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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긱] 도쿄게임마켓 2022 봄 세계 테이블 게임 보고서

집자 주: Game Market은 2022년 4월 23-24일에 도쿄에서 열렸습니다. 일본어와 영어로 게임 규칙을 번역하고 새로운 JP 게임에 대한 트윗 을 하는 Saigo 는 이 이벤트에 대한 보고서를 번역했습니다( 1일 보고서 및 4일 약간 Table Games in the World 블로그 를 운영하는 Takuya Ono가 작성했습니다 . Mr. Ono는 자신의 게시물에서 사진을 다시 인쇄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Saigo에게 많은 감사를! —WEM

Tokyo Game Market 2022 Spring(1일차)이 4월 23일 Tokyo Big Sight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3월 개최된 2022 오사카 게임마켓이 취소돼 지난해 11월 도쿄 게임마켓 2021 가을 에 이은 첫 게임마켓이다.

봄보다 초여름 같은 기온이 27도까지 치솟는 따뜻한 날, 많은 보드게임 마니아들이 모여들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첫날 9500명, 둘째 날 6500명, 총 1만6000명으로 집계됐다.

유리카모메 도쿄 빅사이트 역에서 내리자마자 역피라미드 건물이 눈에 들어옵니다. 조기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한자리에 모여 단체로 행사장 앞 광장으로 안내됐다.

도쿄의 하루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계속해서 5000명을 넘어섰지만, 3월에 오사카에서처럼 감염자가 크게 급증했던 것과 같이 행사를 취소할 수준까지는 아니어서 다행이다. 더 작은 숫자.

