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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 Kinfire Council 프리뷰

히트게임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Kinfire Council 입니다.

Kinfire Council 상자 덮개

Kickstarter 테이블탑 알림: 'Kinfire Council'

Din'Lux 의회의 구성원으로서 여러분은 도시의 필요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개인적인 야망 때문에 다른 방향으로 이끌릴 때도 있습니다.


Kinfire Council 이란 무엇입니까 ?

Kinfire Council 은 14세 이상의 2~6명이 즐길 수 있는 일꾼 배치 게임으로, 플레이하는 데 약 90~120분이 소요됩니다. 현재 Kickstarter에서 기본 게임 사본에 대한 서약 수준이 60달러인 자금을 찾고 있습니다 . 확장팩과 나무 토큰이 포함된 업그레이드 키트를 포함하는 99달러 등급도 있으며, Atios의 공유 세계에 설정된 다른 게임 세트를 포함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더 긴 게임에 대한 인내심이 있는 한, 이전에 일꾼 배치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이 게임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11살짜리 아이가 우리와 함께 놀았지만 잠자리에 들 시간이라 일찍 그만둬야 했습니다.)


Kinfire Council은 Kevin Wilson이 디자인하고 Incredible Dream Studios가 출판했으며 Katarzyna Bekus가 아트 디렉션을 맡았습니다.

Kickstarter를 처음 사용하시나요? 크라우드펀딩 입문서를 확인해 보세요 .

Kinfire Council 구성 요소
Kinfire Council 구성 요소.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Kinfire Council 구성 요소

참고: 내 리뷰는 프로토타입 사본을 기반으로 하며 프로토타입이 인쇄된 후 게임에 일부 변경 사항이 있었기 때문에 내 사진에 있는 위치와 의원의 정확한 효과 중 일부는 완성된 것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게임. 번호 매기기를 좀 더 직관적으로 만들기 위해 도시 보드의 레이아웃도 약간 재배열되었습니다.

게임에 등장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3티어 시티 보드
  • 위치 타일 25개
  • 등대 사이트 카드 5장
  • 토큰이 포함된 등대 추적기
  • 위협 카드 30장
  • 위협 게시판
  • 문제 토큰 30개
  • 의원 카드 6장
  • 7개의 점수 마커
  • 7 +50/100점수 토큰
  • 6 작업자 시트
  • 일꾼 토큰 30개(플레이어당 5개)
  • 6명의 시커 스탠드
  • 영향력 토큰 48개(플레이어당 8개)
  • 스킬 타일 36개
  • 센트리 토큰 12개
  • 광신도 토큰 20개
  • 컬티스트 가방
  • 법령 카드 35장
  • 연구 카드 30장
  • 코인 50개
  • 음식 토큰 25개
  • 공통 자원 토큰 25개
  • 희귀 자원 토큰 25개
  • 마법 자원 토큰 25개
  • 연설가의 메달



기본 게임의 다양한 자원 토큰은 판지이지만 옵션 업그레이드 키트에는 나무 토큰, 지식 서적, 작업자 시트용 네오프렌 플레이 매트가 포함됩니다. 


프로토타입에 포함되지 않은 한 가지는 보드의 계층 시스템입니다. Din'Lux는 언덕 위에 건설되었으며, 도시 보드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도시의 일부를 더 높게 높이기 위해 플라스틱 보관 삽입물 위에 배치됩니다. 이는 재미있는 효과처럼 보이지만 작업자의 추가 비용으로 위치를 구별하는 데 시각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보드 자체에는 배경에 도시 그림이 있으며 각 지점에는 양면 위치 타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Kinfire Council 연구 카드
연구 카드는 강력하지만 사용 후에는 폐기됩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게임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다른  Kinfire 게임의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은 스타일이며, 인간, 오크, 엘프, 드워프 등이 있지만 피부색과 능력이 다른 판타지 캐릭터를 다양하게 해석한 것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프로토타입의 일꾼 토큰에는 글자만 있지만 완성된 게임에는 캐릭터 초상화가 대신 표시되며  Kinfire Chronicles 에 많은 캐릭터가 등장 하므로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그 중 일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Kinfire Council 플레이 방법


여기에서 규정집 초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목표

게임의 목표는 5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가장 많은 승점을 얻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알탄 교단의 점수가 가장 높을 경우, 교단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플레이어가 대신 승리하게 됩니다.


킨파이어 의회 설립
메인 구역 설정.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설정

모든 위치 타일을 기본 면이 위로 향하도록 해당 공간에 배치하여 도시 보드를 설정합니다. 연구 카드와 법령 카드를 잘 섞어서 기술 타일과 함께 표시된 공간에 놓습니다. 도시 요구 사항 섹션에서 트랙의 상위 3개 공간 각각에 음식 1개를 배치합니다. 다양한 자원 토큰을 근처에 배치하세요.


