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MM] 기차섬 : 탑승하세요 리뷰

1803394/wp-content/uploads/2024/02/isle-trains-all-aboard-review-header-990x557.jpg?lossy=1&strip=1&webp=1
 

Isle of Trains: All Aboard 게임 리뷰

한 시간 안에 카드를 처리하세요

2024년 3월 16일
8분 읽기

플레이하는 데 1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기차 보드게임이요? 존재하지만 좋은가요? 알아보려면 Isle of Trains: All Aboard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세요.

기차와 보드 게임. 땅콩버터와 젤리. 높은 생활비와 캐나다. 나와 나쁜 농담. 신성한 이유가 무엇이든 이 주제들은 분리될 수 없습니다. 기차 보드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종종 복잡성과 마음을 녹이는 세션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Isle of Trains: All Aboard가 출시되어 단 한 시간 만에 카드 한 벌로 기차 차장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을 세상에 보여줍니다. 이런 컨셉으로 보면 왜 이게 몇 쌍의 눈알보다 더 많이 엉키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을 이끄는 이야기는 아주 기본입니다. 전 세계의 열차 차장들이 누가 최고인지 경쟁을 벌이는 섬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승객 운송, 화물 계약 이행, 승리 포인트로 보상하는 멋진 승차감을 자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오토바이를 기차로 교체하고 신체 수를 계산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Isle of Man TT 로 생각하십시오 .

이것은 카드 게임이기 때문에, 이제 그들에 대해 조금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Isle of Trains: All Aboard는 거의 전부 다용도 카드 로 구성된 몇 안 되는 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 용어를 모르는 분들에게는 카드가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Isle of Trains: All Aboard의 경우 카드는 통화, 화물, 건물 또는 열차 차량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1803394/wp-content/uploads/2024/02/IsleTrain-01.png?lossy=1&strip=1&webp=1

로코 동기

이제 이 모든 것이 게임의 매우 간단한 턴 구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작업은 두 가지이며, 네 가지 다른 작업 유형으로 구성된 작은 메뉴가 있습니다.

Take 액션  앞면 디스플레이나 덱에서 카드를 가져오는 데 사용됩니다. 멋진 빨간색 가방에 승객을 태워서 당신 앞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승객은 섬에서 가고 싶은 6개 지역을 색상으로 구분합니다.

빌드는 Take 조치만큼 쉽습니다. 기존 열차 중 하나를 제작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고 합니다. 실제 생활과 마찬가지로 이를 수행하는 데에는 비용이 발생하며 손에 있는 카드를 버려서 비용을 지불합니다.

로드 는 게임이 좀 더 흥미로워지는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화물이나 승객을 자신의 열차 차량에 실을 수 있지만 이는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열차 차량을 태울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차를 장전하면 추가 카드 뽑기, 보너스 행동 수행, 승점 획득 등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벨 2 코치 차량을 적재하면 카드 3장을 뽑고 승점 1점을 얻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상대방이 무료 승객을 태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영리한 메커니즘은 로드 액션이 일상적인 카드 플레이를 뛰어넘어 흥미로운 결정과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마지막이자 아마도 가장 "복잡한" 작업은 Delivery 입니다 . 6개의 색상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하면 거기에서 다양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역 색상과 일치하는 승객을 배달하는 경우 해당 승객을 지역 티켓 타일에 배치하여 추가 작업이나 카드 뽑기 등 다양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색깔의 다른 승객을 버려서 추가 카드를 뽑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배송 작업을 수행하려는 주요 이유는 화물을 통해 계약을 이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지역 카드에는 기본 계약과 두 개의 보조 계약이 있습니다. 기본 계약을 완료하면 물리적으로 지역 카드를 가져와서 앞에 놓습니다. 두 가지 보조 목표 중 하나를 완료할 때까지 다른 지역 카드를 얻을 수 없으므로 그에 따라 계획하세요.

승무원실 또는 패배

핵심 액션 외에도 Isle of Trains: All Aboard에는 몇 가지 추가 요소가 있습니다. 게임 중에 최종 게임 보너스를 제공하는 건물 카드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Caboose 카드는 배달 작업 후 추가 카드 뽑기를 허용하는 등 지속적인 수동적 혜택도 제공합니다. 중요한 요소는 열차의 중량 제한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무거운 기차 차량은 엔진에 더 많은 부담을 주므로 더 많은 상품과 승객을 수송하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엔진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언제 전달할 것인지 계획하고 제한된 작업을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생각이 필요할 것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제가 Isle of Trains: All Aboard를 즐기는 이유입니다 . 상자는 작고 공격적인 테이블 존재감은 없지만 더 큰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결정 공간을 여전히 유지합니다. 나는 Tiny Epic 시리즈 의 대부분의 게임보다 이것을 훨씬 더 선호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적어도 규칙은 가르치기에 불쾌하지 않습니다.