그러나 과거와 마찬가지로 감염 방지를 위해 엄격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조치에는 연락처 등록,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일부 셔터 개방, 블록 부스에서만 데모 테이블 허용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게임 마켓 장소는 이 역 피라미드가 아니라 그 아래 1층에 있습니다. 지난번 도쿄 게임 마켓에서 사용되었던 것과 같은 장소는 웨스트 홀 1과 2로, 총 전시 면적은 17,760제곱미터입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11시 오픈 전부터 조기입장권을 구매한 1,500여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지난 도쿄 게임 마켓의 어려움을 겪은 후 입장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7분 만에 모두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U자형 회장에서는 뒤쪽 막다른 곳이 혼잡한 경향이 있었다. 도쿄 게임마켓 2021 가을과 비교하면 아이를 동반한 사람들이 더 많았지만, 혼잡 속에 유모차가 지나가기 어려웠던 것 같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입구 근처의 주요 자리에는 젤리 젤리 게임즈 부스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드로잉 게임 Sherlock & Picasso 의 일본판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파티 게임 You-Tell  Mitaina 를 출시 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Godzilla 의 출시를 발표한 Arclight 는 부분적으로 일부 타이틀의 일본판 사전 출시로 인해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진은 전시 구역입니다. 이 구역의 왼쪽 뒤에 쇼핑 구역이 있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Gun and Gun W SHOUT 을 출시 한 Keepdry 의 부스에는 플레이어가 각자의 사수 캐릭터에게 사용할 수 있는 총 2개의 총을 장착하는 배틀 카드 게임의 새로운 표준 세트이기도 합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중고 보드 게임 상점 Arch Games 는 처음으로 Frank's Zoo 의 일본어판 , Storabelt  Animanize 의 세 가지 새로운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 보드게임 소품을 맞춤 제작하는 카나참과 공동 부스를 마련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고 알렉스 랜돌프 탄생 100주년 기념 특설 부스에서는 랜돌프 의 작품을 연구하는 사사키 타카유키(햐쿠마치모리 출신)의 강연과 랜돌프의 게임 시연이 있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또 다른 특별 부스인 make.ctrl.Japan 2는 일상적인 물건을 특이한 컨트롤러로 사용하는 "아날로그 디지털 게임"을 시연하는 공동 부스였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여러 대의 전화기로 걸려온 전화를 처리하는 게임, 골판지 상자로 몸을 가린 채 목표물에 도달하는 게임, 폭발로 곤충을 물리치는 게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GP Games 부스 에서는 Yamagata Chuo High School 학생들이 커뮤니티 구축 을 위해 CATAN 을 사용하기 위한 활동에서 발견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일본 고교 디자인 선수권 대회에서 입상한 이들의 활약은 자치단체와 상가의 주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Arclight의 새로운 게임 Godzilla 를 디자인한 Susumu Kawasaki 도 자신의 Kawasaki Factory 레이블 로 새로운 타일 배치 게임 Connect 37 을 출시했습니다. 점수 토큰을 놓은 숫자 타일을 연결하여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Happy City (The International Edition of Happiest Town ) 의 저자 사토 토시키 가 2인용 게임 인 가니메데기제로 ( 가니메데 제로의 전쟁 연대기 )를 출시했습니다. 투명 부품 카드를 서로 겹쳐서 묶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플립 앤 라이트 게임 Let's Make a Bus Route 의 저자인 Saashi 는 해외 리메이크 Get on Board: New York & London 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 Saashi & Saashi 부스에서는 Get on Board: New York & London 의 일본판 과 새로운 카드 게임 Before the guest Arrive 를 출시했습니다 .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지속적으로 화제 의 스캔들 을 테마로 한 게임을 출시한 Toryo Hojo  두 개의 타이틀을 출시 했습니다 . 전쟁"). 그의 게임은 풍자적 주제와 반전이 있는 게임 디자인으로 계속해서 우리를 매료시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Shogakukan 과 공동 부스를 갖고 있던 ClaGla 는 새로운 게임 Pun University 를 선보였습니다. 이 게임 에서는 플레이어가 학생 신분으로 숫자를 암기하는 말장난을 만들어 입학 시험에 합격하려고 했으나 게임의 인쇄본이 제때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상하이의 봉쇄로 인해 게임이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다른 그룹도 있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Takumi Minamibata는 초등학교 1학년 여름 방학 동안 만든 게임 TAKUMI ZOO 로 Kids Creato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7살 Rintaro 형제와 5살 Ken Shirasaka 형제는 "Rinken Games"라는 레이블로 디자인한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보드게신사/보드게임신사(이하 보드게임신사) 부스에서는 보드게임 운세와 각종 보드게임 행운의 부적을 판매하고 있었다. 코로나19 사태가 빨리 종식되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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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kyo Game Market 2022 Spring Report from Table Games in the World: 새로운 게임 보고서
(링크:
 https://tgiw.info/2022/04/gm2022s-games-1.html
 https://tgiw.info/2022 /05/gm2022s-games-2.html
 https://tgiw.info/2022/05/gm2022s-games-3.html
 https://tgiw.info/2022/05/gm2022s-games-4.html )

4월 23일과 24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Tokyo Game Market 2022 Spring에서 수백 개의 새로운 보드게임 타이틀이 출시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중 제 눈길을 사로잡았던 몇 가지 타이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략 게임

Godzilla (from Arclight)

이것은 지구에 있는 Kaiju 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레전드 시리즈. 고질라가 도쿄의 시바우라 해안가에 상륙하여 도시를 황폐화시키는 동안 인간이 대피 경로를 설정하고 주민들을 최대한 탈출시키는 일대다 게임입니다.