위협 설정: 위협 덱을 섞은 후 위협 보드 근처에 위협 토큰과 함께 놓습니다. 위협 덱의 맨 위 카드 3장을 뽑아 보지 않고 숨겨진 위협 스택으로 뒤집어 놓습니다. 컬티스트 토큰을 가방에 넣습니다.

등대 부지 5개를 잘 섞어서 등대 트랙 옆에 쌓아 놓고 맨 위 부지를 앞면이 보이도록 뒤집습니다.


Kinfire Council 플레이어 설정
각 플레이어는 일꾼 시트, 동전 3개, 영향력 토큰 4개와 짝을 이루는 의원으로 시작합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작업자 시트를 의원과 무작위로 연결합니다. 시작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그들에게 메달을 주고, 차례로 각 플레이어는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각 플레이어에게 일치하는 탐색자 및 일꾼 토큰을 제공합니다. 각 플레이어가 보유한 일꾼 수는 플레이어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시트에 동전 3개와 영향력 토큰 4개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나머지 영향력 토큰은 공급품에 따로 보관됩니다.


컬트는 0점으로 시작하고, 첫 번째 플레이어는 1점으로 시작하고, 두 번째 플레이어는 2점으로 시작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게임플레이


게임은 5일에 걸쳐 진행되며 매일은 해가 뜨는 날, 낮의 빛, 밤의 가을이라는 3단계로 구성됩니다. Sun's Rise는 투표할 법령을 작성하고 광신도들이 나타나는 때입니다. Day's Light는 플레이어가 교대로 일꾼을 배치하는 게임의 대부분입니다. 밤의 가을은 등대의 상태와 도시의 수요를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킨파이어 의회 일람표
오늘 일정은 무엇입니까?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Sun's Rise : 법령 카드 2장을 뽑아 보드 근처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플레이어는 하루 종일 이에 대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법령이 통과됩니다.


그런 다음, 가방에서 3명의 이교도를 뽑아 은신처에 추가하고, 은신처에 있는 모든 이교도(이전 라운드에 그곳에 배치되었을 수도 있는 포함)를 번호순으로 해결합니다. 컬트 지도자는 번호가 없는 빨간색 토큰이며 마지막으로 해결됩니다. 각 이교도는 번호가 매겨진 지점으로 이동하여 해당 위치를 차단하고 위협 보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Kinfire Council 위협 게시판
광신도는 보드에 위협 카드를 추가한 다음 위협에 문제 토큰을 추가합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위협판에는 1~6, 7~12, 13~18로 표시된 세 칸이 있습니다. 컬티스트에 해당하는 자리에 위협 카드가 없다면, 위협 카드를 뽑아 그 곳에 놓는다. 이미 자리가 있으면 카드에 문제 토큰을 추가합니다. 상단 모서리에 있는 숫자를 충족할 만큼 위협 토큰이 충분하면 위협이 발동됩니다. 효과를 따른 다음 위협 카드를 버립니다.


Kinfire Council 위협이 발생했습니다.
이 카드에는 문제 토큰이 4개 있으므로 임계값을 충족하고 Black Bells 링을 충족합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컬트 지도자를 해결하려면 먼저 위협 보드의 세 슬롯 모두에 위협 카드나 문제 토큰을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컬트 지도자 토큰을 보드 맨 아래 지점에 놓습니다. 두 지도자가 모두 뽑힌 경우, 이교도 가방은 재설정됩니다. 보드의 폐기 영역에 있는 모든 이교도 토큰과 플레이어가 체포한 모든 이교도 토큰을 컬트 지도자 토큰과 함께 가방으로 되돌립니다.


Day's Light : 플레이어는 차례대로 일꾼과 탐색자를 다양한 공간에 배치하여 행동을 취합니다. 당신의 시커는 도시 외부(위협 게시판 및 등대 위치)로 갈 수 있지만 다른 일꾼처럼 도시 내부에 배치할 수도 있는 특수 일꾼입니다.


Kinfire Council - 상위 계층
최상위 계층의 Lynne's로 가려면 녹색 플레이어는 금고에 동전 2개를 세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보드에서 일꾼을 선택하여 빈 공간에 놓습니다. 도시의 상위 계층 중 하나로 가면 세금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별도 공급품인 금고에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위치의 효과를 사용하거나 인접한 이교도를 체포할 수 있습니다(토큰을 가져와 개인 보급품에 넣음). 일부 위치에는 여러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중 하나만 얻을 수 있습니다.


