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게임소식(하트오브크라운2판 외 기타소식 )

하오크2판은 한국에서도  펀딩혁식으로 진행될수도 있겠네요



Hotel, For the Queen, Good Cop Bad Cop 및 Keystone: North America로 새롭게 시작하세요. 



보드 게임: 호텔
다음은 테이블탑 게임 업계의 "오래된 모든 것이 다시 새로운 것입니다"에 대한 최신 정보입니다. • Geoffrey Hayes 의 Hotel (일명 Hotel Tycoon)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Ooba Games는 2024년 1분기에 새로운/복고판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3D 건물이 여전히 눈에 띄는 요소인 게임입니다.

보드 게임: 호텔

• 2024년 5월 14일 Darrington Press는 2019년 Evil Hat Productions 에서 데뷔한 Alex Roberts 의 스토리텔링 게임 For the Queen 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프롬프트 카드는 게임플레이를 이끄는 요소의 일부이며 이번 에디션의 아트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므로 이전에 플레이한 적이 있더라도 여기에서 뭔가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여왕을 위하여

• Pull the Pin Games는 디자이너 Brian Henk 와 Clayton Skancke 가 제작한 Good Cop Bad Cop 의 네 번째 에디션 과 새로운 좀비 확장판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Kickstarter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 제거된 플레이어는 이제 세 번째 팀인 좀비에 합류하게 됩니다! — 자신만의 승리 조건이 있습니다. • Japanime Games는 디자이너 은행나무 와 출판사 FLIPFLOPs 가 2011년에 데뷔한 덱 빌딩 게임인 Heart of Crown 의 두 번째 에디션에 크라우드 펀딩을 할 예정입니다 . 이 에디션에는 업데이트된 카드 텍스트, 그래픽 디자인, 레이아웃은 물론 새로운 카드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미국 퍼블리셔인 Rose Gauntlet Entertainment는 Jeffrey Joyce 와 Isaac Vega 가 디자인한 Keystone: North America 의 두 번째 에디션을 크라우드 펀딩 할 계획입니다 . 이 퍼블리셔는 새로운 아트, 업데이트된 규칙, 새로워진 토큰 및 플레이어 수 감소를 약속합니다. 의외의 선택처럼. 퍼블리셔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초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을 확인한 후 우리는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연구실로 돌아갔습니다. 그 결과 가장 잘하는 것에 더 집중하는 게임이 탄생했습니다. 줄어든 플레이어 수(현재 1~2명)와 가격으로!"

보드 게임: Keystone: 북미

이전에는 이 게임에 1~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었지만 저는 2명만 플레이해 봤기 때문에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경험을 변경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두 개의 복사본이 있으면 같은 게임에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을까요? 2024년 4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시작될 때까지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또한 RGE는 새로운 종, 메커니즘, 솔로 및 협동 모험을 소개하는 Keystone: North America – Coastal Expansion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 이 확장팩은 기본 게임의 두 버전 모두와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새 버전이 출시될 때마다 내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BGG 데이터베이스에 이 항목에 대한 새 목록을 만들어야 합니까? 플레이어 수를 줄이려면 그렇게 해야 합니까? 규칙이 얼마나 업데이트되었나요? Heart of Crown 의 새로운 카드 유형이 이 게임 을 원본 게임과 다르게 만들 까요? Good Cop Bad Cop 의 제4판도 제3판과 마찬가지로 자체 목록을 갖게 됩니까, 아니면 Good Cop Bad Cop(제3판) 목록의 이름을 바꿀 만큼 충분히 가까워졌습니까? 나는 BGG가 그런 일에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데이터베이스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는

시스템을 제안하여 새로운 버전의 게임에 대한 일관된 목록을 작성할 수 있도록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추가하면 게임이 새로워지나요? 새로운 솔리테어 규칙은 어떻습니까? 아니면 솔리테어 플레이를 위한 추가 구성 요소가 포함된 솔리테어 규칙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위의 예에서) 구성 요소가 더 적습니까 ? 나는 어떤 사람들이 어떤 변경이라도 새로운 목록을 얻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든 Ticket to Ride 게임이 같은 페이지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플레이어 수, 규칙, 새로운 구성 요소, 카드 변경 사항 등 모든 차이점이 버전으로 푸시되어 예를 들어 Good Cop Bad Cop 페이지 하나가 남게 되는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푸에르토리코 1897은 푸에르토리코 와 동일합니까 ? 잠시 공생 했던 왕좌의 게임: 웨스테로스 음모(Westeros Intrigue) 와 펭귄 파티(Penguin Party) 는 어떻습니까? 나는 2014년에 후자의 상황에 대해 많은 글을 썼고 그 이후로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출판사가 새 판을 출시하는 다양한 방식을 제외하고는 말이죠.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