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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 마이 릴' 에버델 게임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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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 릴' 에버델 게임 리뷰


인기 있는 2018 릴리스에서 캐논을 닫은 Everdell  큰 상자 Kickstarter 이행 을 기대하면서 많은 달이 지나갔습니다 . 5개의 박스형 확장판 이 원래 보드 주변과 상단에 안착한 Meadow는 이제 어느 한 물리적 방향으로 수평선을 향해 더 멀리 뻗을 수 있는 지형이 부족합니다. Everdell 의 모든 것을 열렬히 숭배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 사람으로서 저는 우리의 3차원 세계가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이 슬픕니다.

그러나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테이블에 구멍을 파서 아래로 늘릴 수 없다면 시간순으로 늘려야 합니다. 좋아, 아마 아무도 그렇게 말하지 않을거야. 그러나 그것은 PAXU에서 놀라운 놀라움으로 도착한 최신 릴리스 인 My Lil' Everdell의 아이디어입니다. James와 Clarissa Wilson은 그들이 사랑하는 세상을 과거로 되돌려 차세대 게이머들에게 풍경, 역학, 물렁물렁한 열매를 소개하기 위해 고안된 보다 어린애 같은 노력을 제공했습니다. 앤드류 ㅁㅁ리(Andrew Bosley)의 특유의 위로가 되는 예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테이블탑 게임의 땅으로 다시 돌아온 환영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내 경험과 명백히 편향된 의견이 주어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나는 내 능력의 최선을 다해 My Lil' Everdell 의 장점에 따라 대할 것입니다.


토지의 위치


My Lil' Everdell 은 탁자 만들기 일꾼 배치 게임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12번의 턴 동안 친구를 초원으로 보내고 리소스를 모아 카드(Critters 및 Places)를 구입하여 직사각형 홈 보드의 양쪽에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이 카드는 특정 카드 조합 수집을 기반으로 하는 업적인 퍼레이드를 설정하는 수단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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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친구를 배치하여 자원을 수집합니다. 3개의 기본 위치에는 수지, 잔가지 및 물렁물렁한 열매를 나타내는 토큰으로 가득 찬 상자가 있습니다. 최대 4개의 추가 공간에 대한 전리품은 플레이어 수에 따라 여러 개의 주사위를 굴려 결정됩니다. 주사위로 움직이는 공간은 더 수익성이 높지만 게임의 각 4라운드에서 이러한 보물 창고를 방문할 수 있는 친구는 단 한 명뿐입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자원 수집을 위해 개인 위치를 여는 카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를 배치한 후 플레이어는 Meadow에 있는 8개의 앞면이 보이는 카드 중에서 한 장의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리터 또는 장소 외에도 카드는 다섯 가지 색상 유형으로 나뉘며 각 유형은 고유한 축복을 제공하고 퍼레이드에 포함됩니다. 일부 카드는 즉각적인 자원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향후 라운드에서 생산합니다. 일부는 보너스를 위해 규칙을 약간 구부리고 다른 일부는 최종 게임 점수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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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는 각 플레이어가 세 명의 친구를 배치하고 최대 세 장의 카드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전리품을 수집할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계속됩니다. 라운드 사이에 달 마커는 다음 라운드로 진행되고 태양 마커는 새로운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수여되며 주사위는 다시 굴려지고 사용 중인 모든 녹색 카드는 소유자를 위해 Goodies를 생성합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헹구고 반복하십시오.


턴 중에 플레이어가 퍼레이드 조건을 달성하면 즉시 가장 높은 점수 토큰을 얻습니다. 토큰은 6점에서 3점까지 다양하며 먼저 이정표에 도달한 사람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크리터 5개 또는 장소 5개 획득, 각 카드 유형 중 1개 획득 또는 녹색 생산 카드를 제외한 종류 3개 획득이 포함됩니다. 퍼레이드는 게임이 끊임없는 추정이며 점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른 사람보다 먼저 4개의 목표에 도달하려고 시도하므로 테이블 주위에서 플레이어의 눈을 뜨게 합니다.


젊은 게이머를 위한 경쟁의 장을 평준화하기 위해 제안된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어에게 각 자원 중 하나를 제공하여 구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이자 더 강력한 카드는 처음부터 소인의 상황을 확장하는 한 쌍의 카드입니다. Captain과 Fort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젊은 플레이어를 세 개의 퍼레이드에 한 장 더 가깝게 배치합니다. 그린 카드로서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포인트 토큰과 자원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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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드도시가 진행중입니다. 앞으로 또 하나의 퍼레이드!

