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3.22-23

보드 게임: 젊은이의 땅
• 때때로 GAMA Expo 2024와 같은 컨벤션에 참석하면 디자이너 Isaac Shalev 와 Jason Slingerland 및 게시자 Grand Gamers Guild 의 Tír na nÓg 와 같이 이전에 다루려고 했던 게임 한두 개를 다룰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2023년 2분기에 크라우드 펀딩을 받았고 현재 후원자에게 배송되었으며 2024년 6월에 소매점에 출시됩니다. 이 1~5인용 게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티르나노그(Tír na nÓg) 땅은 요정들이 살았고 영웅들이 퀘스트를 위해 방문한 다른 세계의 영역입니다. 그곳은 인간의 영역 바로 바깥, 서쪽에 있는 곳으로, 질병도 죽음도 시간도 없고 오직 행복과 아름다움만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티르 나 노그(Tír na nÓg)로 향하는 황금 길이 다시 한 번 열렸습니다. 최고의 켈트 이야기꾼들이 일생에 한 번뿐인 여행을 위해 모였습니다. 그들이 돌아올 때, 그들은 그들이 만난 생물들과 그들이 살았던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 이야기들은 전설이 될 것이며, 가장 장대한 전설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공유 그리드의 스토리 카드 사이에 스토리텔러를 배치하여 Tír na nÓg 의 다른 세계로 여행을 떠나세요 . 모든 스토리텔러가 배치되면 플레이어의 역순으로 드래프트 카드를 배치하고 손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손에서 카드를 개인 테이블에 추가합니다. 카드 한 장을 손에 들고 카드 한 장을 사용합니다. 5라운드가 끝나면 해당 목표 카드의 규칙에 따라 각 행에 점수를 매기고, 각 색상의 스토리 카드를 가장 많이 연결하면 점수를 얻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가 승리합니다.
• Grand Gamers Guild의 또 다른 2024년 6월 릴리스는 Ramiro Merinero 의 La Familia Hort 입니다 . 이 게임은 2020년 스페인 출판사 Zombi Paella 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 이 2~4인용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죽은 자를 달래야 합니다.
인용하다:
괴짜 농부 가문의 땅을 소유한 호르텐시아 할머니는 어느 날 유언장도 남기지 않은 채 세상을 떠난다. 어느 날 밤, 달이 붉게 물들고, 할머니는 유령으로 다시 나타나 네 손주들을 시험한다. 그녀는 항상 붉은 달에 맞춰 그들을 세 번 방문할 것입니다. 그녀가 세 번 나타난 후에 가장 경험이 많은 농부가 된 사람은 그녀의 모든 땅을 상속받을 것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돈, 물, 비료 관리가 La Familia Hort에서 승리하는 열쇠이며 , Granny Hortensia가 세 번 방문한 후 가장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는 활성 라운드 카드에 따라 결정되는 5단계로 구성됩니다.

— 시장: 농작물, 도구 및 동물 타일은 표시된 유형의 더미에서 뽑습니다.
— 구매: 각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타일 1개를 연속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비료: 각 플레이어는 은행에서 비료 카운터를 받아 자신이 플레이하는 라운드에 따라 자신의 작물이나 라이벌의 작물에 배치합니다.
— 물주기: 플레이어는 작물이나 동물 타일당 하나의 물 카운터를 배치합니다. 라운드마다 날씨에 따라 사용 가능한 물이 달라집니다.
— 판매: 제품을 코인과 경험치로 교환하여 판매합니다. 물을 완전히 준 작물은 판매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가장 높은 판매 가치를 얻기 위해 비료가 사용됩니다.
보드 게임: Holiday Hijinks #9: 결혼의 혼란
 
보드 게임: 멸종 위기: American Red Wolf 시나리오
• Jonathan Chaffer 의 18장 방탈출 스타일 게임으로 구성된 Holiday Hijinks 시리즈는 2024년 6월 타이틀 #9: The Marriage Mix-Up 으로 계속됩니다 .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지 않으면 웨딩 플래너로서의 경력이 위태로워집니다. 잘못된.

