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 소식 24.2.2 - 4

Minecraft에서 쓰레기를 훔치고, 비둘기를 모으고, 보물을 찾으세요.



• 2023년 11월 게시물 에서 독일에서 Ravensburger의 2024년 게임 출시 중 일부를 다루었 지만 이제 시장에 출시되는 Matthew Dunstan 의 1~4인 협동 카드 게임인 Minecraft Explorers 와 같은 몇 가지 추가 타이틀이 밝혀졌습니다. 2024년 6월:
인용하다:
Minecraft Explorers 에서 플레이어는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함께 블록 지형을 탐험합니다.

보드 게임: Minecraft 탐험가

자신의 차례에는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액션 포인트가 있습니다. 타일 뒷면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풍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곡괭이와 검을 사용하면 탐험이 더 쉬워지므로 획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승리하는 데 필요한 보물을 찾아보세요.

이상적으로는 좀비, 크리퍼, 엔더맨과 같은 몬스터를 피할 수 있습니다. 각 턴이 끝날 때 몬스터 카드를 공개해야 하고, 이 몬스터가 이미 플레이 중이면 그룹이 오버런되고 더 많은 몬스터가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몬스터 카드를 모두 사용하는 즉시 게임에서 패배하므로 용감하게 무리에 맞서세요.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보물로 가슴을 채우는 것이 최선입니다.
보드 게임: 정원 강탈
• 2024년 5월 Ravensburger는 독일에서 Garten-Gauner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이 게임은 Fabrice Chazal 과 Anthony Perone이 제작한 2-4인용 게임으로 매우 오징어 게임 방식으로 포유류를 서로 대결합니다 .
인용하다:
Garten-Gauner 에서 한 명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정원을 질주하고 농부 집 옆에 있는 쓰레기통에 도달하여 맛있는 음식을 찾고 싶어하는 너구리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플레이어는 정원과 쓰레기통을 모두 감시하는 정원사이지만 항상 모든 것을 볼 수는 없으며 너구리는 여러 라운드를 거쳐 집으로 이동하고 전진하여 집에서 음식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가는 길에 있는 정원.

보드 게임: 정원 강탈

정원사는 올바른 숨어 있는 장소 뒤에 있는 너구리를 발견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정원사가 타일 5개를 수집하거나 너구리가 쓰레기통에 도달하면 역할이 바뀌고 다른 사람이 정원사 역할을 맡게 됩니다.
• Star Wars Villainous: Scum and Villainy는 2024년에 Star Wars Villainous: Abschaum und Verkommenheit 라는 이름으로 독일어판에 등장할 예정인데 , 이는 영어판보다 훨씬 더 위협적으로 들립니다.

보드 게임: 스타워즈 악당: 쓰레기와 악당

보드 게임: 정원 강탈
 
보드 게임: 그건 모자가 아니다: 대중 문화
 
보드 게임: 오 마이 비둘기!
• 이제 Ravensburger의 미국 측으로 전환하여 회사는 2024년 6월 미국에서 Garden Heist 라는 이름으로 Garten-Gauner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이 나라에서는 "Garten-Gauner"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는 좋은 선택입니다. That's Not a Hat: Pop Culture는 Kasper Lapp 의 2023년 작품 That's Not a Hat 의 독립형 속편 으로, 2024년 1월 유럽 데뷔에 이어 2024년 6월 미국에서 데뷔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2024년 8월 Ravensburger 미국 지점에서는 Oh My Pigeons!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다음과 같은 간단한 설명이 포함된 2~5인용 게임입니다.




인용하다:
오 마이 비둘기 ! 터무니없는 새 놀이 파티 게임인 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보금자리를 지배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랑스러운 비둘기 미니어처로 벤치를 가득 채웁니다.

자신의 차례가 되면 카드를 사용하여 간식으로 비둘기를 유혹하고, 이웃에게서 비둘기를 훔치거나, 굴릴 때 운명에 맡기거나 던지세요?! — 주사위. 친구들보다 한 수 앞서고, 앞서고, 압도할 수 있나요?
보드 게임: 수학 경로 괴물
• 마지막으로 Ravensburger가 소유한 퍼즐 회사 ThinkFun은 2024년 2월 Christopher Chaffee 의 협동 게임 Math Path Monster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인용하다:
협동 게임 Math Path Monster에서 팀워크와 수학 능력은 곧 승리입니다. 깊은 산 속에서 플레이어는 우연히 수학 괴물의 은신처를 발견하고 동굴 입구까지 장대한 경주에서 그를 이겨야 합니다.

