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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긱] 스나이퍼 엘리트 게임 개요

David Thompson  Roger Tankersley 의 Sniper Elite: Rebellion Unplugged 의 보드 게임  Rebellion의 인기 있는 스텔스 슈팅 게임 Sniper Elite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1-4인용 새로운 숨겨진 이동 게임입니다. 스나이퍼 엘리트: 보드 게임 은 2020년 9월 Kickstarter( KS 링크 )에서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받았으며 이제 퍼블리셔와 소매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Rebellion Unplugged는 저를 Sniper Elite 의 리뷰 사본과 연결 하여 제가 플레이하고 작동 방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 에서

, 한 플레이어는 연합군 저격수 Karl Fairburne의 역할을 맡아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연합군의 노력에 중요한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적진 깊숙이 투하하는 한편, 상대편은 팀을 이루어 기지를 방어하고 상대하는 임무를 맡은 추축국 병사의 통제 분대를 구성합니다. 침입자. 게임에서 이기려면 저격수 플레이어는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2개의 비밀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수비수를 몰래 돌아다니거나 지나쳐야 합니다. 한편, 수비수는 주요 목표를 지키고 저격수가 승리하지 못하도록 저격수를 추적해야 합니다.

스나이퍼 엘리트두 가지 다른 맵 옵션이 있는 양면 게임 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각 지도에는 고유한 영역이 있는 고유한 풍미가 있으며, 고유한 9개의 목표 카드 세트와 저격수가 게임 내내 비밀리에 자신의 움직임을 기록할 수 있는 별도의 숨겨진 버전의 보드가 있습니다.

설정을 위해 저격수는 비밀리에 서로 다른 옷을 입은 두 개의 목표 카드를 뽑아 각 목표가 맵의 다른 구역에 있도록 합니다. 저격수는 또한 조준, 소음 및 반동 토큰으로 총알 가방을 로드합니다. 샷백은 저격수의 정확도와 은폐 정도를 추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전장의 변화와 함께 게임의 진행 과정에 따라 내용물도 변한다. 예를 들어, 저격수가 군인을 성공적으로 쏘면 가방에 조준 토큰을 추가하여 앞으로 수비수를 쏠 때 저격수의 확률을 높입니다. 대안으로, 저격수가 수비수에 의해 발견되면 소음 토큰이 총알 주머니에 추가되어 저격수의 향후 발사 확률을 악화시킵니다.

저격수는 또한 설정하는 동안 자신이 선택한 3개의 로드아웃 카드를 비밀리에 선택합니다. 각 로드아웃 카드는 저격수가 게임당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입니다. 특수 무기가 있으며 저격수가 소리 없이 돌아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드와 수비수를 방해하기 위해 던질 수 있는 돌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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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marine Pens 맵에서 2인용 게임 설정


저격수가 설정되면 수비수는 자신의 미니어처를 색상 기지와 일치하는 시작 공간에 놓고 게임을 위해 장교에게 할당할 3개의 전문 카드를 선택합니다. 특수 카드는 장교에게 게임당 두 번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제공합니다. 수비수의 행동과 저격수가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남은 라운드 수를 추적하기 위해 분대당 두 개의 컬러 큐브를 배치하는 카운트다운 트랙도 있습니다. 또한 방어자가 성공적으로 저격수를 추적하고 공격할 수 있는 경우 저격수의 상처를 추적할 수 있는 토큰이 있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

게임에서, 저격수 플레이어는 게임의 첫 번째 턴을 하고 수비수는 순서에 상관없이 차례를 갖습니다. 저격수와 수비수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이 방식으로 교대로 교대로 움직입니다.

스나이퍼 플레이어의 차례에 선택한 순서대로 이동하고 로드아웃 카드를 사용하고 추가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례에 아무 것도 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수비수가 계속 추측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아무 것도 하지 않기로 했다면 잠시 멈추고 어려운 결정을 내린 듯 메인 보드와 비밀 보드를 분석한 다음 차례가 끝났다고 말하는 것도 재미있다. 그런 다음 편안히 앉아 수비수가 당신이 내부에서 킥킥 웃는 동안 포커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당신이 이동했을 수도 있는 위치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이동할 때 숨겨진 보드에 새 위치를 비밀리에 표시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0~3칸 이동할 수 있습니다. 0 또는 1칸 이동하면 이동이 조용한 것으로 간주되어 수비수와 어깨를 나란히 해도 수비수에게 경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세 칸 이동하고 이동하는 동안 수비수와 인접하게 되면 소음을 들었다고 알려야 합니다. 방어자에게 얼마나 많은 인접 공간을 이동했는지 또는 유닛이 경고를 받는 순서를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격수는 방어 유닛이 있는 공간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 방어자는 저격수가 목표 지역에 도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기 위해 전략적으로 유닛을 배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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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수, 두 칸 떨어진 장교 사살…