GGG의 마크 스펙터에게 결혼은 휴일이 아니라고 항의했더니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라고 하더군요...그러더니 커플 상담을 권유하더군요. Holiday Hijinks

타이틀 #10-12 에 대한 Kickstarter는 2024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 멸종 위기에 처한: American Red Wolf Scenario는 Joe Hopkins 의 Lindsey 와 Johnathan Olimpio 의 멸종 위기 에 대한 확장팩 으로 GGG의 또 다른 2024년 6월 릴리스입니다. • 마지막으로 Grand Gamers Guild는 Turn Sideways Games 의 Rusty Scioscia가 디자인한 Words of a Feather를 공동 출판합니다 . 이 단어 게임의 턴에서 활성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 있는 세 개의 단어 카드 중 두 개를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이 추측할 비밀 단어를 기록한 다음 세 번째 단어를 말하면서 단어 카드를 공개합니다. 추측하는 사람이 이상적으로 올바른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두 개의 단어를 기록합니다. 플레이어는 모두가 먼저 15점에 도달하기 위해 경주하거나 덱이 다 떨어졌을 때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경쟁하면서 보너스 포인트를 얻기 위해 올바르게 추측했는지 여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깃털의 말
깃털의 말 표지




보드 게임: 발명품: 아이디어의 진화
 
보드 게임: Speakeasy
 
보드 게임: 하우스 오브 파두(House of Fado)
• Vital Lacerda 's Inventions: Evolution of Ideas 에 대한 Kickstarter 캠페인 에서 게시자 Eagle-Gryphon Games는 후원자가 항공 배송을 받기 위해 게임 자체 가격의 대략 두 배인 249달러를 지불할 수 있는 조기 이행 수준을 제안했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약 한 달 앞서 게임을 복사합니다. 120명의 후원자가 게임을 받았고, 나머지 Kickstarter 후원자는 2024년 4월부터 게임을 받기 시작할 예정이며, 게임은 2024년 3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 다시 한 번 Lacerda 사이클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Eagle-Gryphon 게임은 2024년 하반기에 Speakeasy에 크라우드 펀딩을 제공할 예정 이며, João Quintela Martins 와 공동 설계한 가벼운 Lacerda 게임 House of Fado 가 2024년 5월에 처음으로 Kickstarter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 Inventions 와 마찬가지로 Age of Steam Deluxe: Expansion Volume IV가 출시됩니다. 2024년 4월에 크라우드 펀딩 후원자를 대상으로 한 후 2024년 3분기에 소매점에 출시됩니다. • Bruno Faidutti 와 Alan R. Moon 의 Incan Gold 의 새 버전이 2024년 4월에 소매점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 항목에는 제가 믿는 "New Dangers"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ELLO 가 2022년에 출시한 Diamant: Caution and Betrayal 확장팩 에 해당합니다. 이 확장팩은 게임의 이전 버전을 소유한 사람들을 위해 별도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 확장팩의 존재는 의심할 여지 없이 BGG 데이터베이스를 좀 더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왼쪽이 새것, 오른쪽이 오래된 것

• EGG는 Sid Sackson 의 I'm the Boss 새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 2023년에는 Sackson의 카드 게임 Sleuth 의 새 버전도 작업 중이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보드 게임: 팬텀 잉크
• 미국 퍼블리셔인 Resonym은 Mary Flanagan 과 Max Seidman 이 제작한 2022년 팀 기반 커뮤니케이션 게임인  Phantom Ink 의 확장팩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 • 2024년 8월, Ravensburger는 신규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2개의 30장 카드 덱으로 구성된 고정 세트가 포함된 Disney Lorcana 버전인 Lorcana Gateway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 카드에는 플레이어가 기본 플레이에 익숙해진 후 덱에 추가할 수 있는 캐릭터, 아이템, 노래 및 기타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Lorcana Gateway 의 콘텐츠는 12개월 주기로 변경되며, 추가 세트가 출시됨에 따라 새로운 자료가 순환됩니다. • 신인 Brodie Kelley , Dennis Perlstein 및 Cleromancy Games 의 Worn Wanderers 는 James Ernest 의 Button Men을 연상시킵니다 . 둘 다 착용하여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2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Worn Wanderers를 플레이하려면 각각 아름다운 에나멜 핀으로 표시되는 6명의 독특한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 캐릭터가 수행하는 공격, 캐릭터가 지키는 전리품을 나타내는 웨어러블 카드로 캐릭터를 맞춤 설정해야 합니다.

보드 게임: Worn Wanderers: Cast of Steel

당신의 목표는 유목민의 공격(당신이 할당한 카드로 표시)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캐릭터를 물리치고 가장 많은 전리품을 훔치는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캐릭터의 낮은 수준의 방어를 방해하면 캐릭터의 결의가 강화되고 그들이 보유한 소수의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더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도록 유도하게 됩니다.

보드 게임: Worn Wanderers: Cast of Steel

게임 플레이는 워밴드의 구성원을 선택하여 적 캐릭터를 공격하고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턴으로 구성됩니다. 당신과 싸우는 생존자들은 강력한 콤보 공격을 위해 동료들을 모집하고, 갑옷을 뚫어 추가 피해를 입히고, 캐릭터를 위해 함정을 설치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Worn Wanderers는 2023년 4월에 크라우드 펀딩을 받았으며 퍼블리셔는 프로젝트를 이행하고 2024년 2분기 말/3분기 초에 소매점에서 게임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