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월드오더 외 신작소식 24.1.6

보드 게임: 월드 오더
• 헤게모니 프로젝트 게임은 2023년에 2~4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서로 다른 사회 경제적 그룹을 대표하는 비대칭 게임인 헤게모니: 계급을 승리로 이끌기로 데뷔했습니다. 디자이너 Vangelis Bagiartakis 와 Varnavas Timotheou 는 2024년에 비슷한 야심찬 작품인 World Order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이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인용하다:
2010년, 세상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한때 독보적인 미국의 영향력이 쇠퇴하기 시작하는 동안 다른 주요 강대국들이 지정학적 파이를 차지하기 위해 열심히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동양에서는 베이징이 글로벌 강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동시에 모스크바는 워싱턴과의 복잡한 체스 게임에 얽혀 모든 움직임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유럽연합은 국제무대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역할을 확립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권력은 글로벌 규모로 재분배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세계 질서를 누가 주도할 것인가?

보드 게임인 World Order는 플레이어가 2010년대의 4대 강대국인 미국, 중국, 러시아 연방, 유럽 연합 중 하나를 통제하는 현대 국제 관계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외교력, 경제력, 군사력을 활용하여 전 세계로 영향력을 확장하세요. 지역 동맹을 형성하고, 영리한 경제적 의존성을 통해 다른 국가를 유인하거나, 누구도 감히 건드릴 수 없는 군사적 거대괴수가 되어 보세요.

World Order는 학문적 이론과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결합하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국제 관계 경험을 선사합니다! 전투에 참여하여 새로운 시대가 밝아오고 있음을 다른 세력들에게 보여주세요!
• 2015년에 PHALANX는 "Consuls of Rome"이라는 이름으로 Raymond de Maria 와 Waldek Gumienny 의 디자인에 대한 BGG 목록을 제출했습니다 .

그런 다음 목록은 몇 년 동안 유지되었으며 유일한 활동은 게임이 아직 출시되는지 여부에 대한 사용자의 질문이었습니다.

보드 게임: 승리

마지막으로 SPIEL Essen 23에서 PHALANX는 이름이 변경된 Triumph를 선보였습니다. 2025년 상반기 출시 예정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을 받고 있는 이 2~5인용 게임의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용하다:
로마를 위대하게 이끌고 첫 번째 황제가 되세요! Triumph

에서 당신은 위대한 귀족 가문의 지도자로서 로마 공화국을 작은 도시에서 광대한 제국으로 바꾸고 싶어합니다. 공화국 생활의 모든 면에서 지배권을 놓고 경쟁하고, 권력과 명성을 놓고 경쟁하면서 라이벌을 압도하세요. 외부의 모든 적을 물리치고 로마의 영광을 위해 새로운 지역을 확보하세요. 도전에 맞서 가족을 궁극적인 승리로 이끌겠습니까?

보드 게임: 승리

가족의 가장 저명한 인물을 나타내는 카드 한 벌을 사용하여 영사, 법무관 및 검열 관의 사무실을 확보하기 위해 입찰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는 당신에게 지방을 통치하고, 성공적인 군사 캠페인을 이끌고, 로마 내부의 주요 장소를 통제할 수 있는 고객, 금, 군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을 로마의 첫 번째 황제라고 선포할 만큼 충분한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 황제에 관해 말하자면, Left Justified Studio는 신인 Shane FF Carr 가 디자인한 황제 펭귄을 위한 Jewels를 크라우드 펀딩하고 있으며 2023년 8월 출시 예정입니다.

보드 게임: 황제 펭귄을 위한 보석

빠른 피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황제펭귄은 보석을 정말 좋아해요! Jewels for the Emperor Penguin 에서 각 플레이어는 5명으로 구성된 펭귄 길드를 맡아 황제 펭귄 계곡의 얼음 벽을 기어오르고 보석(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을 모으고 유리한 교환을 통해 획득해야 합니다. 황제 펭귄이 탐내는 환상적인 보석을 나타내는 객관적인 카드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특정 보석 레시피.
출판사는 이 디자인을 "스플렌더( Splendor ) 및 도미니언( Dominion )과 같은 타이틀을 포함할 수 있지만 공간(예: 지도 기반) 게임 플레이를 포함할 수 있는 가계도에서 파생된 경량/가족 중심 자원 관리, 세트 컬렉션 및 경주 게임"이라고 설명합니다.

게다가 펭귄.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