추가 작업을 위해 저격수는 샷백을 사용하여 적을 쏘거나, 추가 로드아웃 카드를 얻기 위해 약탈하거나, 목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총을 쏘려면 시야에 있는 목표물을 비밀리에 선택하고 총알을 발사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할 토큰 수를 선언합니다. 최소한,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목표 사이의 각 공간과 목표의 공간에 대해 하나의 조준 토큰을 뽑아야 합니다. 따라서 내 목표가 나에게서 세 칸 떨어진 곳에 있다면 적어도 세 개의 목표 토큰을 뽑아야 합니다. 샷백에도 소음 및 반동 토큰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안전을 위해 5~6개의 토큰을 뽑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필요한 3개의 목표 토큰을 성공적으로 뽑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샷이 성공하면 목표로 한 유닛은 보드에서 제거됩니다.

군인을 쓰러뜨리면 사격 가방에 조준 토큰을 추가합니다. 장교를 쓰러뜨리면 진압 토큰을 가방에 추가하거나 이미 해당 장교의 진압 토큰을 총탄 가방에 추가했다면 조준 토큰을 추가합니다. 어느 쪽이든, 보드에서 수비수를 제거하는 특혜 외에도 샷 백에 추가된 토큰이 유용합니다. 소음 없이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이 있으며, 방어자가 이를 재배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수비수를 쏘는 것의 이점 외에도 샷 백에서 적을 목표로 삼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반동과 소음을 합친 토큰을 5개 이상 뽑으면 실격이 됩니다. 또한, 실사 또는 명중 여부에 관계없이 두 개 이상의 노이즈 토큰을 뽑는 경우 자신의 위치를 공개하고 보드의 현재 공간에 저격 미니어처를 놓아야 합니다. 실사격을 하고 소리를 내지 않으면 적들은 당신이 목표로 삼고 있는 대상이 누구인지조차 알지 못하지만, 소리를 지르면 그들이 당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저격수가 총알 주머니에서 토큰을 꺼낼 때 양쪽에 긴장감을 더합니다. 또한 뽑힌 각 진압 토큰은 소음 토큰을 취소하므로 일반적으로 군인보다 장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선호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어떤 순서로든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쏘고 움직일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경우 소음이 발생하면 몰래 빠져나가 수비수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른 경우에도 그대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무자비한 수비수를 물리 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추가 저격 동작으로 약탈하여 3개의 로드아웃 카드를 뽑고 비밀 목표 중 하나와 일치하지 않는 번호가 매겨진 목표 공간에 있는 경우 하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약탈하는 경우 각 공간은 한 번만 약탈할 수 있으므로 숨겨진 보드에 해당 공간을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격수가 시간을 이기고 목표를 최대한 빨리 달성하는 데 집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경로에 약탈 가능한 공간이 있다면 다른 로드아웃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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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아웃 카드의 예


Matt가 저격수였던 내 게임 중 하나에서 나는 그가 지뢰를 심었다고 의심했고 그가 그것을 설정했을 수 있는 일반적인 지역을 알고 있었지만 몇 턴 후에 나는 완전히 잊어버렸습니다. 나는 내 스카우트 전문가 능력을 사용하여 내 병사 중 한 명을 광산 공간으로 옮기고 내 차례가 끝날 때 폭발했습니다. 우리 둘 다 깨버렸어! 나는 거의 다른 공간을 선택했지만 다시 광산에 대해서는 생각조차하지 않았습니다.

저격수의 주요 목표는 생존하고 두 가지 비밀 목표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저격수 플레이어는 각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10개의 라운드가 있습니다. 처음 10라운드 이내에 목표를 완료할 수 있으면 카운트다운 트랙이 재설정되고 두 번째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10라운드가 더 주어집니다. 목표를 완료하려면 일치하는 공간에 있는 동안 목표 카드를 공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해당 공간에 저격수 미니어처를 놓고 샷백에 노이즈 토큰을 추가하고 카운트다운 트랙에서 방어자의 액션 큐브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액션 자체는 간단하지만 분명히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강력한 수비수를 상대할 때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내가 저격수로 플레이할 때마다 나는 너무 긴장했고 수비수를 능가하려고 노력하면서 보드 주위를 돌면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쳤습니다.