아이들은 덧셈과 뺄셈을 통해 수학 괴물을 능가하기 위해 단결하면서 팀워크와 협업을 발전시킵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은 괴물이 따라잡기 전에 한 수 앞서 나갈 수 있을까요?

보드 게임: 수학 경로 괴물


https://boardgamegeek.com/blogpost/157455/steal-garbage-collect-pigeons-and-search-treasure


야만인 왕국을 통제하고, Sylvan Dale을 건설하고, Altay: Dawn of Civilization을 개발하세요. 

보드 게임: 반지 전쟁: 카드 게임 – 불과 검
이탈리아 퍼블리셔인 Ares Games는 다른 타이틀을 배포하는 것 외에도 자체 게임을 출시하고, 이전에 공개된 다른 타이틀에 대한 업데이트 외에도 2024년 하반기에 출시될 새로운 타이틀을 발표했습니다.

• Ian Brody 의 반지 전쟁: 카드 게임 – Fire and Swords는 이 게임 시리즈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 Gen Con 2023에서 공개되었으며 현재 2024년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경로와 전장이 포함됩니다. 최대 6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시나리오를 포함한 기본 게임의 새로운 시나리오 그리고 3개의 새로운 세력을 소개하는 60개의 세력 카드: 자유민족을 위한 북부인; 그리고 Shadow를 위한 Easterlings와 Ruffians.

또한 13개의 전투 , 즉 " 반지 전쟁 의 작은 정착지와 요새 , Isen 및 Bree 여울과 같은 장소를 나타내는 새로운 유형의 전장"이 특징입니다.

• Sword & Sorcery: Ancient Chronicles – Northwind Tales( Gremlin Project 가 공동 출판한 Simone Romano 와 Nunzio Surace 디자인 )는 2024년 중반에 소매 출시될 예정입니다. • Viking Route 는 Guido Albini , Martino Chiacchiera , Luca Maragno 의 1~4인용 협동 게임으로, Chiacchiera의 게임 The Faceless 의 "나침반과 자석" 이동 메커니즘을 매우 다른 환경에서 사용합니다.


인용하다:
Viking Route 에서 영웅들은 마법의 Drakkar를 타고 세상의 끝과 그 너머까지 항해합니다. 당신의 진로를 조종하기 위해 오딘이 보낸 마법의 까마귀와 운명의 바람의 영향을 받아 당신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강력하고 괴물 같은 생물과 맞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신의 가장 큰 적을 물리치기 위한 마지막 도전에 대비하게 될 것입니다. 라그나로크를 예방하세요!

주요 게임 요소인 Drakkar는 나침반으로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여러 개의 자석(까마귀와 바람을 나타냄)을 조작하여 배의 항로를 조종합니다.

보드 게임: 바이킹 루트
최종 표지가 아님

이 메커니즘은 상대와 대결하고 퀘스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Drakkar의 자원과 카드 손을 관리해야 하는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요소 중 하나일 뿐입니다. 다양한 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여러 퀘스트가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는 독립적으로 플레이하거나 계속되는 캠페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를 피하기 위한 최종 클라이맥스 대결로 끝납니다.
• Altay: Dawn of Civilization은 출시 날짜가 첨부되지 않은 채 3년 동안 BGG 데이터베이스로 사용되었지만 이제 Ares는 Paolo Mori 와 Ole Steiness

의 이 2-4 플레이어 디자인이 2024 년 하반기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퍼블리셔가 "덱 빌딩, 문명 개발 및 지역 확장의 독창적인 혼합"이라고 설명하는 이 게임의 설정 배경:
인용하다:
광활한 대륙의 심장부 깊은 한적한 지역에서 끝없는 세월 동안 네 명의 신비한 사람들은 자연과 그들 사이의 미묘한 균형 속에서 마법과 기술을 결합하면서 서로 다른 문화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 그들은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다. 새로운 정착민의 도착, 더 진보된 공예와 기술, 새로운 무기와 전투 기술, 그리고 완전히 다른 생활방식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보드게임: 알타이: 문명의 여명
최종 표지가 아님

알타이 원주민의 지도자로서 당신은 이 도전에 어떻게 반응하시겠습니까? 새로운 정착민을 받아들이고 그들과 합병하는 데 마음을 열겠습니까, 아니면 고대 전통에 집중하시겠습니까? 왕국을 확장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지식을 개발하시겠습니까? 영원히 지속될 기념물을 건설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군대로 적을 분쇄하시겠습니까?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세력 중 하나를 제어하며, 각 세력은 "기본" 카드 수에 미묘한 차이가 있는 고유한 카드가 포함된 시작 덱으로 표시됩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사용하여 자원(돌, 금속, 나무, 지식)을 생산하고,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고 보드에서 확장하고, 적을 공격하거나 방어하거나, 덱이나 카드 패를 조작합니다.

