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4.12-14

 
• 독일 출판사 KOSMOS는 Cascadia: Rolling Hills , Cascadia: Rolling Rivers , Linx 및 The Gang 의 독일판을 시작으로 2024년 하반기에 출시할 게임을 예고했으며 , 후자는 미국 KOSMOS에서 데뷔할 예정입니다. Inka와 Markus Brand는 Instagram에서 2024년 3월에도 2025년에 Spiel des Jahres 후보에 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 "매우 좋은 게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흠...

보드 게임: Cascadia: 롤링 힐스
 
보드 게임: Cascadia: 롤링 리버스
 
보드 게임: 링크스
 
보드 게임: 갱

SdJ라고 하면 1997년 KOSMOS에서 데뷔한 Wolfgang Lüdtke 의 SdJ 추천 타이틀인 Caesar & Cleopatra가 새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보드 게임: 시저와 클레오파트라

코스모스는 앞서 2024년 1월 발표한 바와 같이 2024년 하반기 카드 게임 ' Faraway from Johannes Goupy and Corentin Lebrat'

를 독일어로 출시할 예정이다. 코스모스는 네덜란드 퍼블리셔인 Identity Games 의 3개 타이틀의 독일어판도 출시할 예정이다 . Battle Royale 은 2~4인용 전술 액션 게임으로, "카드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교묘하게 배치한 다음 멸망 주사위를 굴립니다...그리고 조금씩 섬 경기장이 작아집니다. 기술과 행운이 함께합니다." , 당신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피규어를 섬에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상대방의 피규어를 섬 밖으로 밀어내고, 한 명의 플레이어만 남을 때까지 계속해서 공간을 확보하려고 노력합니다.

보드 게임: 배틀 로얄

Medical Mysteries: New York Emergency Room 및 Medical Mysteries: Miami Flatline (!)은 환자를 만나고 그들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아내야 하는 협동 게임입니다. 각 상자에는 튜토리얼 케이스와 함께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4명의 환자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전 의학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드 게임: 의학적 미스터리: NYC 응급실

보드 게임: 의학 미스터리: 마이애미 플랫라인

새로운 타이틀의 경우, Monkey Fun은 Jurgen PK Grunau 의 1~4인용 게임으로 , 원숭이 무리와 가능한 한 빨리 연결된 지역을 차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이 플레이하는 카드는 어느 칸에 원숭이를 놓을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데, 다른 원숭이들은 이미 당신에게서 이 공간을 빼앗으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Grunau의 디자인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새로운 디자인이 아닐 수도 있음을 고백합니다. 수십 개의 게시된 게임.)

보드 게임: 원숭이 놀이




보드 게임: 아크로폴리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보드 게임: 도전자!
• Jules Messaud 의 Akropolis는 2003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인 Yumoa가 발행한 2023 Japan Boardgame Prize를 수상했습니다 . Yumoa는 매년 "보드 게임 확산에 가장 크게 기여한 것으로 간주되는" 게임을 선정하는 기관입니다.

수상 후보에 오른 다른 타이틀로는 Phil Walker-Harding 의 Super Mega Lucky Box 와 Challengers가 있었습니다! 디자이너 Johannes Krenner 와 Markus Slawitscheck 의 작품입니다 . 2023년 독일 Kennerspiel des Jahres에서 우승한 이 후자 타이틀은 2023년 일본 보드게임 상 투표 부문 에서 우승하여 Simone Luciani 와 Nestore Mangone 의 2위 Darwin's Journey 보다 두 배 이상의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 Maxime Tardif 의 Earth는 Darwin's Journey 보다 폭넓은 지지를 받았지만 낮은 수준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투표자는 5경기에 순위를 매겨 1위는 5점, 2위는 4점 등을 받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American Tabletop Awards는 2023년 미국에서 출시된 게임의 2024년 우승자를 발표했습니다 . 우승자와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게이머: Blob Party ( Pam Walls 및 WizKids
제작) —캐주얼 게임: Sea Salt & Paper ( Bruno Cathala 제작) , Théo Rivière 및 Bombyx
—전략 게임: Thunder Road: Vendetta , 작성자: Dave Chalker , Brett Myers 및 Restoration Games
—복잡한 게임: The White Castle , 작성자: Isra C. , Shei S. 및 Devir

위의 링크를 방문하시면 , 해당 카테고리에서 다른 ATTA 추천 및 후보 타이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블롭 파티
 