Godzilla 플레이어는 대피 경로와 파괴한 주민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고, 인간 플레이어는 대피한 주민 및 뉴스 보도를 기반으로 점수를 얻습니다. Godzilla 플레이어는 그들이 갈 경로를 발표하고 주사위를 굴립니다. 같은 수의 주사위나 연속된 주사위를 굴려서 이동, 열선 발사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Godzilla가 더 많은 주사위를 획득하고 다시 굴릴 기회를 얻음으로써 더욱 강력해짐에 따라 위험 관리는 인간 플레이어의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게임 디자인: 가와사키 스스무(가와사키 공장) / 일러스트:카이다 유지  나카무라 다케시
2-5명 / 10명 이상 / 50-7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Tevsphere (Shakushi Heiki에서)

이 행성 탐사 게임에서 각 카드는 4가지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시간과 산소를 소모하여 카드를 획득하고 자신의 플레이어 보드에 놓습니다. 카드를 놓을 수 있는 곳은 4곳입니다.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재료를 얻거나 영구적인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소모되는 산소는 모선으로 돌아가서 보충해야 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어 보드에 놓인 카드의 희귀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게임 디자인: Rail Amasaki / 삽화: Sania
1-4인 / 8+ / 60-9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Connect 37 (Kawasaki Factory에서)

이 타일 배치 게임에서는 4개 이상의 숫자 세트를 연결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자신의 차례에 손에 있는 두 개의 육각형 타일 중 하나를 보드에 놓을 수 있습니다. 배치된 타일에 점수 토큰을 놓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4개 이상의 연속 숫자 타일에 놓인 점수 토큰으로 점수를 얻습니다. 일부 타일은 게임 전에 제거되므로 모든 숫자 타일이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독점하려는 시도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방해가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Susumu Kawasaki / 삽화: Sai Beppu
2-4명 / 8+ / 1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解脱RTA / Gedatsu RTA ("Deliverance RTA") (from Megalomaniac Game)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끝없는 고통과 투쟁의 세계에서 다른 누구보다 먼저 세속적 집착에서 해방되기 위해 수행하고 덕을 쌓습니다. 플레이어는 설원과 황야의 "전투장"에 활력 토큰을 배치하고, 각 전장에 일정 수의 플레이어 토큰을 배치하면 해당 지역을 지배하는 플레이어가 미덕을 얻습니다. 배치 순서에 따라 다양한 액션이 있으며, '축복'으로 특수 액션을 수행하여 전투 상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6개의 덕목을 달성한 후 죽으면(활력 토큰 부족), 구원을 얻은 것으로 승리합니다.

게임 디자인: 파티 타로 / 일러스트: 야마자키 오사무
3-4인 / 14세 이상 / 25-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물약 시장 (POLAR POND GAMES/아날로그 도시락)

플레이어의 행동은 가마솥 플레이어 보드에서 6개의 재료를 이동하고 재료에서 정수를 추출하고 추출물을 결합하여 물약과 친숙한 영혼을 획득하는 만칼라 게임을 포함합니다. 플레이 영역에는 친숙한 정령과 물약이 줄지어 있는데, 다양한 특수 효과를 지닌 친정을 획득할지, 보너스 액션이 있는 물약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이 달라진다.

게임 디자인:Masaki Suga/ 삽화:Saori Shibata
2-4명 / 14세 이상 / 20-6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다른 세계 상인 (from Wablues )에서 갑옷, 음식, 마법 물약 및 보석과 같은 항목의 가치를 변경하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

하여 m 물약 시장 ost 이익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처음에 각 플레이어는 한 가지 유형의 항목 값만 알고 있습니다. 다른 항목의 값을 살펴보고 값을 교환하는 일꾼 배치 작업을 수행한 후 플레이어는 일대일 거래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아이템의 가치가 공개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 있는 아이템을 돈으로 전환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에서 숨겨진 아이템의 가치를 추측해야 합니다.

게임 디자인: Fei / 일러스트: Namiki
2-4인 / 10+ / 20-4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Fairy Factory (from DeDen)

이 게임에서 요정들은 보석을 생산, 운송 및 판매합니다. 판매할 수 있는 보석의 조합은 수요 카드에 의해 결정되지만, 이전 턴에서 생산된 보석만 운송 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이 시차를 바탕으로 상대방의 생산 진행 상황과 함께 판매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게임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DeDen
4인용 / 8세 이상 / 4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Umbradeco (from KUJIRADAMA )

이것은 플레이어가 같은 색상의 타일이 서로 인접하지 않도록 육각 타일을 배치하는 타일 배치 게임입니다. 한편, 같은 행에 있는 인접하지 않은 같은 색상 타일에서 점수를 얻습니다. 다른 타일을 밀어내거나 타일을 서로 위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는 여러 가지 다양한 채점 패턴을 통해 적립됩니다.

