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 게임 긱 뉴스 24 . 2 . 22

보드 게임: 투지와 영광
최종 표지가 아님
퍼블리셔들은 이미 SPIEL Essen 24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므로 공개된 게임 중 몇 가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

Pink Troubadour 는 두 개의 타이틀로 데뷔할 체코의 새로운 퍼블리셔입니다 . SPIEL Essen 24 릴리스의 대상이 되는 Petr Vojtěch 의 2-4명의 플레이어 :
인용하다:
Grit and Glory 는 속도, 전술, 약간의 행운이 성공의 열쇠인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카드 게임입니다! 용감한 리더의 역할을 맡아 지배권을 놓고 경쟁하며 위험한 황무지를 통과하여 호송대를 이끌고 가장 부유한 영토를 차지하세요.

각 라운드는 위치 카드를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카드는 플레이어에게 호송대를 최대한 가까이 두고 도달하려는 목표 번호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덱에서 카드를 사용하여 행운을 누릴 수 있으며, 대상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 최고의 보상을 받습니다. 목표를 초과하면 파산하게 되어 (거의) 빈손이 됩니다. 각 라운드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덱에 추가할 고유한 능력을 가진 새 카드를 선택합니다.
• 다른 Pink Troubadour 타이틀은 아직 2024년 이후 출시 날짜가 지정되지 않았지만 어쨌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1~4인용 Tomáš Holek의 Galileo Galilei 개요입니다.
인용하다: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고, 미지의 항성계를 발견하고, 망원경을 개발하고, 어려운 모호주의 시대에 과학적 돌파구를 마련할 천문학자의 역할을 맡으세요.

보드 게임: 갈릴레오 갈릴레이
최종 표지가 아님

망원경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5가지 작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러한 작업을 더 나은 작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행성과 성계의 카드를 수집하세요. 세 가지 주요 색상의 렌즈를 모아 발견해보세요. 심문관이 환영받지 못한 채 도착하여 순식간에 귀하의 명성을 망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대신 방문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보드게임: 플로레스타
• 포르투갈 퍼블리셔인 MEBO Games는 일반적으로 매년 몇 개의 타이틀만 출시하며, SPIEL Essen 24 직전인 2024년 9월 말에 출시될 예정인 타이틀 중 하나는 디자이너 Nuno Santos 및 Przemek Wojtkowiak 의 2-4인용 게임 인 Floresta 입니다 .
인용하다:
포르투갈 중부를 배경으로 한 경쟁적인 보드 게임인 Floresta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플레이어가 반복되는 산불과 싸우면서 지중해 숲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는 매혹적인 숲 관리 영역에 푹 빠져보세요. 나무를 심고, 다양한 위치에 점수를 얻고, 관광을 홍보하고, 지역 나무를 키우고, 나무를 수확하고, 스라소니를 서식지로 다시 가져오세요.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감시탑을 건설하고 근처에 전략적으로 나무를 심으세요. 모든 결정이 숲의 운명을 결정하면서 경쟁을 뛰어넘고 이 귀중한 생태계의 궁극적인 수호자가 되시겠습니까?

보드게임: 플로레스타

Floresta 는 여러 게임 보드에서 플레이되며 각 게임 보드는 산, 숲 또는 자연의 길을 묘사합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손에서 카드 한 장을 선택하고 보드 중 하나에 나무를 놓아 그 효과를 적용합니다.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나무를 심는 동시에 산불을 예방하고 진화하기 위한 조치도 취해야 합니다.
보드 게임 퍼블리셔: MEBO Games
• 역시 Nuno Santos가 디자인한 두 번째 MEBO Games 타이틀은 Lusíadas 입니다 . 이 게임은 2~5명이 즐길 수 있는 빠른 플레이 카드 게임입니다.
인용하다:
Luís Vaz de Camões는 그의 서사시 " Os Lusíadas "를 쓰고 있으며 10개의 Cantos의 각 에피소드에 대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데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Os Lusíadas"는 포르투갈어 문학의 가장 중요한 작품입니다. 16세기에 쓰여진 이 작품은 바스코 다 가마(Vasco da Gama)의 인도 여행을 구실로 루시아드(Lusíadas)의 용맹을 기념합니다.

이 경쟁적인 카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포르투갈의 영웅인 항해사와 탐험가로 구성된 동일한 유형의 연속 번호가 매겨진 카드 3장 이상을 그룹화하는 것을 목표로 이 국가 서사시의 주인공을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수집하려고 합니다. , 악당, 왕, 신화 속 인물 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는 시의 10개 칸토를 각각 나타내는 숫자가 포함된 동일한 숫자의 카드 3개 이상 세트를 만듭니다. 캐릭터는 시의 가장 중요한 에피소드를 참조하는 카드에도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이 에피소드 카드를 획득하여 조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그룹에 속한 모든 카드는 승리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반면, 그룹에 속하지 않은 카드는 점수가 마이너스가 됩니다. 포르투갈 역사상 최고의 영웅과 악당 세트를 수집하여 Camões의 주요 도우미가 되시겠습니까?
Lusíadas는 MEBO의 Gil d'Orey가 "주제가 너무 포르투갈어입니다"라고 말하면서 포르투갈에서만 출시될 예정이지만, 친절하게 문의하시면 출판사가 Essen에 사본을 가져와 구매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보드 게임 출판사: PD-Verlag
• 디자이너 Mac Gerdts 는 PD-Verlag : 7 Empires 의 2024년 출시에 대한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이를 "약간 Imperial과 비슷 하지만 이번에는 돈도 없고 론델도 없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티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앙시앙 레짐(Ancien Regime) 시대의 유럽에서는 2~6명의 플레이어가 정치, 군사적 패권을 놓고 경쟁한다. 그들은 7개의 오래된 제국에 대한 통제권을 얻거나 잃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른 제국보다 더 강력했습니다: 영국, 프랑스 왕국, 프로이센 왕국, 러시아 제국, 합스부르크 제국, 오스만 제국, 스페인 왕국. 도시를 건설하여 더 많은 더 나은 군사 유닛(호위함, 코르벳함, 보병, 포병)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각 유닛은 서로 다른 군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드 게임: 7개의 제국
원기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