보드 게임: 바다 소금과 종이
 
보드 게임: Thunder Road: Vendetta
 
보드 게임: 화이트 캐슬


• 수상에 대해 말하자면, BGG 사용자로서 귀하는 2023년에 출시된 게임을 제18회 Golden Geek Awards 후보로 지명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후보 지명 단계는 2023년 4월 21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CDT)에 종료되며, 최고 후보에 대한 투표는 앞으로 10일 동안 진행됩니다. BGG 소유주인 Scott Alden은 여기에서 지명 절차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Saturday Night Live 직원 중 누군가는 Ticket to Ride 의 팬임에 틀림없습니다 . 2024년 4월 6일의 이 촌극은 Jumanji 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Alan R. Moon 의 클래식 기차 게임도 주연을 맡습니다.


• Ravensburger는 게임을 퍼블리싱하지만 직소 퍼즐 제조업체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The New York Times 의 Derrick Bryson Taylor의 페이월 기사 에서는 Leonardo da 재생산 권리를 두고 독일 퍼블리셔와 이탈리아 정부 사이에 오랫동안 진행된 법적 싸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빈치의 "비트루비안 맨(Vitruvian Man)"이 직소 퍼즐로 그림을 그립니다. 발췌:
인용하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논쟁의 중심에는 2004년 채택된 이탈리아의 문화유산 및 경관 규정이 있는데, 이 규정은 박물관과 같은 문화 기관이 "비트루비안 맨(Vitruvian Man)"과 같은 문화재의 상업적 복제에 대해 양보 수수료와 지불을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해당 코드는 공개 도메인(예: "비트루비안 맨")의 저작물에는 저작권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유럽 연합 법률과 상충됩니다.

10년 넘게 Ravensburger는 유명한 그림의 이미지가 포함된 1,000피스 퍼즐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 이탈리아 정부와 유명한 작품과 다빈치의 다른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베니스의 갤러리 델 아카데미아는 이탈리아 코드를 사용해 라벤스부르거에게 퍼즐 판매를 중단하고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 기사는 2023년 "피렌체 법원이 잡지 표지에 다비드 동상 이미지를 사용한 GQ Italia 에 대해 패소 판결을 내린 2023년 사건과 같이 이탈리아 문화 명소의 상업적 사용에 항의하는 이탈리아 정부의 다른 사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허가 없이 2020년." • 이미 직소 퍼즐로 영역을 넓혔으므로 아내 Caylyn과 함께 Puzzle Bomb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BGG 광고 관리자 Chad Krizan의 프로젝트인 직소 퍼즐 트리오를 살펴보는 것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2024년 봄 나무 퍼즐 컬렉션 입니다. 나는 수년에 걸쳐 채드 두들(Chad Doodle)을 여러 번 보아왔고, 그의 작품이 이런 식으로 변형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단편 만화 'Steamboat Willie'는 DH Lawrence의 Tigger, The Passion of Joan of Arc 및 Lady Chatterley's Lover 와 함께 2024년에 공개 도메인에 진입했습니다 .

디자이너들이 이 자료(특히 디즈니가 미키 마우스와 관련된 다른 모든 것을 여전히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첫 번째 항목)를 사용하여 서둘러 게임을 만들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개 도메인 풀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입니다. 디자이너와 출판사는 Jonny Pac 이 디자인한 미국 출판사 Crafty Games of Knights of the Round Table 의 발표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스토리나 캐릭터 그룹에 자신만의 방식을 적용할 기회를 얻기 위해 반복적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2025년 출시를 참조하세요.

보드 게임: 원탁의 기사들

이 2~4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Knights of the Round Table 의 각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아서왕 신화의 순환을 선택하여 플레이하고, 분위기를 설정하고 규칙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기사단과 아서 왕의 인물들을 모아 카멜롯을 건설하고, 침략자 무리를 격퇴하고, 성배를 찾는 데 그들을 배치합니다. 플레이어는 선택을 통해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고 성배가 발견될 때까지 새로운 모듈을 잠금 해제하고 승자가 왕이 됩니다!

이 게임에는 실크스크린 처리된 수십 개의 나무 조각, 거대한 게임 보드, 플레이어가 플레이 중에 건설하는 3D 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게임 모듈을 사용하면 아서왕 신화의 여러 측면에 걸쳐 높은 가변성과 재생 가능성이 가능하며, 테마와 메커니즘이 얽혀 있어 플레이어가 이러한 전설에 대해 자신만의 스핀을 유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이 환상적인 세계에 접근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므로 게임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의 원천으로 남아 있습니다.