게임 디자인: Emi Kuji / 삽화: Poko
2-4명 / 8명 이상 / 20-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Umizushi (from Umeruma Games )

이것은 플레이어가 플레이 구역에 줄지어 있는 바다 민달팽이를 교대로 따서 먹이를 주고 보드에 배열하는 세트 수집 게임입니다. 당신이 고른 바다 민달팽이의 숫자(획득 포인트)가 높을수록, 음식을 놓을 수 없는 위험과 함께 음식을 얻는 순서가 늦어집니다. 바다 민달팽이는 숫자에 따라 지정된 패턴으로 배치되어야 하며 채워진 각 직각 행의 바다 민달팽이에서 점수를 얻습니다. 각 행을 같은 색의 바다 민달팽이로 채우면 점수가 두 배가 됩니다.

게임 디자인: Umeruma Games / 삽화: nano
2-4명 / 8명 이상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Monslaught in Halloween (fromCOLON ARC)

이 "모든 게임 플레이에서 패키지를 푸는 기쁨을 가진 덱 빌딩 게임"의 시작에서 플레이어는 각각 덱에서 3장의 카드를 뽑고, 그 중 하나를 손으로 유지하고, 플레이합니다. 그것. 손에 든 카드의 위력을 이용하여 플레이 영역에서 카드를 획득하여 덱을 개선하고 최종 보스와의 전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인기작가의 귀여운 일러스트도 눈에 띈다.

게임 디자인: Taiga Takeura(Tareruya) / 삽화:HAL10WEEN
2-4명 / 10+ / 4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Trick-Taking Games

 메노키리후다 / Ame no Kirifuda ("Heavenly Trump") (from Mow Mow Games)

선수들은 사계절을 따라야 합니다. 다음 시즌은 트럼프 슈트다. 트릭을 얻을 때마다 보드에 자신이 플레이한 시즌의 사각형에 돌을 놓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배치된 돌의 수와 연속된 돌의 수를 곱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다만, 구할 수 있는 돌은 3~4개뿐이며, 돌이 없을 때 트릭을 이기면 여신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판에 있는 돌은 모두 치워야 한다. 너무 많이 이기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목표 시즌까지 트릭을 이겨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스톤을 사각형 밖으로 밀어내고 특수 카드를 사용하여 지정된 패턴에 따라 사각형을 채워 점수를 얻는 것도 가능하므로 고도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게임 디자인: 센차 / 일러스트: 웜테일
3-4명 / 10명 이상 / 1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敗者の権利/Haisha no Kenri("Losers' Rights") (Senpatsu Hyakuchu에서)

당신이 따라야 하고 트럼프가 없는 이 게임에서 트릭의 승자는 그들이 얻은 트릭에서 두 장의 카드를 선택하고 배치합니다. 트릭의 패자는 카드 옆에 돈 토큰을 놓아서 입찰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결국 5×5 그리드로 배열되며, 지역 다수가 획득한 카드에서 점수를 얻습니다. 트릭의 승자는 다음 트릭의 선두 플레이어를 선택하거나, 숫자 카드의 강도를 뒤집거나, 자신의 머니 토큰 중 하나를 이동할 수 있으므로 트릭을 이기는 것이 항상 불리한 것은 아닙니다.

