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딜라이트] 미스터리 파티 인 더 박스 시리즈 관련 공지


미스터리 파티 인 더 박스 시리즈

안녕하세요! MTS 게임즈에서 미스터리 파티 인 더 박스를 한국어화 한다는 소식을 듣고 포스팅합니다. 사실 저희도 이 소식을 지난주에 인지하고 금주 초에 MTS 게임즈 공식 메일로 문의도 드렸었는데요~ 아직 회신이 없으셔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금일 MTS 게임즈에서 공식 발표가 있었는데, 전화 연락이 어려워 이렇게 급히 포스팅 남기게 되었어요!

저희는 지난해 말 미스터리 파티 인 더 박스 시리즈의 저작권을 가진 cosaic / group SNE와 미스터리 파티 인 더 박스 로컬라이징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어화를 준비 중이었어요. 그러던 중에 MTS 게임즈에서도 해당 게임을 한국어화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주 초에 놀라서 MTS 게임즈에 상황을 파악하려고 메일을 드렸었고요.

저희는 cosaic의 CEO Ryo Kawakami와 연락이 닿아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고, 저희가 체결한 계약서에는 Group SNE의 CEO Hitoshi Yasuda 님의 서명과 도장이 들어가 있어요. 계약 조건은 "대한민국"에 "한국어"로 제작되는 "미스터리 파티 인 더 박스 시리즈"의 권한을 갖는 내용이 담겨있고요.

저희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가능성은, cosaic / Group SNE가 이중 계약을 했거나, MTS에서 GDM games와 같은 해외 업체와 계약했을 가능성 정도입니다. 혹시 cosaic / Group SNE가 GDM games에 전 세계 판권을 부여했다면 MTS games의 계약이 유효하겠지만, cosaic / Group SNE의 반응을 봐서는 그런 것 같지 않아서 상황을 파악하고 싶어요.

이 글을 MTS 관계자분께서 보신다면, delight4ucokr@gmail.com으로 메일 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https://pf.kakao.com/_tNxhAj/98265842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