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업데이트: Art Complete, Gazetteers 및 Can't Stop Won't Stop Proofing
Art Complete, Gazetteers 및 Can't Stop은 교정을 멈추지 않습니다.
탐리엘의 영웅들, 시간은 어디로 갔나요!? 또 다른 월별 업데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는 다른 캠페인 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 Discord 커뮤니티에서 다음 업데이트 시기를 논의하기 시작하면서 "조만간이어야 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가 2월 22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을 때 - 나(Ghillie)는 충격을 받고 경악했습니다. , 그리고 심지어...화났어요! 벌써 한 달이 더 지났을까? 쳇. 하지만 상관없어요! 두 번째 시대의 배신에 대한 더 많은 소식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평소와 같이 진행 상황은 계속해서 빠르고 격렬하며 재미있습니다. 우리는 예정대로 움직이고 있으며, 터널 끝의 빛은 날이 갈수록 더 밝아지고 있습니다. 최신 소식을 알아보세요!
이 업데이트의 TL:DR 버전:
- 우리는 예술이 완성되었습니다!
- 우리는 90cm 표준 유럽 테이블에 맞도록 디럭스 플레이 매트를 축소했습니다.
- 지도가 완료되고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 PVC에 인쇄될 모든 것(아이템 카드, 인카운터 카드, 사이드 퀘스트 카드, 스킬 시트, 참조 시트)은 완전히 교정되어야 하며 다음 2주 내에 최종 라이센스 승인을 위해 제출되어야 합니다.
- 규칙서는 번역 파트너에게 전송되었습니다!
- 우리는 현재 대규모 룰북 편집 2라운드에 한창 진행 중입니다. 우리 그래픽 팀은 모든 지역의 지명목록 작성에 주력하고 있으며 그 중 두 곳은 현재 엄격한 내부 교정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 우리는 포장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제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일반 진행 상황 업데이트
이는 크라우드 펀딩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가장 큰 사항이므로 좋은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예, 게임은 계속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다음은 상황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몇 가지 핵심 사항입니다(이 중 일부는 이전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반복되는 정보입니다). 예, 우리는 이 목록이 위의 TL:DR 항목과 관련되어 어느 정도 중복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 글쎄요!
- 우리는 많은 유럽 테이블이 표준으로 사용하는 90cm 너비에 맞도록 디럭스 플레이 매트의 머리카락을 *단지* 다듬었습니다. 이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어리석은 제국 측정 기준에 갇혀 있는 무지한 미국인입니다. :-) 우리는 영국 COO인 Andrew를 비난합니다.
- 모든 PVC 자료(레이스 카드, 클래스 시트, 스킬 라인 시트, 사이드 퀘스트, 조우 카드, 탐구 카드 및 아이템 카드)가 완전히 검증되어 다음 주 말까지 최종 최종 승인을 위해 제출할 준비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룰북은 상태가 양호하고 보기 좋게 구성되어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 우리는 포장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게임 저장 및 구성과 관련된 수많은 항목의 샘플을 확인했으며 그 중 다수가 승인되었습니다.
- 주사위가 완성되어 인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네오프렌이 완성되어 인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Gazetteers는 철저한 교정/최종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습니다(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업데이트에서 자세히 설명).
- 칩(최종 아트 배치가 필요한 소수 제외)이 완료되어 최종 최종 승인을 위해 제출 중입니다.
그래서 매주 많은 진전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으며, 우리는 5월 말까지 사전 제작 샘플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모든 것을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는 한 달이 주어지며, 6월 말부터 9월 초까지 대량 생산이 이루어지며, (희망적으로) 해상 화물 도착이 10월에 도착하여 이행이 시작됩니다.
분명히, 이전에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수행해 본 적이 있다면(우리 캠페인을 포함하여) 때때로 제조 과정에서 우리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일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상자에 들어가는 훨씬 더 많은 맞춤형 요소에 대해 게임보다 훨씬 앞서 있으며 위에 제시된 타임라인에 대해 진심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규정집 상태 업데이트
본 내용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인쇄하기 전에 규칙서를 공개적으로 발표할 것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현재 (여전히) 교정 과정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매우 잘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는 그 철저함과 읽기의 용이성에 대해 매우 확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몇 가지 단계를 더 거치고, 피규어/일러스트(대부분은 여전히 사진 형식임)를 채우고 대중에게 공개하기 전에 일반적인 미화 작업을 위해 배치하고 싶지만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 지난주에 우리는 공식적으로 번역 파트너에게 이 책을 넘겼습니다. 이는 앞으로 텍스트가 변경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현 시점에서는 책 텍스트에 중요한 구조적 변경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는 의미 입니다 . 교정 과정 전반에 걸쳐 각 섹션/페이지의 흐름이 많이 바뀌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초기 개정을 위해 책에 아트 자산을 넣는 것을 보류해 왔으며, 게임에 대한 모든 아트가 승인될 때까지 기다리고 싶었습니다. 아무것도 변경할 필요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술이 완전히 승인됨에 따라 우리는 전속력으로 앞서갑니다!
잠깐, 아트가 다 승인됐다고 하던가요!?
예술이 완료되고 승인되었습니다!
