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4.16

• 체코 출판사 Delicious Games는 아내 Kateřina와 회사를 공동 소유하고 있는 디자이너 Vladimír Suchý 의 1-4인용 게임인 SPIEL Essen 24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

보드게임: 레사파
최종 표지가 아님

게임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Resafa 게임은 서기 3세기에 오늘날의 중동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레사파는 현재 현대 시리아의 폐허로 남아 있지만, 당시 이곳은 중요한 대상 경로를 따라 번성했던 요새화된 사막 전초 기지였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출장을 떠나 지역의 여러 도시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상인을 대표합니다. 레사파에는 현지 수원이 없었기 때문에 봄과 겨울 빗물을 모아 해당 지역을 거주 가능하게 만드는 데 큰 수조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물탱크와 운하를 건설하여 필요한 곳에 물을 분배합니다. 도시에서는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작업장을 건설하고 이를 통해 자원과 낙타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기업 사이에 정원을 건설하여 더 많은 자원과 승점을 생성합니다.

보드게임: 레사파
플레이어 보드가 상단과 하단에 보이는 프로토타입

게임은 6라운드에 걸쳐 진행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이 빡빡하고 흥미진진한 게임에서 액션 카드를 사용하여 세 가지 액션만 취합니다.
Delicious Games는 이 설정이 "20년 전 Vladimír와 Katka가 함께한 첫 번째 휴가 동안 도시를 방문하면서 영감을 받았다"고 언급합니다.

보드 게임 출판사: Dino Toys sro
• 2023년 체코 퍼블리셔인 Dino Toys는 Suchý의 오리지널 디자인인 1-2인용 게임 Aldebaran Duel을 출시했으며 , 2024년에는 Suchý의 첫 번째 디자인의 새 버전인 League of Six: Complete Edition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2007년. BGG의 게임 목록에 있는 League of Six 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BoardgameNews.com에서 가져옴"이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 사람이 17년 전의 저입니다! Suchý와 마찬가지로 저는 과거의 노력을 다시 한 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인용하다:
때는 1430년, 유럽 전체가 불안과 격변의 시기였습니다. 루사티아의 부유한 마을들이 자신들의 상업적 이익을 보호하고 지역의 안정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뭉친 6인 리그(League of Six )가 창립된 지 거의 100년이 지났습니다.

당신은 세금 징수원의 역할로 이 전쟁터에 파견되었습니다. 젊고 야심찬 귀족으로서 당신은 눈에 띄어 지기스문트 궁정에서 지위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왕에게 가장 많은 수입을 가져오는 동시에 영지의 지원을 받는 세금 징수원은 Sigismund 왕의 곁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게임은 6년을 나타내는 6턴으로 구성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6개 도시 중 한 곳을 방문하는 세금 징수원의 역할을 맡습니다. 수집된 물품은 왕실 상점이나 영지 상점에 보관되어 플레이어가 Sigismund 왕의 궁정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영향력을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Suchý는 리그 오브 식스(League of Six) 의 게임플레이를 "더 플레이어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조정했으며 , 이제 게임은 최대 5명이 아닌 최대 6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새 에디션에는 League of Six: Loyal Retinue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화된 상대 수에 관계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도입하여 2인 게임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확장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상하셨겠지만, Dino Toys는 게임의 그래픽을 업데이트했습니다.

League of Six: Complete Edition은 SPIEL Essen 24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보드 게임: 리그 오브 식스
 
보드 게임: League of Six: Loyal Retinue
원본 릴리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