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반다이남코] 원피스 카드게임 한글판 출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반다이남코그룹의 한국 법인 ‘반다이남코 코리아’가 원피스 카드게임 한글판을 3월 22일부터 발매한다.

staticsb/statics/latest/views/icons/ArticleImageFullscreen.svg
반다이남코 코리아가 출시한 원피스 카드 게임 한글판 /반다이남코 코리아
반다이남코 코리아가 출시한 원피스 카드 게임 한글판 /반다이남코 코리아© 제공: 조선비즈

원피스 카드 게임은 인기 만화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기반으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글판은 한국의 카드 제작사 ‘XO SOFT’와 협업하여 출시하는 것이다.

반다이남코 코리아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원피스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스타트 덱 밀짚모자 일당’과 ‘스타트 덱 최악의 세대’를 시작으로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회사는 22일 출시와 동시에 전국 규모의 강습회와 대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원피스 카드 게임 한글판 출시와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쇼케이스를 겸한 팝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원피스 카드 광고 모델인 아이돌 ‘빌리’의 멤버 ‘츠키’의 사인회가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기간에는 한국 론칭을 기념하는 스페셜 프로모션 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원피스 카드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원피스 카드게임 한글판 출시 (msn.com)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