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보드게임긱] 이창 리뷰


요약:

Funko Games에서 퍼블리싱한 추리 및 추리 게임인 Rear Window를 리뷰합니다. Rear Window에서 한 플레이어는 각 아파트에 누가 있는지 다른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감독의 역할을 맡습니다.


뒷 창문


제가 Board Game Quest의 상주 영화인인 것을 보면 제가 영화를 주제로 한 결혼식을 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테이블은 "극장"이었고 손님의 좌석 카드는 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티켓이었습니다. 결국 아내와 나는 상영될 영화의 절반을 각각 골랐다. 공교롭게도 우리 둘 다 Alfred Hitchcock의 영화를 눈에 띄게 선보였습니다. 내 아내의 선택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그의 영화인 현기증이었습니다. 저에게는 지금까지 제작된 가장 순전히 재미있는 영화 중 하나인 North by Northwest와 함께 했습니다.


BGQ의 두려움 없는 리더인 Tony Mastrangeli는 우리가 이 영화들을 선택한 이유를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다소 유한한 지혜로 제 아내나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선택하지 않은 히치콕 영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을 리뷰하도록 저에게 배정했기 때문입니다. Rear Window 는 Prospero Hall의 사람들이 디자인했으며 서스펜스를 좋아하는 3-5명의 이웃을 위한 것이며 1시간 이내에 활기차게 재생됩니다.


게임플레이 개요:


Rear Window는 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막연한 단서를 조용히 제공하여 어떤 정보가 어디에 속하는지 추측하도록 하는 협동(같은) 추리(같은) 게임입니다. (보통. 때때로 조용한 플레이어는 게임 설계상의 이유로 은밀히 움직이고 싶을 것입니다.) 힌트 제공자는 감독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히치콕 자신의 얼굴로 장식된 스크린 뒤에 앉을 것입니다. 감독은 처음부터 게임의 모든 미스터리를 알고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4일 동안 감독은 안뜰이 내려다보이는 일련의 창에서 2장씩 8장의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인 Watcher는 이 추상적인 정보를 보고 감독이 그들을 인도하는 곳을 식별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리어 윈도우 캐릭터
영화 속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서 초능력을 발휘합니다!

이 개념을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각 창에는 식별해야 하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그 아파트에 어떤 사람 또는 듀오가 있는지이고 두 번째는 그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을지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예를 들어 감독이 영화에 나오는 "작곡가" 캐릭터가 아파트 A에 있고 그가 상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감독은 작곡가와 관련된 색상과 일치하는 카드를 사용하고 아마도 창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심함을 나타내는 죽어가는 장미를 보여줍니다. 감독이 그날의 모든 단서를 배치한 후 감시자는 정보에 대해 토론하고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감독은 그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가까워졌는지 조용히 말하고(8점 만점에 점수를 매긴다) 다음 날로 넘어갑니다. Watcher가 7~8개의 정답을 맞추면

물론 murrrderrrrr가 없는 한 말입니다. (던던던던던!)


리어 윈도우 살인
한 플레이어가 Alfred Hitchcock의 역할을 맡습니다.

 일종의.예, 이 게임에는 영화에서처럼 비밀 살인도 포함됩니다. 알다시피 감독은 게임 시작부터 살인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떤 이유로 전체 살인 부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정보를 정확하게 얻기 위해 감시자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그래서 살인이 있었다면 게임은 이제 반협동적일뿐 반협동임을 아는 사람은 단 한명뿐이다. 이 경우 Watchers는 다른 모든 정보와 마찬가지로 살인과 어디서 발생했는지 알아내야 하는 반면 Director는 살인을 제외한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Watchers가 필요합니다. 말이 되나요? 아니요? 어쨌든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게임 중에 Watchers가 소환할 수 있는 4개의 힘(물론 영화의 주인공을 기반으로 함)과 캐릭터를 페어링해야 하는 캐릭터 "특성"의 고급 규칙 세트를 포함하는 추가 규칙도 있습니다. 이 사람은 곧 그 사람과 헤어질 것입니다. 미스터리에 추가된 이 주름은 전달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퍼즐을 푸는 데는 많은 재미를 주기도 합니다.


완전한 승리든, 완전한 실패든, 교활한 살인 숨바꼭질 감독의 승리든, 게임은 4일째에 끝납니다.


리어 윈도우 게임플레이
예술은 추상적이지만 Mysterium과 같은 것보다 훨씬 더 구체적입니다.

게임 경험:


이 게임에 대한 설명을 읽는 것만으로도 청중의 대부분이 같은 말을 하고 있을 것 입니다 . 그리고, 글쎄요. 이 게임은 단서가 제공되는 방식과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추상화된 아트워크 유형에서 Mysterium과 매우 유사하게 플레이합니다. 그러나 Rear Window는 Mysterium보다 훨씬 간소화된 게임 아크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리어 윈도우는 직감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답을 얻으려면 당신이 필요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물론 복잡한 요소는 게임의 살인 트위스트이며, 이는 발생할 수도 있고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리어 윈도우 카드
아파트에 muuuurder가 있었습니까? 이 카드는 한 팀이 그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aster of Suspense가 등장하는 게임에 "서스펜스" 요소를 포함시키는 논리를 이해한 것 같습니다.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히치콕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그는 공포 영화를 감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포함을 둘러싼 고유한 논리에도 불구하고 Watchers는 또는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조금 이상합니다. 게임 자체가 이미 상당히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다소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한때 모호한 살인을 둘러싼 상황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정확하게 파악한 Watcher 팀의 일원이었기 때문에 염두에 두십시오.)


즉, 게임을 복잡하게 만드는 잠재적인 살인이 없다면 실제로 협동 추리 게임으로서는 너무 간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 경험은 중간에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것은 항상 재미있고 상당히 도전적이지만 게임이 자신의 잘못 없이 플레이어를 속이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거의 모든 Prospero Hall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Rear Window 는 환상적인 아트워크와 뛰어난 테마 통합을 갖춘 평균 이상의 게임입니다. 그것은 또한 아마도 시장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반) 협력 게임도 아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긴장된 순수 추론 게임도 아닐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디자이너들이 분명히 추구했던 것이며 "살인" 트위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이 디자인을 다른 사람들이 한 것과 차별화하려는 분명한 시도였습니다. 내 돈으로는 진보되고 상호 작용하는 캐릭터 특성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더 매력적인 방법이며 게임을 순전히 협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단순히 살인 가능성을 제거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최종 점수: 별 3.5개. Rear Window는 고전적인 서스펜스 영화를 가져와 관음증적인 즐거운 시간을 찾는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빠른 플레이와 도전적인 일종의 협동 추리 게임으로 핵심 스토리를 추출합니다.


별 3.5개


조회수:

• 멋진 아트워크
• 빛나는 테마
• 쉬운 플레이
• 짧은 플레이 시간


놓친 부분:
• 설정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림
• 그다지 혁신적 이지 않음
• 반협동 "트위스트"가 게임을 종료하는 데 항상 재미있는 방법은 아님
• 살인 메커니즘이 흥미롭지만 완전히 구체화된 느낌은 들지 않음



https://www.boardgamequest.com/rear-window-review/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