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오버뷰 대모 (Die Patin)

보드 게임: 대모
Die Patin은 서로 다른 동물 종의 대모가 통제하는 서로 다른 몹 가족 간의 도시 통제권을 위한 무제한적인 싸움입니다. 이것은결국Zoch Verlag

각 플레이어는 단 한 지역의 영역을 제어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게임의 5라운드마다 4가지 행동을 취합니다. 3번은 부하들과 1번은 대모와 함께 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귀하는 자신이 있는 구역에서 전리품을 수집하고, 맨홀에서 반대하는 쥐를 제거하고, 자신의 쥐를 제자리에 배치하고, 사업체를 통제하고, 뒷방(아래 비디오 전체에서 "안전한 집"이라고 부름)을 설정하게 됩니다. ), 영토를 확장하세요.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3인 게임의 한 라운드가 끝난 후

대모는 각 부하보다 더 강력한 행동을 취하지만,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그녀의 행동을 고정해야 하므로, 일단 행동이 시작되면 대모의 힘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각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가장 큰 영토, 맨홀에 있는 대부분의 쥐, 쥐가 있는 대부분의 맨홀, 보드의 대부분의 뒷방 또는 손에 있는 대부분의 전리품 토큰 등 5가지 범주에서 하나 이상의 과반수를 이상적으로 달성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라운드와 동일한 점수를 얻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게임에서는 그 대다수가 테이블에서 제외됩니다. 하지만 점수가 매겨진 카테고리의 진행 상황은 가치가 없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다른 사람이 점수를 매기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4인 게임이 끝나면

Pim Thunborg 의 이 2-5인용 디자인은 규칙의 단순성, 솔직함, 멍청한 움직임으로 실패할 수 있는 능력이 결합되어 있어 구식 느낌을 줍니다.

잘못된 계획을 세우면 거의 아무것도 달성할 수 없으며 인수 및 거의 제거될 가능성이 높은 대상이 됩니다. 젠장, 잘 플레이하더라도 보복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득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인수하고(이상적으로는 최대 포인트 거래를 전문으로 함) 상대의 백룸을 제거하고 승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자신이 가진 것에 결코 안주할 수 없고,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의 약점을 항상 찾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플레이 방법, 액션, 게임 느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Zoch Verlag의 Die Patin 리뷰 사본에서 3인용 및 4인용 게임에 대한 내 경험을 논의하는 이 비디오를 시청 하세요 .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