더욱 인상적인 점은 이것이 사실상 이러한 유형의 게임의 전통에 대한 반란이라는 점입니다. 콤보 구성 및 포인트 생성 시스템을 포함하는 많은 게임은 동적 상호 작용보다는 단독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로드 액션은 흥미로운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요소를 추가하여 흥미로운 위험 보상 시나리오에 참여하도록 강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받게 될 즉각적인 혜택과 비교하여 상대방에게 작은 이점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1803394/wp-content/uploads/2024/02/IsleTrain-02.png?lossy=1&strip=1&webp=1

레일 패닝

Isle of Trains: All Aboard는 친근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잔인합니다. 6개의 지역이 있으며, 4명의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경우 7개가 있으며, 해당 지역 중 하나를 주장하면 다른 모든 사람이 해당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 특권이 거부됩니다. 그것은 매우 용서할 수 없는 것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2차 계약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게임이 끝날 때까지 더 많은 섬 카드와 가장 중요하게는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나는 많은 선수들이 2차 계약을 완료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화를 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실 너무 많이 봤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보드 게임에서 내가 항상 평가하는 기준 중 하나는 비록 심하게 지고 있더라도 얻을 수 있는 즐거움의 정도입니다. 좋은 게임은 져도 재미있습니다. 제가 이번 리뷰에서 이 점을 언급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게임 길이가 짧고 복잡성이 가벼운 Isle of Trains: All Aboard 게임에서 패배한다면 이는 테이블탑 게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맛을 희석시키기 위해 콜라 캔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여섯 개의 유리잔에 쏟아 붓는 절대적인 증류된 고통입니다.

잘못된 트랙

게임이 최고조에 달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조사하고, 계산하고, 고려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나오는 에너지는 미뢰가 새로운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어 쓰레기통을 뒤지는 개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 극단적인 반대편에서, 상황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게임은 메스꺼운 경험이 됩니다. 귀하의 선택은 제한되어 있으며 예측 가능합니다. 가동 중지 시간은 촛불의 태양과 같습니다. 자신의 차례가 단 몇 초밖에 안 되지만 다른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차례가 지루할 뿐만 아니라 비생산적이라는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좌절의 근원은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다. 양날의 검과 그 모든 것.

로드 작업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4인용 게임에서는 열차에 화물과 승객을 실어주기 위해 다른 두 명의 상대와 경쟁하게 됩니다. 귀하의 열차가 상대방과 동일한 이점을 생성하지 않으면 무시됩니다. 무료 화물이나 승객을 활용할 수 없으므로 선형적이고 예상되는 경로를 따라야 합니다. 3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이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두 개의 플레이어 세션은 칠흑 같은 동굴에 불이 켜진 횃불처럼 이 전체 시스템이 진정으로 눈에 띄는 곳입니다.

1803394/wp-content/uploads/2024/02/IsleTrain-03.png?lossy=1&strip=1&webp=1

오프 더 레일즈

빠른 속도에 대한 게임의 사랑조차도 때로는 경험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을 확보하고 해당 조합 엔진을 최고 속도로 작동시키려면 가능한 한 빨리 열차 제작을 시작해야 합니다. 거대한 금속 기차 장치를 만드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면 상대방이 모든 것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가장 좋은 조치는 무엇입니까? 시작 핸드를 처리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보조 계약의 경우 열차 엔진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므로 이를 그릴 수 없거나 감당할 수 없다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저는 Isle of Trains: All Aboard를 정말 좋아합니다. 훌륭한 카드 게임에서 제가 찾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다용도 카드, 상호작용적인 플레이어 역학, 영리한 콤보의 가능성이 모두 매력적입니다. 서류상으로 이것은 내가 열성적으로 받아들이고 싶은 게임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 장점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제한 사항으로 인해 나에게는 약간 부족합니다. 

플레이어 수가 많아지면 가동 중지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가 때때로 불리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2인용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결투나 3인용으로 좀 더 폭넓은 경험을 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회전이 너무 오래 걸리면 4시에 증기가 사라집니다. 약간의 조정을 통해 훨씬 더 일관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궁극적으로 Isle of Trains: All Aboard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포함되지는 않지만 틀린 것보다 옳은 것이 더 많습니다. 



작성자 평가


  •      좋아요 -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Isle of Trains: All Aboard 세부정보

공개: Meeple Mountain은 정직하고 편견 없는 리뷰를 대가로 이 제품의 무료 사본을 받았습니다. 이 리뷰는 보증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https://www.meeplemountain.com/reviews/isle-of-trains-all-aboard/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