Kinfire Council 직원이 이교도 옆에 배치됨
노란색 플레이어는 위치 2의 효과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인접해 있는 이교도 4를 체포할 수 있습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위치는 자원을 제공하고, 다양한 거래를 가능하게 하며, 일회용 카드인 연구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투표가 가능합니다. 보드에서 영향력 토큰을 사용 가능한 법령 중 하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낸 일꾼을 훈련시킬 장소도 있습니다. 세금을 내지 않고, 점유된 공간에도 일꾼을 배치할 수 있는 6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일부 공간은 당신에게 컬트 영향력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보드의 컬트 공간에 영향력 토큰을 놓고 그곳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플레이어는 공모자입니다. (동점은 가장 최근에 그곳에 영향력을 행사한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보드 하단에는 옆에 직사각형 공간이 있는 몇 개의 위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위치에는 번호가 매겨져 있지 않으며 원하는 만큼의 작업자가 그곳에 갈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도시 계획(City Planning)을 사용하면 위치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력한 쪽으로 전환하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향력 토큰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된 위치에 놓으십시오. 이제 당신은 그 위치의 후원자가 되며, 다른 플레이어가 그 위치를 사용할 때 당신은 후원자 보너스를 얻습니다.


위협 게시판의 Kinfire Council Valora
발로라는 체포된 이교도 2명을 구출하고 마법을 사용하여 이 위협을 제거하고 12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도시 밖에서는 탐색자를 위협 게시판의 위치로 보내고 하단에 표시된 필수 자원을 지불하여 위협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표시된 점수를 즉시 획득하고 카드 자체를 가져옵니다. 어떤 곳에서는 위협 카드를 다른 혜택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꾼을 배치한 후 선택적으로 도시에 필요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등대에 보급품을 보내는 등의 심부름을 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필요를 충족하려면 필요 중 하나 옆에 영향력 토큰을 놓은 다음 필요한 자원을 공급업체에 지불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도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 점수를 얻게 됩니다.


Kinfire Council 등대 추적기
자원을 사용하여 등대 레벨을 구축하고 영향력 토큰으로 작업을 표시하면 하루가 끝날 때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Tabletopia 버전의 스크린샷입니다.)

등대를 건설하려면 사이트에 표시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비용으로 1, 2, 3개 계층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자원을 사용하고 지불한 등급 옆에 영향력 토큰을 놓은 다음 등대 추적기를 해당 칸 위로 이동시킵니다. 등대를 많이 지을수록 지은 각 층의 가치는 높아지며, 컬트가 받는 포인트는 줄어듭니다.


Kinfire 의회 시 요구 사항
Blue와 Red는 각각 도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포인트를 얻지만 세 번째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았으므로 이교도를 그린 다음 은신처로 옮깁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Night's Fall : 도시의 요구사항을 해결합니다. 트랙의 각 행에 대해 필요 사항 옆에 영향력 토큰이 있으면 충족된 것입니다. 그 플레이어는 1점을 얻고, 보유한 센트리 토큰당 1점을 추가로 얻습니다. 충족되지 않은 각 도시의 필요 사항에 대해 가방에서 이교도를 꺼내 은신처에 놓으십시오. 다음날 해결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영향력 토큰을 플레이어에게 반환합니다.



일람표를 해결하십시오. 더 많은 표를 얻은 법령이 통과됩니다. 동점이면 메달을 가진 첫 번째 플레이어가 어떤 법령을 통과할지 선택합니다. 통과되면 다른 일을 수행하는 몇 가지 유형의 법령이 있습니다. 법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계속 작동하며 근처에 배치됩니다. 주문이 적용되고 삭제됩니다. 카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플레이어에게 선택이 수여되며 해당 플레이어에게 특별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위기 카드는 통과되지 않으면 발동되며  일반적 으로 일종의 나쁜 결과를 초래합니다. 투표로 사용된 영향력 토큰은 플레이어에게 반환됩니다.

그런 다음 도시에 남아 있는 모든 이교도는 다시 발동하여 위협 카드나 문제 토큰을 보드에 추가합니다.


등대에 손상 토큰이 있는 경우 각 손상마다 추적기를 한 칸 아래로 이동합니다. 추적기가 트랙 아래로 이동한 경우 숨겨진 위협 스택에 위협 카드 한 장을 추가합니다.

등대 점수: 현재 등대 레벨에서 남은 숫자는 이번 라운드에 건설한 각 층의 점수 값입니다. 광신도는 현재 레벨의 오른쪽에 있는 숫자에 점수를 매깁니다. 그런 다음 영향력 토큰을 모두 반환하고 다음 사이트 카드를 뽑은 다음 등대 추적기를 맨 아래로 재설정합니다.

