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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긱] 게임 미리 보기: 항공 우편 또는 달러로 배달

SPIEL '22가 이 날짜로부터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저는 그 쇼를 앞두고 퍼블리셔가 저에게 보낸 다가오는 게임 출시에 대한 첫인상을 포스팅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게임을 다루기 전에 다양한 플레이어 수로 여러 번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아마도 이 상황에서는 더 많은 게임에 대해 더 많은 게시물을 갖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WEM


보드 게임: 항공 우편


디자이너 Toni Lopez 는 현재까지 3개의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2020년 Sant Jordi: La llegenda 는 Saint George와 용의 전투를 재현한 2인용 게임입니다. Rocódromo , 2021년 릴리스로, 암벽 등반을 위해 색깔 있는 막대기를 드래프트합니다. SPIEL '22 에서 Ludonova 에서 데뷔할 Air Mail . 게임 보드를 설정하면 Air Mail 이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캐나다(2-3명의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경우) 또는 미국(2-5명의 플레이어의 경우, 더 많은 플레이어 수에 권장되지만)의 거대한 지도가 있으며 도시는 노선으로 연결되어 있고 각 플레이어는 고유한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행기. 당신은 항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네? 예!




보드 게임: 항공 우편


게임 보드는 6개의 색상 분할로 나뉘며, 4개의 도미노 스타일 허가증 카드를 손에 들고 시작합니다. 이 카드의 색상은 분할 색상과 일치합니다. 차례가 되면 다음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게임판의 왼쪽에서 시작하는 허가증 카드 줄의 양쪽 끝에 허가증 카드를 놓습니다.
• 보조금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허가증 카드를 놓을 때, 당신은 당신의 턴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일치하는 부분을 활성화하는 끝에 있는 색상을 일치시켜야 합니다. 4가지 가능한 행동에 3가지 행동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첫 번째 행동만 반복

할 수 있습니다.
• 활성 부서에서 시작되거나 활성 부서로 전달되는 패키지를 전달합니다.
• 기술 마커를 발전시키십시오.
• 새 허가증을 뽑습니다.

패키지를 배달할 때 기술 수준만큼의 경로만 통과할 수 있으며 배달의 첫 번째 경로는 소유한 경로에 있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배달의 시작과 끝 지점이 서로 다른 부서에 있어야 합니다. . 당신은 1920년대 항공 우편 배달 계약을 체결하려는 항공사를 대표하므로 부서가 있는 우편 배달이 트럭으로 처리된다고 상상해야 합니다. 비즈니스를 정당화하기 위해 더 넓은 범위에서 일해야 하므로 부서 간 경로를 따라가는 것이 필수입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한 도시에 한 번만 배달할 수 있으며, 보상은 게임 보드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대로 경로의 길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상대방은 경로 중 하나를 사용할 때마다 $1의 수입을 얻으므로 연결을 원하지만 작은 선물이 더 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각 도시는 해당 디비전 덱에 일치하는 카드가 있으며, 다른 디비전의 두 장의 카드를 손에 들고 시작합니다. 그 도시에 소포를 배달하면 게임이 끝날 때 $2-4를 받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소포 배달에 대한 보상으로 이러한 카드를 더 많이 얻고, (일반적으로) 한 턴에 한 번만 소포를 배달할 수 있으므로 진행 상황을 보장하기 위해 일정한 속도로 계속 배달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디비전 카드와 일치하는 도시뿐만 아니라 모든 도시로 패키지를 배달할 수 있으며 길이가 3 이상인 모든 배달은 장기 목표인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승차권에서

와 같이, Memphis 및 Salt Lake City와 같은 도시는 다른 부서에서 단 하나의 경로 밖에 없기 때문에 짧은 티켓과 긴 티켓이 있습니다. 따라서 단일 경로를 통해서만 배송할 수 있지만 단일 경로 배송은 해당 공간의 모든 보너스 토큰과 패키지 자체의 존재. 마이애미나 벌링턴으로 배달하는 것은 가장 가까운 외부 부서가 여러 경로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수입과 (아마도) 카드를 통해 그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게임을 설정할 때 게시판 둘레의 허가 경로에 표시된 공간에 12개의 우편 서비스 법령 카드 중 9개를 놓습니다. 누군가가 이 공간에 허가증 카드를 놓으면 그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를 마친 다음 모두가 그 우편 서비스 법령을 기록합니다. 따라서 게임 전체에 걸쳐 중간 목표가 있습니다. 패키지 체인을 만들거나 경로를 청구하거나, 주요 및 소도시로 배송하거나, 여러 부서에 경로를 지정하거나, 다양한 색상의 허가증을 버리는 것입니다.