게임이 끝나면 점수는 주로 퍼레이드와 각 카드의 가치(기본 가치와 잠재적으로 최종 게임 점수)에서 발생합니다. 나머지는 누적된 포인트 토큰과 남은 리소스 쌍당 1포인트에서 나옵니다.


혼자 간다


My Lil' Everdell 의 솔로 작업 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실 너무 간단해서 두 명의 솔로 상대에 대한 규칙이 각각 그래픽 형식으로 카드의 한 면에 맞습니다. 어느 쪽도 자원을 가져가지 않습니다. 그들은 최종 게임 점수에 합류하기 전에 공간을 차단하고 카드를 가져옵니다. 퍼레이드를 즉시 달성하는 대신 라운드가 끝날 때 부여되어 플레이어에게 무작위 컬렉션에 응답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Prince Pumpernickel은 친구와 함께 맨 왼쪽 주사위 위치를 막거나 초원에서 무료로 카드를 가져오기 전에 베리 상자에 앉습니다. 카드는 8면체 주사위를 굴리고 카드의 차트에 따라 선택하여 선택합니다. 쉬워요. Prince Pumpernickel은 테이블에 있는 사람들이 경험에 약간의 임의의 향신료를 뿌리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추가 AI 플레이어로 고용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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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솔로 규칙은 이렇게 간단합니다!

Periwinkle 공주는 훨씬 더 간단합니다. 그녀는 주사위를 통해 카드를 요청한 다음 카드 대신 친구 중 한 명을 배치하여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효과적으로 초원을 축소합니다.


두 솔로 경험 모두 너무 쉬울 수 있지만 경쟁을 강화할 수 있는 많은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퍼레이드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왕자와 공주  스포일러를 하기 위해 매 라운드마다 먼저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Fort와 Captain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규칙에 인쇄되어 있지 않지만 게임 내내 포인트 토큰을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1인 경험의 장점은 15~20분 정도 소요되므로 다양한 수준의 난이도를 달성하기 위한 실험의 여지가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아포스트로피


Everdell 의 플레이어 는 처음부터 My Lil' Everdell 의 세계를 이해하고 즐기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 그러나 이 입문 경험에 원래 디자인을 짓밟지 않고 독특한 풍미를 주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The Parades는 원본 이벤트에서 멋진 전환입니다. 각 카테고리에 여러 명의 피니셔가 있다는 사실은 다른 종류의 경쟁과 테이블 주위에 완전히 다른 긴장의 문을 엽니다. 나는 감소하는 보상 계층의 상대적으로 낮은 결과를 정말 좋아합니다. 친근한 반전이지만 궁극적으로 그 차이가 중요합니다. 이 작은 경험은 상대적으로 좁은 범위의 점수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약돌이 없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단순함이라는 이름으로 이해합니다.


같은 턴에 자원을 모으고 카드를 사용하는 능력  엄청난 변화이지만 긴장도 수용하기 위해 즉시 변화합니다. 궁극적으로 각 플레이어는 최대 12장의 카드를 사용하므로(총 14장이 되는 Captain과 Fort로 시작하지 않는 한) 제한이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인수는 더 빠른 속도로 발생하며 12개를 치기 위해 최적이 아닌 카드를 구매하려는 유혹이 항상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턴에는 적은 돈으로 많은 일을 해야 하는 압박감이 포함되어 있으며, 결국 큰 카드를 얻기 위해 저축을 합니다. 에버트리에 착륙하는 것은 경험이 분명히 다르지만 같은 느낌입니다.


주사위는 카드에 대한 즐거운 교환입니다. 그들이 라운드에서 라운드로 변경된다는 사실은 전략보다는 전술 영역에서 게임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제품을 얻기 위한 장기 계획을 개발할 능력 없이 원본에서 숲 위치의 모든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y Lil' Everdell 은 적절하고 시기 적절한 반응의 운동입니다.


그리고 모든 Everdell 애호가를 위한 BIG 보너스 —원작의 Kindergarten & Kids 프로모션 확장팩은 놀라운 놀라움이었습니다! Scurrble Champions를 연상시키는 이 카드는 배수를 수집하여 진정으로 가치 있게 만듭니다. 덱의 크기에 따라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또는 덜 자주 나타날 수 있지만 상자 안에서 발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아포스트로피


Lil' 의 아포스트로피 가 잘못된 위치에 있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 변화 뒤에 이야기가 없다면 나는 영원히 짜증이 날 것입니다. 아직 한 번도 듣지 못했기 때문에 아침마다 불행한 오류로 인해 일어나야 합니다. 이 리뷰를 입력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Zombie Kidz 또는 Cytosis  입력하는 것처럼 게임을 좋아할 때 가끔 이상하거나 적절하지 않은 것을 간과해야 합니다.


