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에 당신과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당신이 휴가 시즌 동안 약간의 휴식을 취하기를 바랍니다. 우리 팀은 일주일 동안 휴식을 취했지만 우리는 다시 모든 전선에서 다시 뛰고 있습니다.
먼저 업데이트가 늦어진 날짜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된 프로젝트 일정으로 더 일찍 여러분에게 돌아가고 싶었지만 파트너와 공장의 답변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국 공장에서 2건의 개별 배송을 기다렸습니다. 어제 두 번째 소식이 왔으니 더 많은 소식과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모든 미니어처 샘플의 사진과 우리 공장의 기타 사전 생산 구성 요소를 공유하고 생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에 공유한 것처럼 사전 제작 단계에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여러 동시 프로세스가 작동합니다. 지금 우리는 플라스틱 트레이의 디자인과 일부 구성 요소 세부 사항에 대해 여전히 공장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미니어처 샘플
그동안 긴 미니어처 사전 제작 과정이 끝나고 양산을 위한 금형 제작이 막 시작됐다. 프로세스 작동 방식에 대해 새로 고침을 하기 위해 - 먼저 공장에 파일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변경 사항을 검토하고 마지막 단계는 우리에게 보내진 실제 샘플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Witcher Old World의 모든 60개 이상의 미니어처로 전체 과정을 거쳤습니다. 우리는 조각품의 품질과 공장에서 수행한 작업에 매우 만족합니다.
아래에서 우리 사무실의 미니어처 샘플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중국 공장의 물리적 샘플입니다.
상자, 보드, 규칙 책 및 동전
우리는 또한 종이 구성 요소와 금속 동전의 업데이트된 샘플을 받았습니다. 게임에 적용된 변경 사항의 물리적 품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당 구성 요소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및 외부 게임 프레젠테이션에도 사용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디자인이 실용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Standard 및 Deluxe Box의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표지는 동일하지만 뒷면, 특히 상자의 크기가 다릅니다.
여기에서 변경된 플레이어 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색상, 두께, 디자인 자체에 매우 만족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름은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이름을 선택하거나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본 게임의 규칙서입니다. 첫 페이지와 내부 일부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통해 읽는 것이 우리만큼 재미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우리는 또한 메인 보드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지도 자체는 변경되었지만 그래픽 디자인을 업데이트하여 실용적이고 주제별로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Metal Coin 샘플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디자인과 생산 품질을 절대적으로 사랑하며 최종 제품이 당신에게 도달했을 때 당신도 똑같이 떨어지기를 바랍니다.
프로젝트 타임라인
두 번째로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현재 생산 및 배송 일정입니다. 캠페인 페이지에 표시된 날짜를 이동했는데 설명이 잘 안 된 점을 지적해 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캠페인의 예상 출시일은 게임 개발, 그래픽 디자인, 번역 작업 및 제작 프로세스의 예측 규모를 기반으로 현실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캠페인 성공의 규모로 인해 몇 가지 추가 지연(이러한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약간의 정기적이고 작은 지연 외에)을 예상했지만 얼마인지 확신할 수 없었으므로 아무 것도 알리지 않았습니다. 특정한. 우리는 대다수의 후원자들이 날짜가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인 용어"로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개방적이고 정확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노력해야 했습니다.
각 단계는 시간이 걸리고 게임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 플레이 테스트, 스토리 편집, 번역 프로세스 및 공장 사전 제작과 같은 각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 팀을 위한 매우 정확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장과 언어 파트너로부터 더 정확한 날짜를 받고 있습니다. 도중에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귀하가 요청했기 때문에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기본 게임에 대한 번역 프로세스가 완료되었으며 로컬라이제이션 파트너는 현재 Stretch Goals 및 확장이라는 엄청난 양의 추가 콘텐츠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공장에서 하는 프리프로덕션 프로세스는 2월까지 연장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의 첫 번째 부분에서 말했듯이 많은 작업이 수행되었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서트, 확장 상자 등을 작업할 시간이 4월까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양산은 4월이나 그 이전에 시작될 예정이다. 먼저 언어 파일이 준비되고 확인되면 플라스틱 구성 요소와 나머지 모든 구성 요소의 인쇄를 시작합니다.
전체 생산 과정이 끝나면 공장에서 모든 다른 언어 버전으로 게임을 조립합니다. 각 언어 버전은 상자에서 구분할 수 있으며 "음영 처리된" 미니어처를 선택한 경우 상자의 외부 호일에 이를 표시하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생산 규모가 커서 조립에 시간이 걸리겠지만 현재 계획에서는 이를 고려하고 있다. 해당 일정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지만, 이를 통해 1년 전체에 대한 명확한 일정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섹션과 다음 업데이트에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조금 늦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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