아마도 지난 달의 가장 큰 소식은 마침내 The Elder Scrolls: Betrayal of the Second Era의 아트가 완성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모든 예술 작품이 완전히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더 좋은 점은 몇 가지 부분에 적용해야 하는 매우 작은 조정을 제외하고 본질적으로 이 모든 작품이 승인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게임과 우리 아티스트 팀 모두에게 엄청난 이정표입니다. 이것은 빠르고 더러운 계산이지만, 우리의 추정에 따르면 핵심 상자에만 BotSE가 눈길을 끄는 358개의 독특한 예술 작품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는 우리가 처음부터 만든 주사위 아이콘 같은 것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아트는 정말 엄청난 작업이었으며, 일반적으로 라이선스를 통해 기존 아트의 보물 창고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회사에서 라이선스를 통해 취하는 접근 방식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전에 수백 번 말했듯이, 우리는 이 게임이 그 자체로 서서 The Elder Scrolls의 세계에 신선하고 풍부한 레이어를 추가하기를 정말로 원했습니다. 우리는 결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늘 그렇듯, 이번 업데이트 전반에 걸쳐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명자!
게임에 남아 있는 작업의 대부분은 위에 보이는 거대한 책에 있습니다. 룰북은 그 자체로 두꺼운 책이지만, 위의 각 책은 각각 최소 50페이지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명집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귀를 기울이지 않았거나 저처럼 이 게임이 만들어지기 전에 해당 용어를 들어본 적이 없다면 이 책은 여러분이 탐험하고 있는 탐리엘의 특정 지역에 대한 매뉴얼 역할을 할 것입니다. 길드 퀘스트부터 마을 옵션, 던전 및 Deslandra와의 최종 전투에 이르기까지 지명은 가이드 역할을 하며 게임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래에서는 퀘스트 중에 Black Marsh에서 접할 수 있는 키워드 중 일부와 이러한 키워드가 최종 게임 전투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각 지명집 전체에서 모든 길드 퀘스트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예입니다. 우리는 업데이트에서 최대한 스포일러를 없애고 싶기 때문에 너무 많은 퀘스트를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기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각 마을에 들러보면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다음은 Black Marsh Gazetteer의 타운 페이지 예시입니다. Black Marsh를 여행할 때 날씨는 큰 역할을 하므로, 날씨 조건이 Stormhold에서의 옵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지도에 표시하기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지도였습니다! 캠페인에서 우리가 보여준 원래 지도는 약간 밋밋했고, 여러분 모두는 지도가 좀 더 구체화되었으면 좋겠다거나 색상을 추가했으면 좋겠다는 등의 많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자, 이제 모두 완전히 승인되었으므로 이것이 어디에 도착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이는 내부적으로 그리고 Bethesda와 함께 수많은 반복을 거쳤습니다. ESO/The Second Era of Tamriel에서 알려진 사물의 위치와 일치하게 작동하도록 만들고 캐릭터를 부여하고 테이블에서 매우 쉽게 읽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모양과 느낌을 실험했지만 결국 여기에 정착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색상이 주입되어 개성을 부여하고, 한 눈에 읽기가 매우 쉬우며, 직관적인 UX를 통해 특정 지역의 육로 역학을 쉽게 사용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기까지 몇 달, 몇 달이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밝혀졌는지 정말 좋아합니다.
샘플과 비밀!
샘플은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으며 지난 며칠간 그다지 흥미로운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몇 가지 작은 내용을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첫째, 디럭스 가방의 크기를 조정하는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 게임용 표준 뽑기 가방 샘플을 받았습니다. 맛있을 정도로 부드럽고 보기에도 좋아요!
우리는 이것들의 조임끈 색상을 바꿀 계획입니다. 우리는 검은색 가방의 금색 조임끈과 금색 가방의 검은색 조임끈을 사용하여 좀 더 대비/흥미를 주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이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스케일용 프로토타입 칩).
우리는 또한 귀하의 능력치와 스킬 라인 토큰을 보관할 트레이에 대해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화려하거나 획기적인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여주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작은 것 하나하나가 우리를 결승선에 훨씬 더 가깝게 만듭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 토큰은 여전히 오래된 Too Many Bones 흉터 기호가 있고 미니 칩에 대한 스티커가 제대로 부착되지 않은 프로토타입이기 때문에 최종 토큰이 아닙니다. :-)
그리고 비밀에 관해서는, 다음 달이나 두 달 안에 출시할 비밀 구매 가능 아이템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난 몇 달 동안 뒤에서 작업해 온 새로운 액세서리 업그레이드입니다.
이 항목은 공개되면 올인 서약에 자동으로 포함되지 않으며 관심 있는 사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리지만 꽤 멋지네요. 꽤 낮은 마진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을 통해 최대한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니 다음 달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위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고려하여(그리고 평소와 같이 우리가 이야기할 수 있는 내용이 훨씬 더 많습니다) 말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은 그렇습니다. 게임은 여전히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축하할 일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더욱 장황하게 만들기보다는 단순히 여러분께 그 생각을 남기고 다시 작업에 착수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지원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훨씬 더 많은 내용이 곧 나올 예정입니다!
- 팀 C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