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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긱] 디자이너 일기: 태양 구체

Solar Sphere 가 생성 된 이유 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조금 더 이례적일 것입니다. Solar Sphere 는 Dranda Games 의 출시 일정 에 맞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순수한 필요성에서 만들어졌습니다 ! 2019년 Kickstarter에서 Solar Storm

의 성공에 이어 Dranda Games — Ayden Lowther 와 저, Simon Milburn 입니다.— Dranda Games 라인업을 계속할 게임을 찾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마 순진하게도) 디자이너들이 우리에게 게임을 제출하기 위해 줄을 설 것이며 청구서에 맞는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풍부한 게임을 갖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제출물을 가지고 있었지만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출시에 적합한 것을 가질 가능성이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우리는 Dranda Games의 미래에 대해 초조해지기 시작했고, 그래서 2020년 말에 나만의 게임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보드 게임: 솔라 스피어


이 과정의 첫 번째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2021년 초까지 저는 결국 Solar Sphere 가 될 첫 번째 프로토타입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 그 당시 저는 Louis  Stefan Malz 가 디자인한 Tungaru 작업을 막 마치고 Steven Aramini 가 디자인한 Eternal Palace 작업을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둘 다 Alley Cat Games 의 수석 개발자로서의 역할의 일부로 주사위를 배치 하는 것이었습니다. 내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태초에 태양권

간단한 주사위 배치 및 엔진 제작 게임으로 시작하여 오늘날 게임의 핵심으로 남아 있는 흥미로운 주사위 조작 메커니즘인 드론에 중점을 둡니다. 드론은 이 첫 번째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했기 때문에 게임의 초기 개념은 처음에 "드론"이라고 불렸습니다. 시스템은 매우 빡빡하며 그 빡빡함은 드론을 사용하여 주사위를 조작한다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지만 다른 많은 방법으로도 사용되므로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능력과 조작 능력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당신의 주사위.


보드 게임: 솔라 스피어


게임의 큰 도약은 가까운 친구이자 게임의 기능과 결함의 핵심을 보는 데 탁월한 개발자인 David Digby 와의 플레이 테스트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 David는 게임을 했고 게임 디자인의 다음 단계는 각 리소스에 고유한 "목적"을 부여하는 데서 올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승무원을 고용하고 참여할 우주 전투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고 Ayden(첫 프로토타입 직후에 공동 디자이너의 역할을 맡았음)은 게임의 주제를 태양 구체를 만드는 데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 가지 자원과 함께 세 가지 영역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구체를 만들고 게임의 영역 제어 섹션에 참여하기 위한 광물, 엔진 제작 능력을 가진 승무원을 고용하기 위한 금, 언론에 참여하기 위한 수정. 운이 좋은 스타일의 전투.

이 세 가지 시스템이 함께 작동하면 다음 단계는 게임을 다듬고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Jonny Pac 의 능력에 감탄했고 Fantasia Games 와 함께 Endless Winter 에서 그가 한 훌륭한 작업을 보았 기 때문에 그가 Solar Sphere 에서 우리와 함께 작업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을 때 우리는 기뻤습니다 . Jonny는 게임 개발, 특히 게임에서 세 가지 핵심 시스템의 상호 연결성을 개선하는 데 막대한 공헌을 했으며, 물론 론델 위치, "원격 액세스" 로봇, 그리고 다섯 번째 선수.





보드 게임: 솔라 스피어


보시다시피 Solar Sphere 는 첫 번째 프로토타입에서 최종 게임까지 진행하기 위해 훌륭한 디자이너들의 협력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기회를 통해 한 분 한 분에게 큰 "고맙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저는 게임 디자인 프로세스를 사랑하고 이것이 Dranda Games의 마지막 게임 디자인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제 디자인에서 휴식을 취하고 Seth Jaffee  Dan Keltner ( Isle of Trains: All Aboard ) 및 Matthew Dunstan  Jeffrey D. Allers ( Pioneer Rails) 뿐만 아니라 다른 디자이너(미발표 미래 타이틀에 대해)가 Dranda Games를 통해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동안 Solar Sphere 는 Kickstarter 후원자에게 전달되며 게임은 2022년 10월 SPIEL '22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https://boardgamegeek.com/blogpost/135899/designer-diary-solar-sph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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