게임 디자인: Suzuki / 삽화: Suzu
3-5명 / 10+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不知火/ Shiranui ("Unknown Fire") (from TanTan)

수트를 따라야 하는 이 게임에서 가장 낮은 값의 카드로 뒤따른 플레이어는 다음으로 플레이한 가장 낮은 값의 카드와 동일한 점수를 얻습니다. 트릭. 총계에서 가장 높은 값을 갖는 색이 따라야 할 슈트가 되므로 리드 슈트의 색상이 아닌 다른 색이 따라야 할 슈트가 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는 시작 시 가방에서 보석 토큰을 뽑고 이전에 플레이한 같은 색상의 카드에 보석 토큰을 놓아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득점하는 점수와 슈트의 위력 모두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다른 플레이어를 능가하기 위해 언제 그것을 사용할지 결정하기는 어렵습니다.

게임 디자인: Zagurasu / 일러스트: Studio Turbine
3-5명 / 10명 이상 / 4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いやどす/Iyadosu("나는 거절한다") (fromMashikamaru)

이 프레스 유어 럭 트릭 테이킹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원래 처리된 대로 카드를 재정렬하지 않고 각각 보유하고 이 카드를 삽입 카드로 손에 나눕니다. 삽입 카드의 왼쪽에 있는 카드는 반드시 따라야 하는 "일반" 카드입니다. 한편, 삽입 카드의 오른쪽에 있는 카드는 "이야도스"("거부합니다") 카드로 간주됩니다. Iyadosu 카드는 플레이어가 "일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할 "일반" 카드가 떨어지면 라운드에서 제거됩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살아남으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가 많을수록 제거될 가능성은 낮지만 남은 "Iyadosu" 카드는 더 적습니다. "이야도스" 카드가 부족하면

게임 디자인: Mashikamaru / 일러스트: Studio Turbine, Oimo3, Rabbin
3-5명 / 12+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Two Seesaws (ORUCAgames)

당신이 따라야 하는 이 트릭 테이킹 게임에서 이전 트릭의 승자에 따라 카드 값의 힘은 오름차순과 내림차순 사이를 전환하고 트릭 유형은 다음 사이에서 전환됩니다. "SEE 트릭"(세로 방향) 및 "SAW 트릭"(가로 방향). "SEE" 및 "SAW" 트릭의 각 쌍에 대해 2점을 얻고 쌍이 아닌 트릭 각각에 대해 1점을 잃습니다.

게임 디자인:Sotogamo Nakiku/ 삽화:Moyy
1-5명 / 14세 이상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魔女の一撃宅配便/ Majo no Ichigeki Takkyuubin ("마녀의 총알 배달 서비스") (Nekoyanagi Daikinnboshi에서)

이 비딩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각자 손에 든 카드를 확인하고 휴대할 수 있는 패키지의 수를 발표합니다. 그들의 "할당량". 획득한 트릭의 패키지는 "당신이 배달한 패키지"로 계산되지만,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전달하면 독일어로 "Hexenschuss"(마녀의 화살)라고 불리는 허리가 긴장됩니다.

게임 디자인: Nama Nekoyanagi / 삽화: Tasuke
3-4명 / 7+ / 20-4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Dice Games

Monster Colosseum (from Laugh Games)

이 서바이벌 주사위 액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벽으로 둘러싸인 콜로세움에 자신의 몬스터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주사위 굴림과 총체적으로 경쟁합니다. 또한 주사위를 굴려서 상대방의 주사위를 칠 수 있습니다. 주사위 굴림을 변경하거나 콜로세움의 구멍에 떨어뜨리면 생존하기가 어렵습니다.

게임 디자인: Mukai / 일러스트: Japan Anime & Manga College
3-4명 / 6명 이상 / 30-4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Nozoku Dice (from Kanazawa Kodatsuno Games)

플레이어는 플레이 영역에서 주사위를 선택하고 액션 카드를 사용하여 주사위를 변경하여 더 높은 숫자의 가장 같은 숫자 주사위를 형성합니다. 카드는 그 위에 놓인 주사위의 측면을 나타냅니다. 주사위를 늘리고 일치시키기 위해 좋은 조합으로 사용하십시오.

