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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아스모디 엠브레이서 그룹 분할 ,기타뉴스 25.2.8

Asmodee가 풀려나고, Piatnik이 AMIGO와 관계를 맺고, No Pun Included가 각성을 탐구합니다. 

SPIEL '17에서 Asmodee 로고 공개 (이제 더 큰 사이즈로 출시)
처럼유명한2024년 4월,아스모디모회사인 Embracer Group은 11개 운영 그룹의 전체 회사를 세 개의 별도 회사로 분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나는 PC/콘솔 및 모바일용 인디 및 A/AA 프리미엄 및 무료 게임에 집중하고, 다른 하나는 PC 및 콘솔용 AAA 게임 개발 및 출판에 집중하며, 반지의 제왕 및 툼레이더 지적 재산의 관리자 역할을 하며, Asmodee입니다. Asmodee의 분리는 Embracer Group 웹사이트의 2025년 1월 27일 보도 자료

에 설명된 대로 2025년 2월 7일에 발효됩니다 .
인용하다:
2025년 1월 7일, Embracer Group AB("Embracer")의 임시 주주총회에서 Asmodee Group AB("Asmodee")의 모든 주식을 Embracer의 주주에게 분배하기로 결의했습니다("분배"). Embracer의 이사회는 분배의 기록일을 2025년 2월 5일로 정했습니다. 2025년 1월 8일, Nasdaq Stockholm의 상장위원회는 Asmodee의 Nasdaq Stockholm에서 B종 주식 거래 허가를 위한 상장 신청을 승인했습니다. 클래스 B 주식 거래는 2025년 2월 7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독립형 상장 기업이 됨으로써 Asmodee의 30년 여정이 다음 단계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유명한 게임과 지적 재산을 글로벌 유통망과 결합하여 자체 게임과 파트너의 게임을 모두 제공하는 테이블탑 게임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었습니다. 우리와 전체 산업은 매우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테이블탑 게임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사회적 구조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보여주었고, 이를 통해 Asmodee가 핵심 사업에서 계속 성장하고 브랜드를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로 확장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생겼습니다. 상장을 통해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 여정의 새로운 시대로 접어드는 Asmodee와 우리 팀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Asmodee의 CEO인 Thomas Kœgler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Embracer 주주들에게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우리는 이제 Asmodee를 독립 상장 기업으로 확립하고 테이블탑 게임 시장 리더로서 더욱 강화하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Asmodee 이사회 의장인 Lars Wingefors가 말했습니다.
Monkey Palace, Dotted Games / LEGO, 2024 — 표지, 영문판(출판사 제공 이미지)
흥미롭게도 Asmodee의 2024/25 회계연도 3분기 매출 보고서는 주식 거래가 시작된 지 5일 후인 2025년 2월 12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Embracer Group은 2025년 1월 29일에 Asmodee 그룹에 대한 "3분기 거래 업데이트"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Asmodee의 회계연도는 4월부터 3월까지이므로 3분기는 10월부터 12월까지를 다룹니다.) 일부 발췌문:
인용하다:
• Asmodee의 순매출은 2024년 12월 31일로 끝나는 3개월 기간 동안 약 4억 2,900만 유로(전년 동기 3억 8,500만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기간 사이에 약 11% 증가한 수치이며, 기본적인 유기적 성장률은 약 13%입니다. 2024년 12월 31일로 끝나는 3개월 기간 동안 Asmodee 스튜디오에서 퍼블리싱한 게임은 주로 타사 IP를 기반으로 한 여러 릴리스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29%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이전 기간에 비해 여러 타이틀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파트너가 퍼블리싱한 게임은 이전 기간에 비해 약 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조정된 EBITDA는 2024년 12월 31일로 끝나는 3개월 기간 동안 약 12% 증가하여 8,900만 유로(8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8%(20.7)의 마진에 해당합니다. 같은 기간 동안 조정된 EBIT는 약 15% 증가하여 8,300만 유로(7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9.3%(18.5)의 마진에 해당합니다.