마이 릴 스위트 홈


그리고 저는 My Lil' Everdell을 사랑합니다.


나는 이것이 여러 게임 개념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름답고 유익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꾼 배치 게임으로서 분위기는 가볍게 유지하면서 경제는 유난히 빡빡합니다.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항상 가능성의 스펙트럼에 걸쳐 옵션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상대적으로 편안한 학습 곡선이 가능합니다. tableau-builder로서 크리터와 장소를 구분하는 간단한 홈 보드의 존재는 구성 및 평가를 돕기 위해 개념을 세분화합니다. 세트 수집과 관련하여 퍼레이드는 주의력을 가르치고 보상합니다. 이 게임은 분명히 My Lil' 사업 을 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 온 가족이 이와 같은 제목으로 취미에 들어갈 수 있고 꽤 오랫동안 잘 플레이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열성적인 게이머가 My Lil' Everdell 을 영원히 플레이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데크에는 54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4인 게임에서는 모든 카드가 사용됩니다. 즉, 몇 게임 내에서 대부분의 수익성 있는 조합이 테이블을 보게 됩니다. 이와 같은 게임은 사람들의 시선을 다양성에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원래 Everdell 의 강점 중 하나 는 데크의 깊이이지만 그 깊이는 다양성에 유연성을 허용하는 추가 메커니즘에 의해 유지됩니다. 이 소개 자료는 궁극적으로 그 비밀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을 드러낼 것입니다.


즉, 2인 및 3인 게임은 보류된 카드 때문에 조금 더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보라색/번영 카드에서 이것을 봅니다. 최종 게임 보너스가 확실히 표시된다면 플레이어는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집라인 이 현장에 도착하고 당신이 그것을 정말로 원하는 유일한 사람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황갈색/여행자 카드를 수집하는 게임에 소비하는 것은 결국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카드가 12장뿐이므로 더 유용한 다른 옵션이 있을 때 악의에 찬 구매가 덜 매력적입니다.


상자는 시간과 연령에 대해 상당히 정확합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30분 정도 소요되며, 특히 아이들이 내부와 외부의 흐름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 다섯 살짜리 아이는 역학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패싱 게임을 할 때마다 그녀는 카드의 상호 작용을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번 그녀에게 대장과 요새를 줍니다. 10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자원 보너스를 제공하고 상당히 경쟁력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산 측면에서 재료는 모든면에서 적합합니다. 룰북은 예외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는 유쾌합니다. 몇 가지 친숙한 캐릭터와 장소가 등장하지만 더 어린애 같은 묘사가 있습니다. 골판지 상자는 조립할 때 거의 결함이 있을 정도로 빡빡하지만 일단 구성되면 튼튼합니다. 솔로 사건에서 나는 그들에게 신경도 쓰지 않지만 그들은 아이들과 함께 게임에 좋은 감각을 제공합니다. 원본과 동일한 리소스는 여전히 모든 게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생쥐, 나비, 여우, 도마뱀은 모두 품질면에서 친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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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여기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원본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교 포인트를 찾다 보면 7 Wonders: Architects 같은 게임이 떠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사랑받는 게임의 또 다른 반복이 정말 필요한지 묻는 것은 항상 공정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작품이 젊은 인구층에게 게임의 문을 활짝 열어줄 때, 저는 추가를 환영합니다. Architects 가 7 Wonders  7 Wonders: Duel 과 유사한 아이디어를 가진 수많은 타이틀 의 문을 여는 것처럼 My Lil' Everdell 이 사람들이 더 복잡하고 보람 있는 원본으로 뛰어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게다가 이 눈에 띄는 작은 숫자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 취미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쇼핑을 하기에는 조금 늦었지만 다음에 어린 자녀가 몇 명 있는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를 때는 My Lil' Everdell을 진지하게 고려하겠습니다. 당신이 Everdell 의 팬이고 젊은이들이 있다면 나도 똑같이 말할 것입니다. 조심하세요: 마우스에게 보드 게임을 주면 마우스는 그저 취미 생활을 하는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https://www.meeplemountain.com/reviews/my-lil-everd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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