게임 디자인: Tora Kuji / 삽화: Sai Beppu
1-4명 / 12+ / 20-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Ninja Master (fromitten)2022년 중반에 출시될Ninja Master

의 프로토타입주사위를 굴리고, 주사위를 굴린 닌자의 수를 세고, 해당 닌자나 검을 잡기 위해 경주하는 패턴 인식 및 반응 게임입니다. 게임 디자인:Reiner Knizia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Two-Player Games

Corsaire ( Fudacoma Games 에서 )

을 받은 펜앤페이퍼 게임 시리즈를 제작한 Fudacoma Games의 2인용 게임입니다. 게임의 전반부에서 플레이어는 자원 변환 경로를 만들기 위해 역 피라미드 형태로 카드를 놓습니다. 후반부에는 차례로 카드를 모아 손을 만들고, 배틀 라인 스타일의 영역을 획득하기 위해 플레이합니다 . 카드는 전반전의 전환 경로와 게임 후반부의 수집 순서를 모두 고려하여 배치해야 합니다.

게임 디자인: 사와구치 유스케 , 삽화: 타카미 마코토
2명 / 12세 이상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Sarauabaku (from Otsuka Kengo )

이것은 보물을 놓고 탐정과 도둑 사이의 사회적 추리 게임입니다. 탐정 플레이어는 세 개의 보물 상자 중 어느 것이 보물을 포함하는지 알고 있고, 도둑 플레이어는 여섯 명의 용의자 중 어느 것이 도둑인지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차례로 카드 옆에 캐릭터를 배치하고 캐릭터가 배치된 위치에서 보물과 도둑의 행방을 추론하려고 합니다. 제작팀은 비디오 게임 Ace Attorney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이너와 시나리오 작가로 구성되며 게임에는 소설이 제공됩니다.

게임 디자인: Kengo Otsuka / 그래픽 디자인: Tsutomu Dejima / 캐릭터 디자인: Tatsuro Iwamoto / 소설 쓰기: Takeshi Yamazaki
2명 / 8+ / 10-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마름모 ( 게임 NOWA 에서 )

이 추상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각각 두 개의 삼각형이 있는 타일을 놓고 짝수개의 같은 색 삼각형을 연결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배치할 타일에는 상대방 색의 삼각형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각자 자신의 색 삼각형을 짝수 개 그룹으로 만들고 상대방 색의 홀수개 그룹을 만들려고 합니다. 고급 규칙에는 색상 외에도 패턴이 포함됩니다. 사진 왼쪽에 있는 게임은 같은 작가의 신작 트릭테이킹 게임인 사신유치원 ("사신유치원")으로, 같은 색 카드를 짝수개 모아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게임 디자인 및 아트워크: Kenichi Kabuki
2명 / 8세 이상 / 2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Ham's Sandwich Shop (fromGraphic335)

플레이어는 햄스터 셰프를 패치워크 스타일 로 루프에 배치된 카드 주위로 움직여 빵에 토핑을 얹고, 레시피에 따라 샌드위치가 완성되었다고 생각하면 발표합니다. 한편, 햄스터 토큰이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앞에 있는 토핑에 따라 레시피가 바뀝니다. 햄스터 셰프가 씨앗 위로 점프할 때마다 손에서 햄스터 타일을 삽입하여 비밀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햄스터는 밑에 있는 토핑을 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Kengo Otsuka / 삽화: Graphic335
2-3명 / 8+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단어 게임

Poemo ( B-Cafe )
초기 문구 카드가 결정된 후 플레이어는 다음 카드에 따라 나오는 시적이고 감성적인("포에모") 문구 카드를 손에서 플레이한 다음 가장 좋은 카드에 투표합니다. 그런 구절의 카드 4장을 연결하면 시는 완성됩니다. 지정된 점수를 먼저 얻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이 게임에는 200개의 "포에모"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Shogo Kuroda / 삽화: Chupami
3-8명 / 12+ / 5-1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4commanga / Yonkomanga ("4면 만화") (from Shogakukan )

플레이어는 제작 중인 여러 4면 만화 중 하나에 대한 패널 타일을 번갈아 재생합니다. 모든 연재 만화가 완료된 후 독자 플레이어는 "가장 인기 있는" 만화와 "취소할" 가장 인기 없는 만화를 선택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립에 있는 패널에 대해 점수를 얻고 스트립에 있는 패널에 대해 점수를 잃게 됩니다. 득점하거나 잃을 점수는 나중 패널에서 더 높습니다.