보드 게임: 이상한 나라의 롤링

2024년에 새로운 퍼블리셔인 Borogove Games는 Daniel Alves 의 2~4인용 디자인인 Rolling in Wonderland를 크라우드 펀딩할 계획입니다 .
인용하다:
플레이어는 앨리스처럼 이상한 나라로 우연히 들어가 루이스 캐럴의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유명한 캐릭터를 만나는 어린이가 됩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액션을 사용하여 카드를 찾고, 친구를 사귀고, 버섯을 사용하여 매우 전략적인 액션 선택/주사위 드래프팅 시스템에서 강력한 콤보를 실행합니다. 이 모든 작업은 포인트 획득이라는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RPG 아이템: Cohors Cthulhu RPG 빠른 시작 가이드
• 앨리스가 걷기 시작하면 크툴루도 따라옵니다. 이러한 IP 간의 교차는 불가피하지만 그렇게 되기까지는 HP Lovecraft의 작품을 활용하기 위한 최신 게임 디자인에 집중해야 합니다. Cohors Cthulhu: Tactics는 Modiphius 의 공포 테마 솔리테어/협동 게임입니다. Modiphius가 2023년에 크라우드 펀딩하여 2024년에 출시할 Cohors Cthulhu RPG 의 일종의 동반자 역할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 개요:
인용하다:
Cohors Cthulhu: Tactics는 로마 제국이 전성기였던 Cohors Cthulhu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 당신은 매복에서 살아남은 소수의 생존자 중 한 명으로서 게르만 숲의 신화가 깃든 안개에서 필사적으로 탈출하기 위해 영웅적인 여정을 시작합니다. 영웅의 경험과 힘이 성장함에 따라 당신은 강력한 군단의 리더가 되어 본격적인 전쟁에서 외부 신의 아바타와 대결하여 운명을 완수하게 될 것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이 게임은 테이블탑 전쟁 게임의 전략적 뉘앙스와 롤플레잉 게임의 몰입형 내러티브를 융합하기 위한 것입니다. Cohors Cthulhu: Tactics는 레진 및 3D 프린트 가정용 STL 파일 모두에서 다양한 28mm 미니어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미니어처 제품군에는 로마 백부장, 악당, 귀족, 사냥꾼, 사제, 드루이드, 암살자, 군인 및 전사가 포함됩니다. 그들 앞에는 외부 신들, 즉 사제, 서비터, 구울, 모르모의 대군주, 테우펠 하운드, 펄럭이는 마귀, 시하드, 엘더 싱스, 선택받은 자, 다이 드라우그와 같은 모르모 교단의 완전한 힘이 있을 것입니다.
Modiphius는 "Kickstarter 후원자들은 Star Spawn of Cthulhu와 같은 레진으로 제작된 여러 강력한 외부 신의 아바타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독점적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Stretch Goals는 Deep Ones, Mi-Go 및 부패한 헤르잔의 호드와 더 많은 신화 생물, 추가 임무, 새로운 게임플레이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부 신들이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만큼 많은 출판사와 협력하려는 의지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이것이 얼마나 "독점적"이라고 주어질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 아, 이봐, 나는 좀 더 낙관적이거나 비관적이어야 했습니다. 여기에는 어느 것이 적절한지 확실하지 않지만 어쨌든 Steamboat Willie World는 Steamboat Willie 카드 놀이 용 Kickstarter 를 발표했습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2024년 5월에 새로운 퍼블리셔인 Simply Play Games는 테이블탑 게임 Steamboat Willie: Dark Days Seas 에 크라우드 펀딩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티저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이 서사시적인 2-4인용 보드 게임에서 우리의 고전 영웅인 "증기선 윌리" 또는 그의 친구 중 한 명이 되어 Forbidden Seas로 현대적으로 귀환합니다.

가장 위험한 바다로 돌아가서 소 캐롤라인이 증기선에 올라 안전하게 탈출하려고 하는 동안 그녀를 구출하세요. 이 신비한 바다에는 그의 전리품을 노리는 바다 괴물과 해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장대한 2-4인용 테이블탑 게임에서 우리의 영웅인 미키 마우스 "증기선 윌리" 또는 그의 친구 중 한 명인 미니, 피트, 앵무새 또는 염소의 역할을 맡아보세요.
다가오는 BackerKit 캠페인 의 홍보 이미지 품질을 고려하면 이 게임이 수십 년 동안 지속될 고품질 릴리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 후손이 22세기에 퍼블릭 도메인에 진입하기를 고대하는 보물이 되어 그들이 스스로 그것에 대해 리프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