모두가 자신의 일꾼과 시커를 모두 회수하고 메달은 다음 플레이어에게 전달됩니다.

마지막으로, 시 금고는 (정부 폐기물로 인해) 비워지고 공급처로 반환됩니다.




게임 종료

5일째가 지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게임 종료 시 포인트를 부여하는 카드가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숨겨진 위협 카드를 공개합니다. 컬트는 해당 카드에 표시된 모든 포인트를 얻습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컬트의 점수가 가장 높으면 컬트 영향력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그러나 아무도 컬트 영향력이 없으면 컬트가 승리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동점이 다음 순서로 끊어집니다.

  • 컬트가 동점을 이깁니다.
  • 후원자 영향이 가장 큽니다.
  • 사용되지 않은 자원이 가장 많습니다.

Kinfire Counci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지난 11월에 저는 캠페인 게임  Kinfire Chronicles: Night's Fall 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 이 게임은 Din'Lux 도시(및 일부 다른 마을)를 탐험하는 단계와 다양한 적과 전술적 전투를 벌이는 소규모 접전을 번갈아 가며 진행합니다. 저는 다른 친구 두 명과 함께 전체 캠페인을 플레이했고, 우리 모두는 정말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캐릭터의 뒷이야기가 점차 드러나는 방식과 싸움과 만남이 더 큰 내러티브로 엮어지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그룹이 내린 결정을 "기억"하기 위해 게임에서 사용하는 흥미로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때로는 결정이 나중에 결과를 낳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Incredible Dream Studios는 Atios의 동일한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두 개의 타이틀을 더 출시했습니다. 이는 대부분 카드 한 벌과 주사위로 구성된 소형 협동 던전 크롤링인 Kinfire Delve 의 (계획된 세 개 중) 처음 두 개의 챕터 입니다. 각 상자에는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보스에 맞서는 Kinfire Chronicles 의 여섯 명의 Seeker 중 두 명이 들어 있으며 , 여러 복사본이 있는 경우 혼합하여 매치하거나 결합하여 더 많은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에 대한 리뷰를 하겠지만, 다른 스타일의 게임에서 같은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Kinfire Chronicles 의 스토리라인에는  들어오는 모든 것을 뒤틀고 변화시키는 마법의 어둠과 도시가 경계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Kinfire 등불과 등대가 포함됩니다. Kinfire Council은 Din'Lux가 주변 마을이 자신만의 Kinfire 등대를 건설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발견을 통해 이야기가 끝난 이야기를 선택합니다. 당신의 주요 상대는 친족의 불이 부자연스럽고 시민들이 어둠이 도시를 삼키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믿는 알탄 교단입니다.


이번에는 주로 Seeker로 플레이하지 않습니다(그들은 일꾼 중 한 명으로 등장하지만). 대신, 여러분은 Din'Lux의 의원이며 등대를 건설하고 광신도를 저지해야 한다는 점에 모두(대부분) 동의하지만 여러분 자신만의 계획도 있습니다.  당신은 Din'Lux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는 공로를 인정받고 싶고, 그것이 의회에서 약간의 내분으로 이어진다면 음...

일꾼 배치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게임의 일부 부분이 매우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일꾼의 수가 제한되어 있고 각 일꾼은 라운드당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으며 공간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종종 다른 플레이어가 어디로 갈 계획인지 추측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먼저 거기에 가고 싶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물론 대부분의 배치는 필요한 자원을 수집하거나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물론 포인트를 얻기 위해) 해당 자원을 사용하는 조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infire 의회 의원 및 근로자 시트
각 게임마다 의원과 구직자의 다양한 조합이 제공됩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그러나 Kinfire Council을 차별화 하는 작은 조정도 많이 있습니다  . 의원들 자신도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렌 사제는 금고에 몸을 담그는 것 이상은 아닙니다. 길드 마스터 리라(Leera)는 일꾼을 도시 밖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탈로스는 연구 카드를 야생 자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 외부의 몇 가지 특별한 장소로 갈 수 있는 특별한 일꾼, 즉 Seeker로 시작합니다. 더욱이, 각 시커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비병은 이교도와 함께 공간에 들어가서 그들을 체포 하고 그 위치를 사용할 수 있고, 학자는 다른 자원 대신 연구 카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약간의 비대칭성이 있으므로 의원과 탐색자의 무작위 조합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Kinfire Council의 훈련을 받은 직원
직원을 교육하면 향후 라운드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또한 정규 직원을 교육할 수도 있습니다. Seekers가 가지고 있는 6가지 능력은 각각 특정 위치로 이동하여 (비용을 지불하고!) 배울 수 있는 특성입니다. 라운드가 5개밖에 없기 때문에 훈련을 위해 작업자를 특정 위치로 보내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차지한 위치를 사용해야 할 때, 세금을 내기 위해 코인이 부족할 때, 일부 이교도를 체포하는 데 뛰어들고 싶을 때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신도 자체도 다양한 효과를 지닌 흥미로운 기능입니다. 그들은 무작위로 나타나서 보드의 공간을 차지하므로 매우 짜증스럽습니다! 하지만 위협 카드에도 기여합니다. 위협 카드에는 등대 손상부터 도시 증가까지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필요합니다. 심지어 누군가가 수리 조치를 취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도시 위치에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한편으로, 당신은 그들을 체포하고 다양한 보상을 위해 제출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에 몇 명의 이교도가 필요합니다. 반면에, 해가 지기 전에 그들을 모두 도시에서 제거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러한 위협을 촉발할 가능성에 더 가까워집니다.