저격수가 보드 주위를 몰래 돌아다니며 수비수에게 총을 쏘고 약탈하고 목표를 완료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수비수 세 분대가 함께 협력하여 저격수를 찾아 공격하는 동시에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속도를 늦춥니다. 저격수가 방어 부대와 함께 공간에 들어갈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장교와 병사를 배치하여 저격수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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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큐브를 사용하여 저격수가 어디로 도망쳤는지 추론합니다...


방어자의 차례에 각 분대는 정보를 수집하거나 자신의 부대와 함께 두 가지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분대와 함께 정보를 수집하려면 장교가 자신의 구역(색상 일치)에 있어야 하며 저격수가 해당 구역에 있는지 물어봅니다. 장교는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자신의 구역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저격수가 군인보다 사격 장교를 우선시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정보 수집은 특히 데이터가 많지 않은 게임 초반에 저격수가 있을 수 있는 위치를 좁히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대는 그 라운드에서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없으므로 비용이 많이 들고 가치가 있는 시점을 결정해야 합니다.

분대와 함께 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려는 경우 최대 2칸까지 유닛을 이동하고, 저격수가 같은 공간에 있으면 부상을 입히기 위해 현재 공간을 공격하고, 스나이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스윕 또는 스폿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있거나 제거된 유닛을 배치하여 보드로 다시 가져옵니다. 또한, 행동이나 정보 수집 전후에 각 장교는 턴에 한 번씩 전문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액션 큐브를 카운트다운 트랙 아래로 이동하여 각 방어 분대의 액션을 추적합니다. 수비수 턴에서는 분대가 원하는 순서대로 행동을 취하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연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분대에서 동일한 행동을 두 번 수행하거나 단일 유닛이 서로 다른 행동을 하는 한 두 가지 행동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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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넬 마스터 스페셜리스트 카드

방어자 스팟 액션을 사용하면 유닛에 인접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저격수가 해당 공간에 있으면 미니어처를 보드에 놓고 가방에 노이즈 토큰을 추가해야 합니다. 또는 소탕하려면 유닛에 인접한 두 공간을 선택하고 저격수가 활성 유닛이 있는 공간을 포함하여 해당 공간에 있으면 저격수가 그렇게 말해야 합니다. 물론 세 공간 중 어디에 있는지 말할 필요는 없지만 여전히 유용한 데이터입니다.

그런 다음 저격수에 대한 음모를 꾸밀 때 믹스에 추가할 수 있는 전문 능력도 있습니다. 각 장교는 게임당 두 번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전문가가 할당됩니다. 설정하는 동안 두 가지 색상의 액션 큐브를 추가하여 해당 장교를 전문 능력에 연결합니다. 게임당 두 번만 각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큐브를 사용하여 능력을 사용한 횟수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방어자는 각 턴에 여러 전문가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지만 한 턴에 동일한 전문가를 두 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교에게 지정할 수 있는 6명의 전문가가 있습니다. 해당 분대에서 보드의 빈 공간으로 병사를 이동할 수 있는 Scout가 있습니다. 저격수가 그들을 쏜 후 해당 분대의 군인을 살려주는 메딕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개 토큰을 자신의 공간에 놓을 수 있는 Kennel Master입니다. 그러면 나머지 게임 동안 저격수가 개 공간으로 들어가거나 통과하면 개에게 경고가 표시됩니다. 스나이퍼의 사격 규칙과 샷백을 사용하여 시야에 있는 공간을 목표로 공격할 수 있는 스나이퍼도 있습니다. 모든 전문 능력은 매우 훌륭하며 수비수를 위한 추가 옵션에 굉장합니다.

저격수와 수비수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앞뒤로 계속 교대로 움직입니다. 저격수는 두 번째 목표를 완료하면 즉시 승리합니다. 수비수는 저격수에게 두 번째 부상을 입혔거나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 액션 큐브가 카운트다운 트랙의 마지막 공간에 있는 경우 즉시 승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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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iper Jackie는 순식간에 두 번째 목표를 완료했습니다!