게임 디자인 및 그래픽 디자인: Daipo (ClaGla) / 일러스트: Kokonasu☆Rumba
3-6인 / 8+ / 2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がんばれ!AIueo / Ganbare! AIueo (MILLION PERCENT에서)

"주제 단어"의 각 문자는 해당 문자로 시작하는 문장을 구성하는 플레이어에게 차례로 할당됩니다. Telestrations 스타일에서 각 플레이어는 앞에 있는 플레이어가 작성한 문장만 읽을 수 있습니다. 승자를 가리지 않고, 게임은 마지막에 프레젠테이션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 디자인: mizumizu / 삽화: Piu
3-6명 / 10+ / 15-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에비프라이 에펙트 / 에비 프라이 효과 (from Mugen Infinity ∞)

플레이어는 스토리 텔러가 되어 손에서 뒤집어진 스토리 카드를 재생하고 플레이 영역의 앞면 카드와 카드를 연결하는 꾸며낸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들은 방금 연주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플레이한 카드에 "Ebi Fry"(일본식 새우 튀김)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이야기에서 추측하고 Ebi Fry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테이블 중앙에 제공된 Ebi Fry 복제품을 가져 가기 위해 경쟁합니다. 스토리텔러는 모든 사람이 "Ebi Fry"가 포함된 카드에 대해 Ebi Fry를 사용하지 않거나 "Ebi Fry"가 포함되지 않은 카드에 대해 Ebi Fry를 사용하는 경우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Mugen Infinity ∞ / 일러스트: Yui Metal
2-8명 / 10명 이상 / 2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mjungo / Mujungo ( Azb.Studio )

카드는 덱에서 하나씩 공개되며,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에 있는 동물이 공개되면 그 전에 플레이어의 이름을 외치기 위해 경쟁합니다. 선택한 동물 이름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부르고 여러 동물을 다른 동물 이름이 있는 투명 카드 슬리브에 삽입하여 각 카드와 연결하는 것과 같은 요소는 게임을 기발한 두뇌 버너로 만듭니다.

게임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Azb.Studio
2-6인용 / 6인 이상 / 1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기타 새로운 게임

Planepita (SzpiLAB에서 제공)

플레이어는 세 개의 동심원에서 디스크를 튕기고 각 영역에서 다수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각 디스크에는 자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대쪽으로 뒤집으면 보드에 달라붙어 움직이기 어려워진다. 중앙에 더 가까운 영역은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이러한 영역에서도 경쟁이 더 높습니다.

게임 디자인: 후지나와 에이스케, 호리 카즈노리 / 삽화: 토야마 미츠키
2-4명 / 6명 이상 / 20-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손님이 도착하기 전에 (Saashi & Saashi에서)

플레이어는 교대로 플레이 영역에서 직각 카드 행을 가져오고 가족 카드 및 해당 재료 카드 세트당 점수를 얻습니다. 같은 종류의 카드를 여러 개 수집하여 한 번에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카드를 수집하면 덱에서 게임 종료 카드를 꺼낼 때 많은 점수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Saashi / 일러스트: Takako Takarai
2-4명 / 7+ / 1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Dungeon in Memory (Okabodo Seisakubu에서)

던전 경로를 연결하기 위한 타일이 재생되지만 서로 옆에 배치하는 대신 서로 겹쳐지며 각 플레이어는 머리에 가능한 연결된 던전 경로를 상상합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경로를 확장하기 위해 타일을 놓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 그 지점에서 "실패"를 선언합니다. 추측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지막에 던전에 있는 타일을 순서대로 연결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기억보다 공간 지각이 필요합니다.

