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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긱] SPIEL '22 미리 보기: 에버그린 및 바이킹 시소


보드게임: 에버그린
2010년대 중반부터 Gen Con은 SPIEL에서 게임의 "공식" 데뷔를 앞두고 게임을 시연하거나 심지어 소량으로 출시하면서 유럽 퍼블리셔를 위한 SPIEL 런칭 패드가 되었습니다.

Gen Con 2022에서 이탈리아 퍼블리셔 Horrible Guild  Hjalmar Hach  Evergreen 을 위해 이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몇 백 부를 가져와 얼리 어답터에게 판매하고 SPIEL보다 앞서 게임을 다루기를 바라는 당신과 같은 미디어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조지에 의해 나는 그들의 함정에 빠졌습니다! 에버그린

에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세계 게임 보드에 숲을 만들고 각 라운드마다 공유 풀에서 카드를 작성하여 보너스 행동과 함께 빈 위치에 콩나물을 배치하거나 성장하는 세계의 특정 생물 군계의 주요 행동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심은 것. 라운드에서 드래프트되지 않은 카드는 따로 보관되어 게임 종료 점수에 영향을 줍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1) 나무가 얼마나 많은 햇빛을 흡수하는지(나무가 인접한 나무에 그림자를 드리우므로 연결되지 않은 성장을 조장함) 및 (2) 가장 큰 숲의 크기(이는 성장을 클러스터링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각 생물 군계의 큰 나무는 따로 보관된 카드에 따라 점수를 얻습니다. 이 세 가지 긴장(넓어지고, 함께, 그리고 높아짐)은 게임에서 모든 선택을 주도합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리뷰 카피에 대한 4개의 플레이를 기반으로 유사한 "햇빛은 좋은" 요소를 가진 Hach의 2017년 게임 광합성

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과 다양한 플레이어 수가 어떻게 드래프트 선택에 미묘하게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다르게 재생됩니다.

이 개요를 작성할 때까지 내가 깨닫지 못한 한 가지는 공유 풀에서 드래프트하고 각자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는 또 다른 게임인 다소 유사한 Cascadia 와 비교하여 Evergreen 이 저를 얼마나 더 잘 맞았는지입니다. Cascadia 는 각 행동이 천천히 점수에 점수를 추가할 때 행렬처럼 느껴졌지만 Evergreen 은 연결된 숲에서 라운드 중반에 점수가 돋아나고 모든 플레이어가 최종 게임 보너스에서 집단적으로 발언할 수 있어 보다 역동적인 성장을 허용합니다( Cascadia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


SPIEL을 앞둔 날에는 보통 한 두 번 해본 게임(전혀 플레이하지 않은 게임)을 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게임을 강조하는 "SPIEL of Regrets" 비디오를 만듭니다. 하지만 올해는 생각했습니다. 대신 이러한 타이틀 중 일부를 간략하게 다루기 위해 몇 개의 "첫인상" 비디오를 만들 것입니다.

그러한 첫 번째 비디오 는 일본 퍼블리셔 itten 의 Reiner Knizia  Viking See-Saw 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비디오 는 리뷰 카피에서 두 번 재생되었습니다.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게와 모양의 다양한 화물을 가지고 있으며, 차례에서 무엇인가를 선택하여 배의 돌출된 부분의 갑판에 싣습니다. 배가 기울어지지 않으면 좋습니다. 그렇다면 오두막에서 나무 상자 중 하나를 제거하고화물에 추가하십시오. 물건을 떨어뜨리면 그 물건을 화물과 함께 넣으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떨어뜨렸으니 당신이 책임져야 합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누군가가 화물을 모두 넣으면 승리합니다. 모든 상자가 회수되면 가장 적은 양의 화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간단하고 어리석어서 누구와 함께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itten은 지금까지 일본에서만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SPIEL '22에서 게시자 는 "Funbrick Series"에서 이 타이틀과 4개의 다른 타이틀을 시연 한 다음 쇼가 끝난 후 Kickstarter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널리 만들 계획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타이틀은 Target과 다른 주류 아울렛에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성공을 제한하는 유일한 것은 더 큰 시장에 대한 인식 부족이기 때문입니다.


https://boardgamegeek.com/blogpost/137331/spiel-22-previews-evergreen-and-viking-see-s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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