나는 Sniper Elite 비디오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숨겨진 움직임 게임도 몇 개만 해본 적이 있지만 Sniper Elite: Board Game 이 매우 재미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나이퍼로 플레이하든 수비수로 플레이하든 매 경기마다 긴장되고 흥미진진했습니다. Sniper Elite

의 규칙 은 때때로 혼동을 일으킬 수 있는 시선 규칙을 포함하여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배우면 비교적 빨리 가르쳐야 합니다. 여기에는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플레이어 보조 도구도 포함되어 있지만 수비수를 위한 하나 이상의 플레이어 보조 도구가 포함되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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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가던 저격수가 그리운 사람을 위한 자신있는 자세...

예술과 구성 요소는 모두 훌륭하고 미니어처의 세척은 멋진 터치였습니다. 내가 항상 감사하는 모든 것이 고급스러워 보이고 느껴집니다. 샷 토큰도 좋고 두툼합니다.

슛 토큰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슛 백을 사용하여 수비수를 목표로 삼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측면을 정말 파헤쳤습니다. 사격할 때 저격수의 정확도를 추상화하는 영리한 방법이며 가방에서 그림을 그릴 때마다 긴장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가방에 토큰을 추가하는 방식은 좋든 나쁘든 정말 멋진 주제적 의미가 있습니다.

로드아웃 카드는 Sniper Elite 에서 훌륭합니다.도. 저격수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할 때 3장의 카드를 선택하고 6가지 다른 유형의 카드만 있다는 것이 정말 궁금합니다. 하지만 일부 카드에는 2장의 사본이 있으므로 어떤 카드가 플레이될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저격수가 되어 이 매운 카드를 소매에 두는 것이 멋질 뿐만 아니라 수비수가 게임 내내 추론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입니다. 로드아웃 카드 중 일부는 플레이할 때 즉시 표시되지 않으므로 저격수가 지뢰를 설치했거나 소음 없이 수비수에 인접한 2~3칸을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사운드 마스킹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로드아웃 카드는 게임 플레이에 멋진 역동성을 추가합니다. 나는 스나이퍼 엘리트

를 플레이했다모든 플레이어 수에서. 2~3명의 선수와 함께 할 때 가장 즐거웠습니다. 4인 플레이가 너무 길게 느껴졌습니다. 수비수 턴이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주방에 너무 많은 요리사가 있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모두가 각자의 분대의 행동을 소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논의하고 협업할 것이 많습니다. 이는 멋지지만 확실히 게임을 끌게 만들 수 있습니다. 2인 플레이는 1시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상대방이 당신의 모든 움직임을 볼 수 있지만 게임의 대부분을 볼 수 없는 곳에서 체스 경기를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면 순간적으로 체스처럼 느껴졌습니다. 3인용 게임은 저격수를 추적하려고 할 때 아이디어를 튀길 사람이 있는 것을 즐기는 경우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Sniper Elite 에는 Dávid Turczi  디자인한 솔로 모드도 있습니다.노랄리 러버스 . 솔로 모드에서 당신은 저격수로 플레이하는 수비수를 상대로 플레이합니다. 수비수는 실행하기 쉬운 카드 덱으로 턴을 진행하지만, 인간 상대와 숨겨진 움직임 게임을 할 때 발생하는 긴장감을 반드시 포착하지는 못합니다. 솔로 모드가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 이 경우에는 멀티 플레이 모드를 고수할 것 같습니다. 또한 솔로 모드와 관련하여 항상 플러스인 난이도를 조정하기 위한 몇 가지 장교 도전 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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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상대 굿즈



보드 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독수리 둥지

기본 게임에는 각각 9개의 다른 목표 공간과 다양한 전문 장교 및 로드아웃 카드가 있는 2개의 다른 맵이 있는 기본 게임에서 많은 재생 가치가 있지만 모듈식 확장 Sniper Elite: Eagle's Nest 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agle's Nest 는 악명 높은 Eagle's Nest와 Heavy Water Facility라는 두 개의 새로운 지도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또한 게임 시작 시 선택할 수 있는 4명의 대체 저격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agle's Nest 는 필수 확장팩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기본 게임을 정말 파고 많이 플레이한다면 추가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숨겨진 움직임 게임을 찾고 있다면 Sniper Elite: Board Game 을 확인하십시오 . 디자인과 제작이 최고 수준이고 상대적으로 배우기 쉽고 가르치기도 쉽고 2시간도 채 안되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나는 추론 능력을 강화하고 친구들을 잘못 인도하기 위해 더 많이 플레이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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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동 중인 Eagle's Nest 지도


Sniper Elite: Board Game 에 대해 더 알고 싶으 시다면 ,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알고 싶다면 David Thompson이 게시 한 통찰력 있는 디자이너 다이어리 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boardgamegeek.com/blog/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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