게임 디자인: locogame / 삽화: TOPECONHEROES Daryama
1-5명 / 10+ / 10-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안나시! (from Puninokai )

이것은 플레이어가 특정 행동, 흉내 및 코멘트를 단서로 사용하여 각각에 할당된 숫자 "1"에서 "6"을 추측하려고 하는 협동 게임입니다. 게임마다 바뀌는 단서는 모두가 동시에 박수를 치는 횟수만큼 숫자를 맞추는 것, 모두가 동시에 "나무아미다불"을 낭송하고, 그 달 또는 그 시간에 무엇을 했는지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단서가 포함됩니다. 그들의 숫자의.

게임 디자인: 무카이 마히토 / 삽화: 후루카와 료야
1-6인 / 6세 이상 / 15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도미노 판사 (from itten)욧케테이에서 도쿄 게임마켓 2021 가을에 발매된치킨 도미노

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플레이어는 교대로 도미노를 선에 추가하거나 선에서 도미노를 이동합니다. 줄에 있는 모든 도미노를 쓰러뜨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면 마지막 도미노를 놓은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세요. 플레이어는 줄 끝에서 도미노를 밀어 모든 도미노를 넘어뜨릴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2022년 중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디자인:츠키이 요스케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Magicalligraphy Luxury Edition (fromKoguma Koubou)

이것은 각 플레이어의 손가락에 있는 반지에 가는 와이어로 연결된 깃털 깃펜을 사용하여 지정된 기호를 플레이어가 함께 그리고, 있으면 어느 것이 있는지 추측하는 사회적 추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기호와 다른 기호를 그리려고 했습니다. 원래 Tokyo Game Market 2021 Spring에서 출시된 이 럭셔리 에디션은 Northgame의 수공예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각 12,000엔에 선주문 추첨을 통해 10장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디자인:Takizawa/ 삽화:Northgame
2-4인 / 6+ / 15-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めぐるめぐみ/ Meguru Megumi ("자연의 축복 순환") (나르는 물 프로젝트에서)

이 협동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물을 순환시키기 위해 카드 놀이를 합니다. 오수가 범람하거나 물이 고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서로 의논하고, 하수를 자연으로 되돌려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처리합니다.

게임 디자인: 나르는 물 프로젝트
+66 2-4인용 / 8인 이상 / 3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王宮の飾り絵師/Oukyuu no Kazarieshi("왕궁의 화가") (fromSaikoro Juku)

플레이어는 칠하고 싶은 영역의 색상과 수에 블라인드 입찰을 합니다. 더 적은 수의 지역에 입찰한 플레이어가 입찰한 것과 동일한 색상에 대한 입찰은 취소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공적으로 입찰한 색상을 플레이어 시트에 칠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색칠한 영역에 따라 그리고 각 게임에 대해 변경되는 "로열티 요청 카드"에 지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점수를 경쟁합니다.

게임 디자인:Kosuke Zaitsu/ 삽화:Misuzu
3-6명 / 8+ / 15-20분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지난 도쿄 게임마켓에서 개장 시간을 1시간 늦췄다. 이에 따라 일반 입장객은 하루 5시간, 조기 입장객은 6시간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전시 부스는 608개다. 모두 방문하여 확인하고 싶다면 대략적인 견적으로 부스당 30~40초 정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부스를 방문했지만 놓친 품목이 많을 것입니다. TGIW 웹사이트에서는 현재 Tokyo Game Market에서 출시된 게임에 대한 설문 조사 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놓친 제목을 따라 잡기 위해 설문 조사 결과 및 기타 정보를 참조하고 싶습니다.


W Eric Martin의 갤러리에서
오노 씨가 게임 마켓 주변에서 튕겨져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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