킨파이어 의회 법령 카드
법령 카드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그 다음에는 법령이 있습니다. 더 많은 효과를 추가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두 가지뿐입니다. 주제적으로는 각 법령에 대해 독립적으로 예/아니오로 투표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법령이 서로 경쟁하고 있으며 매일 하나만 승리할 수 있다는 점이 조금 우스꽝스럽습니다. (보세요, 우리가 매일 처리할 수 있는 법안은 너무 많습니다. 그렇죠?) 선거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에게 혜택을 제공하지만, 위기는 통과하지 못할 경우 심각하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는 도시의 요구와 개인적 요구 사이에 실제 딜레마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내 말은, 물론, 이 법령은 시가 매일 조금씩 더 많은 돈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제가 시에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 많은 연구 카드를 얻을 만큼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더욱이, 투표를 하려면 일반적으로 특정 위치로 이동해야 합니다. 즉, 도시를 위협하는 와이번과 싸우기보다는 투표를 위해 행동을 소비한다는 의미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 게임은 중요한 목표(등대를 건설하세요!)와 꺼야 할 작은 불(광신도를 체포하세요! 도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세요!)이 있는 협동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도시가 무너지는 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협력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누군가가 특정 위협에 대처할 계획인지 여부에 대해 종종 논의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같은 위협을 수집하는 데 자신의 행동을 낭비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 도시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별 채점은 전체 그룹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며, 지나치게 야심 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의회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Kinfire Council 컬트 영향
노란색은 현재 공모자이지만 녹색과 보라색은 쉽게 대체할 수 있습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공모자 역할은 또 다른 흥미로운 주름입니다. 특정 위치에서는 컬트 영향력을 얻을 수 있으며, 컬트에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음모자이며 컬트 신자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위험한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투표하려면 토큰이 필요하기 때문에 후원자 보너스를 포기하는 등 필요할 때 보드 공간에서 영향력 토큰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컬트 영향력은 결코 당신에게 반환되지 않으며 토큰의 총 공급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컬트에서 영향력을 얻는 데에는 기회 비용이 있습니다. 공모자가 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게 된다면, 컬트가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Atios 세계 전체를 정말 즐기고 있습니다. 나는 같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여러 게임의 개념을 좋아하며 각 게임은 스토리에 조금씩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게임에는 재미있는 중복 기능도 있습니다.  Delve 의 캐릭터 카드는  Chronicles 에서 대체 초상화로 사용할 수 있으며 , 의상을 변경하려는 경우  Council 의 Seeker 스탠드를  Chronicles 의 스탠드와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 Kinfire Council을 플레이하는 동안  우리는 Chronicles 에서 만난 많은 위치와 캐릭터를 인식했으며  Delve 시리즈 의 내용을 기반으로 한 위협 카드도 보았습니다  .

Kinfire 의회 구직자 스탠드
Seeker 스탠드입니다. (시제품 표시) 사진: Jonathan H. Liu

나는  Kinfire Council 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프로토타입 버전에 약간의 조정과 변경 사항이 있었기 때문에 완성된 게임을 플레이하여 모든 것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확인하기를 기대합니다. 변경 사항에 대한 요약을 얻었고 그들은 이교도들에게 약간의 알려지지 않은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게임의 길이를 수정하는 것처럼 느낍니다(프로토타입이 5라운드보다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 지금이 Atios의 세계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서약을 하시려면 Kinfire Council Kickstarter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


https://geekdad.com/2024/04/kickstarter-tabletop-alert-kinfire-counc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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