게임 보드는 네 사람이 서로 충돌하는 지역 중 하나를 나타내며, 각 지역은 서로 다른 지형 유형과 서로 다른 자원의 존재를 특징으로 합니다. 카드 놀이와 보드 확장이 완전히 통합되어 올바른 영토를 통제하면 많은 카드가 더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로 생산하거나 보드에서 수집한 자원을 사용하여 새로운 정착민과 그들의 기술을 나타내는 새 카드를 획득하고 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자원을 사용하여 "업적"(팩션에 영구적으로 추가되어 추가 기능을 부여하거나 포인트를 제공하는 특수 카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승리는 영토 확장, 기술 발전, 그리고 문명의 성취에 대한 오래 지속되는 기억을 만드는 데 성공함으로써 부여됩니다.
• Peter Ridgeway 의 Builders of Sylvan Dale은 이전 두 타이틀보다 더 간결한 설명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진행 상황의 요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용하다:
대재난 이후 Sylvan Dale 역사의 새로운 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장로들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 건축가들에게 큰 나무들의 높은 품 안에 안식처인 새로운 삼림 영역을 설계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주거지, 다리, 공중 안뜰을 건설할 때 Sylvan Dale의 건축업자를 안내하세요.

보드 게임: 빌더스 오브 실반 데일(Builders of Sylvan Dale)
최종 표지가 아님

Builders of Sylvan Dale은 카드를 사용하여 숲의 점점 더 큰 나무 위에 새 건물 타일을 배치하고 카드 세트를 모아 특별한 행동을 취하는 독특한 3차원 타일 배치 게임입니다. 동료 건물보다 높은 나무 위에 건물을 돋보이게 하고 색상으로 숲을 밝게 만드세요.
• 마지막으로, Ares Games는 2024년 4월에 최초의 퍼블리셔인 Jester 가 2022년에 크라우드 펀딩한 Christophe Lebrun 디자인 인 Barbarian Kingdoms를 배포할 계획입니다 . 다음은 이 3~6인용 게임의 개요입니다.


인용하다:
훈족 무리는 유럽 전역을 휩쓸면서 게르만족을 강제로 탈출시켰습니다. 이 호전적인 민족은 서로마 제국의 국경 내에 퍼져 나갔고, 약탈과 전쟁을 통해 결국 제국의 붕괴를 초래할 것입니다. 고대의 황혼기와 중세의 새벽에 소위 "야만인 국가"가 이전 제국 영토에 왕국을 세웠습니다.

보드 게임: 야만인 왕국

비대칭 경쟁 전략 게임인 Barbarian Kingdoms 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자신의 초기 왕국을 통제하고 서유럽의 패권을 놓고 경쟁합니다. 7개의 영토를 먼저 제어하거나 두 명의 반대 왕을 제거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차례대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단일 행동을 선택하고 해결합니다.

— 모집: 비용을 지불하여 예비군에서 전사를 배치합니다.
— 세금: 왕국의 지방에서 돈을 수집합니다.
— 폭행: 지방을 침공하거나 적을 공격합니다. 유닛
— 기동: 유닛을 지방이나 바다 쪽으로 재배치합니다.
— 주장: 비용을 지불하여 지방을 장악하려고 합니다.

공격 및 주장 행동은 상대방이 즉시 도전하고 전투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승패를 뒤집기 위해 상대에게 뇌물을 줄 수도 있습니다.

보드 게임: 야만인 왕국

플레이어는 자신의 군대를 배치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지방당 최대 1개의 유닛으로 제한), 상대를 감시하고, 왕국과 왕의 두 가지 비대칭적 힘을 활용해야 합니다.



보드 게임: 사이드보드
• 현재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연례 장난감 및 게임 박람회인 Spielwarenmesse와 함께 독일 출판사 NSV는 2024년 2분기에 출시할 새로운 타이틀 하나를 발표했습니다. Sideboards는 Hartwig Jakubik 의 1~6인용 게임 으로 서랍을 배열하여 점수를 매깁니다. 올바른 방법.

