리 미션은 성공하셨다네요.
상덕님은 가게가 파산직전이라 정산하기전에 대출받은 판돈으로 블랙잭으로 돈불리기 성공하셨답니다. 진짜 캐밥집의 일꾼이네요.
마지막으로 긁혀서 찾아간 압둘씨와 대담은 신찾기 합방때 샌드백 역활이던 압둘의 매서운 반격이였다는 평이였다하네요.
수녀님은 아가씨의 육체에 아저씨의 마음이라 아...라는 결론이였습니다.
그래도 아....는 해금된게 아니라네요.
합방중 압둘의 활약이라네요
1.식재료 주문을 전부 야체로만 채움
2.여자손님 오면 테이블 위에서 트월킹추면서 추파던지기
3.일과시간중 도박하기
4.일과시간중 화장실에서 짱박히기
5.모든 식당테이블 위에 야채박스 올림 + 야채 올려서 데코함
6.일하기전에 안씻고옴(화장실에서 앞머리 씻었다네요, 여자들도 그러는거 아니냐고 하네요)
7.일안하고 응원하기
8.고양이에게 토마토,양상추 먹이려함
9.도박해서 돈 다 잃고 사장님이 대출받게 만듬
10. 집에 돌아가기위해서 가게안에서 토마토 늘여놓으면서 헨젤과 그레텔 의식을함
11.일끝나고 여자랑 데이트하려함 메이드복 여자는 공중으로 사라졌네요.(수녀님도 같이 따라갔다네요)
12.가게돈으로 자기먹을거 시키다
13.바쁘게 일하던 도중 강제로 하루넘겨서 재료 날리고 돈도 못벌고 파산위기
14.가게 망한다고 손님에게 상자째로 음식서빙, 망하는 분위기라 열심히 일하던 상덕님도 같이 합류했다네요
방송내내 고통받으시는 사장님 바베꼬님, 계속사고치고 다니는 싱압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주방일하면서 입담을 과시한 수녀님
묵묵히 장사를 배워가면서 마지막에 터트리시는 상덕님의 캐미가 잘 어울려진 재미있는 캐밥장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제타 수녀님 VS 싱압둘의 전쟁서막을 올리고갑니다(급하신분은 20초부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압둘님 방송으로 증거채집하려다보니 수녀님여기 계시네요 혹시 지금 이글 보시면 ㄱㄱ
PS2:수녀님은 훗날 자녀에게 자기방송 보여줄수있다고합니다.
PS3:부검해본결과 싱압둘님은 꼬치를 숨기지않았습니다 섣불리 적은점 유감을 표하며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로제타님 화면에서 갑자기 꼬치상자가 사라짐
싱압둘씨에게는 꼬치상자가 보임
상덕씨에게도 보임
바베꼬님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