• 세금 및 자본화된 리스 지불금 이후의 자유 현금 흐름은 2024년 12월 31일로 끝나는 3개월 기간 동안 약 7,200만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우리는 중요하고 계절적으로 강력한 기간인 3분기 동안 강력한 매출과 이익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성장은 Asmodee가 타사 IP를 기반으로 발행한 신제품에 의해 크게 주도되었습니다.레고 몽키 팰리스,스타워즈: 언리미티드, 그리고반지의 제왕: 중간계를 위한 결투. 이러한 게임과 다른 게임들은 로열티와 마케팅 비용이 다소 증가했지만, 유리한 제품 믹스를 통해 마진에 긍정적으로 기여했습니다." CEO Thomas Kœgler가 말했습니다.
무스 게임 AMIGO — 투명한 배경을 가진 더 큰 로고 2016 로고
다른 Asmodee 뉴스에서는,무스 토이즈Asmodee Deutschland와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2025년 2분기부터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게임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마찬가지로 미국 지사도아미고 게임오스트리아 기반의 타이틀 배포를 시작합니다.피아트니크2025년 미국과 캐나다에서 AMIGO는 6개의 타이틀을 배포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더블 당나귀,제로 히어로거위에게 부우 ,법석,주키니, 그리고 Matchstix , 모두 US$13 MSRP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서:
인용하다:
"Piatnik은 AMIGO의 핵심 가치와 긴밀히 일치하는 게임을 출판한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AMIGO Games COO인 Alex Yeager가 말했습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북미에 홍보할 최상의 제품 조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씌우다 씌우다 씌우다 씌우다

6개의 타이틀은 미국에서는 Amazon을 통해, 캐나다에서는 Asmodee Canada(이전 Lion Rampant)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됩니다. 이 단계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은 올해 말에 더 광범위한 미국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회사 이름이 적힌 Lion Rampant 로고
위의 문단을 확장하면 Asmodee구매했다 라이언 램펀트 임포트2019년, 그리고 2025년 1월 중순에 Asmodee Canada는 Lion Rampant Imports와 완전히 합병되었습니다 . 보도자료에서:
인용하다:
"두 회사를 몇 년 동안 분리한 것은 브랜드 관점에서 합리적이었습니다." Asmodee Canada의 Country Manager 겸 CEO인 Jayson Pickford가 말했습니다. "두 회사 모두 강력한 개별 정체성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이를 별도로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했지만, 이제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리테일 및 벤더 파트너를 위한 보다 원활한 프로세스를 만들 때입니다." 그는 덧붙여 말했습니다. "Asmodee Canada와 Lion Rampant Imports를 완전히 합병함으로써 우리는 더욱 강력한 통합 회사를 만들고, 시너지를 증가시키고, 이해관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두 사업의 장점을 취해 하나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Maximize Efficiencies 라는 비즈니스 게임을 출시해 주세요 . 그리고 "효율성 극대화"에 대해 말하자면, 개봉되지 않은 보드 게임과 각성에 대한 No Pun Included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 버그 친구가 되고, 동시에 샤레이드를 하고, 타코를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Bugs Buddy, Helvetiq, 2025 — 표지(출판사 제공 이미지)
    스위스 출판사헬베티크2025년 초반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버그스 버디~에서크리스토프 캔츨러그리고안자 브레데게임 플레이에 자연을 중심으로 하고 규칙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려는 게시자 모델에 맞는 2~4인용 게임입니다.
    인용하다:
    곤충은 우리 생태계에 필수적이므로 Bugs Buddy 에서 곤충을 플레이에 넣은 공로를 인정받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

    각 플레이어는 양면 곤충 타일 4개로 구성된 비밀 핸드로 시작합니다.덱에는 9가지 유형의 곤충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8번씩 나타납니다.턴이 되면 디스플레이에 새 곤충을 추가한 다음 그 아래에 색깔 있는 큐브 중 하나를 놓거나 이미 있는 일치하는 곤충 타일 열에 곤충을 추가한 다음 이 곤충 아래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큐브를 같은 수의 자신의 색깔 큐브에 1개를 더한 값으로 바꿉니다.(예를 들어, 벌을 두 마리의 벌이 있는 열에 놓았다면 상대방의 큐브 두 개를 제거한 다음 자신의 큐브 세 개를 놓습니다.) 턴을 끝내려면 덱에서 타일을 뽑습니다.