턴에서 가능한 두 번째 행동(허가 요청)은 허가 카드나 특별 조커 허가를 받을 수 있게 하고 허가 카드의 경로를 따라 "집행 비행기"를 이동하여 차지하는 공간에서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이 승인 조치는 활성화될 수 있거나 일치하는 허가 카드가 없는 부서에서 조치를 취하고 싶지 않은 경우와 같이 지연 전술이 될 수 있지만 더 많은 자유를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보드에서 청구되지 않은 두 개의 경로를 주장하거나, 하나의 패키지를 어디든지 배달하거나(디비전 경계를 넘는 한), 다른 디비전에서 두 개의 디비전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허가 경로의 네 번째 조치는 기술을 두 단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제 동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를 과소평가했다고 생각합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최종 보드 상태


4-5인 게임에서 6장의 우편 서비스 법령 카드가 득점되면(2-3인 게임에서는 5장) 라운드를 완료하고 마지막 라운드를 한 번 플레이한 다음 손에 있는 완료된 디비전 카드에 대해 득점합니다. 패키지를 배달한 부서 수에 따라 보너스.

리뷰 카피에 대한 나의 단일 4인 게임을 기반으로 Air Mail 은 완전히 현대적인 Eurogame처럼 느껴집니다. 플레이어는 공개 단기 및 개인 장기 목표의 요구에 따라 비교적 빠르고 작은 회전을 합니다. 당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첫 게임에서 잘못된 선택을 할 것입니다. 특히 패키지 배송에 대한 "반드시 국경을 넘어야 함" 제한과 관련하여 당신은 당신이 건설한 특정 경로를 후회할 것입니다. ?

허가 경로는 임의적이고 임의적일 수 있습니다. 내가 존재하지 않을 때 파란색과 보라색으로만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하지만 그것은 일종의 요점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허가증을 놓을 때 다음 플레이어를 나쁜 선택으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분명히 주황색으로 건물을 짓고 있을 때 열린 주황색 옵션을 두지 마십시오! 또는 다음 플레이어가 빨간색 또는 빨간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가증 카드를 놓습니다. 또는 장거리로 패키지를 배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더 기꺼이 돈을 주어야 하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잘못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배달.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나는 서쪽과 북쪽에만 건설했기 때문에 허가 옵션이 내 부문 색상과 일치하지 않을 때 햄스트링을 느꼈지만, 예를 들어 주황색에서 파란색으로, 주황색에서 보라색으로 연결하는 두 개의 구획 간 경로만 건설했다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었습니다. 세 부서 모두에 전달되어 최종 게임 보너스에서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얻었습니다. 특히 게임의 속도는 플레이어가 허가 경로를 앞으로 누르는 대신 "보조금 요청" 작업을 얼마나 자주 선택하는지에 따라 좌우될 것이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편 서비스 법령 카드에 사용된 조그마한 서체에 매료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게임 중 여러 번 다시 읽어서 다가오는 득점을 준비하도록 요청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전에 사용하던 그래픽을 흡수하게 될 것입니다. 의미를 기억하십시오. 점수 기록은 또한 5의 배수 이외의 숫자가 부족하고 그 배수가 다른 모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를 방해했습니다. 다른 모양이 5점씩 쉽게 점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1-3의 덩어리로 수입을 올리고 있으며 흰색 사각형만 세고 대각선 공간은 건너뛰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이한.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턴 순서에 따라 $10-14로 시작하지만 게임에는 돈을 쓰거나 잃을 방법이 없습니다. 왜 아무 것도 시작하지 않습니까? 이 결정의 이유는 룰북을 다시 읽고 주요 도시나 다른 부서에 연결하지 않으면 처벌하는 판촉 우편 카드의 존재를 발견하고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이 판촉 카드에 대한 텍스트는 규칙 책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론상으로는 AQ라고 표시된 작은 카드를 만들고 보드에 무작위로 9개의 카드를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묻다. 다음 경기를 위해 뭔가를 준비해야 할 것 같은데...



https://boardgamegeek.com/blogpost/136262/game-preview-air-mail-or-deliver-doll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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