    각 곤충 유형은 하나의 열을 가지며 타일을 놓을 때 자신의 큐브를 교체할 수 없습니다.타일을 놓을 만큼 큐브가 충분하지 않으면 턴을 건너뜁니다.앞에 더 이상 큐브가 없으면 승리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차례로 패스하면, 가장 적은 큐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Chit Chat, Helvetiq, 2025 — 표지, 영문판(출판사 제공 이미지) 프랜틱 앤틱스, 헬베티크, 2025 Tacoloco, Helvetiq, 2025 — 표지(출판사 제공 이미지)
     잡담협동 파티 게임입니다맷 버튼우드,디지 존슨, 그리고빌리 랭스워디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으로, 항상 답이 숫자인 8장의 질문 카드 더미를 받습니다. 테이블에 무작위 카드 번호면을 위로 하여 놓은 다음, 모든 카드를 가장 낮은 것부터 가장 높은 것까지 순서대로 정리하여 팀으로서 완벽한 점수를 얻으세요.

     광란의 장난4~10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 게임입니다.에런 스미스그리고라이언 헤닝스모두가 동시에 몸짓 연기를 하면서 다른 사람이 무슨 몸짓을 하는지 추측하고,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게임입니다.

     타코로코는 카드 게임입니다트레오 게임 디자이너2~5명의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많은 타코를 서로에게 채워넣는 게임입니다.
    인용하다:
    각 플레이어는 3장의 카드를 가지고, 턴마다 플레이 중인 타코에 충전재 중 하나를 추가하고 모든 카드를 보이게 합니다. 타코의 합이 정확히 11이면, 이 타코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주고, 그 플레이어는 따로 보관합니다. 합이 11보다 작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합이 11보다 크면 타코를 너무 많이 채워서 망친 것입니다. 직접 카드를 가져가 따로 보관합니다. 타코에서 가장 최근에 플레이한 카드와 같은 값의 카드를 플레이하려면, 이 카드를 따로 보관하여 새로운 타코의 바닥을 만듭니다.

    Tacoloco, Helvetiq, 2025 — 샘플 카드(출판사 제공 이미지)
    샘플 카드

    이 게임에는 두 장의 특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설적인 타코" 카드는 타코를 즉시 11로 채워 다른 사람에게 이 카드를 줄 수 있게 해주고, "외로운 타코"는 타코의 합을 0으로 만들거나 전설적인 타코를 플레이하는 사람에게 응답하여 타코를 가져가도록 강요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카드가 플레이되면 게임이 끝나고 가장 적은 카드를 가진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것의슈테펜 슈필레게임 라인인 Helvetiq는 기존 타이틀 3개를 리패키징하여 라인에 일관성을 더했습니다. 새로운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빅토르 바우티스타 이 로카'에스노나가(원래 2017년에 출시됨)줄리앙 그리폰'에스링고(2018), 그리고로랑 에스코피에'에스27(2017) Stakko 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 27개 에 대해 자세히 다루었습니다.2024년 12월그리고 몇 번 더 공연한 후 노나가 에게도 같은 일을 할 계획입니다 .)

    Nonaga, Steffen Spiele, 2025 — 표지(출판사 제공 이미지) 링고, 슈테펜 슈필레, 2025 — 표지(출판사 제공 이미지) Stakko, Steffen Spiele, 2025 — 앞표지(출판사에서 제공한 이미지)

    이 세 가지 신판은 모두 2025년 3월 13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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