예, 당신이 읽은 것이 맞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사이드보드 의 각 플레이어는 8장의 카드로 구성된 사이드보드를 만든 다음 다른 플레이어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합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데크에는 세 가지 유형의 서랍 손잡이가 있는 다섯 개의 서로 다른 색상의 서랍이 서로 겹쳐져 있는 사이드보드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례가 되면 모든 사람이 동시에 플레이하며 손에서 카드를 선택하여 사용하고 남은 카드를 시계 방향으로 전달한 다음 새 카드를 뽑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턴에는 세 장의 카드로 시작하여 두 장을 낸 다음 나머지 한 장을 전달합니다.) 모두가 여덟 장의 카드를 낸 후 점수를 합산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득점하고 있습니까? 30개의 덱에서 매 게임마다 3개의 작업 카드가 사용됩니다. 한 가지 과제는 서랍 색상을 특정 패턴으로 배열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핸들의 배열과 유형을 고려하도록 강요합니다. 세 번째는 색상 행이나 핸들 생성에 대한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Sideboards 에는 높은 점수를 놓고 경쟁할 수 있는 솔로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드 게임: 장난꾸러기 놈들
 
보드 게임: The Six of VIII
• 2023년 4월 과 2023년 10월 의 별도 게시물에서 저는 New Mill Industries 에서 출시 예정인 두 가지 카드 게임을 다루었습니다 . Daniel Kenel 의 Gnaughty Gnomes는 4인용 팀 게임으로, 게임 보드에서 자신의 위치에 따라 액션을 따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버섯을 모으고 숲의 일부를 제어하려고 시도하는 트릭과 Henry VIII 왕의 여섯 아내를 기반으로 한 게임인 Carol LaGrow 의 The Six of VIII 가 있으며, 게임은 각 여왕의 슈트가 있는 타임라인에서 진행됩니다. 그녀의 통치 기간 동안 트럼프입니다. 의상과 타임라인의 연도는 각 여왕의 통치 기간에 비례합니다.

New Mill은 처음에 이 타이틀을 크라우드 펀딩할 계획이었지만 지금은 2024년 2월 말까지 직접 선주문을 받고 2024년 5월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보드 게임: Sheepshead
Little Dog Games 출판사를 통해 New Mill은 Sai Beppu 의 아트와 그래픽 디자인이 포함된 Schafkopf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New Mill의 Daniel Newman은 각인의 타이틀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디자이너가 나에게 완성된 인쇄 파일을 건네주고, 나는 사전 주문을 하고, 제작을 위해 파일을 제출하고, 이행을 처리하는 게임입니다. 나는' 저는 이것을 '위탁 출판'이라고 불러왔습니다. 디자이너는 표준 New Mill 처리보다 더 많은 컷을 받지만 저는 초기 작업도 덜 합니다. 저는 이것을 실행하기 위한 더 많은 게임에 대해 몇몇 다른 디자이너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Hinata Origuchi 의 Seven Prophecies 와 Hugame 의 Backhander (현재 The Icarus Club )의 새 버전은 이전에 발표된 2024년 4월과 달리 2024년 6 월 New Mill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 이전 게임에서는 리드 슈트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핸드의 각 트릭에 포함될 것이며,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뿐만 아니라 트릭에서 첫 번째가 몇 번 나올지 정확히 예측하려고 시도합니다. 후자의 경우, 플레이어들은 카지노에서 도박을 하고 있으며, 큰 승자가 경찰에 체포될 것이기 때문에 두 번째로 많은 돈을 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even Prophecies 에서와 같이 각 트릭의 리드 슈트가 지시되지만 플레이어는 뇌물을 사용하여 라인업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플레이된 트릭의 결과가 바뀔 수 있습니다.





Board Game: 일곱 예언 (Seven Prophecies)
 
Board Game: 백핸더 (Backhander)
 
보드게임: 솜니아
 
보드 게임: 유휴 손

2024년 10월에는 각 라운드에서 가장 많거나 가장 적은 점수를 획득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목숨을 잃어야 하는 Kazuma Suzuki 의 Somnia 와 미션 카드가 트릭의 리드 슈트를 결정하는 Fukutarou 의 Idle Hands 의 새 버전이 출시될 예정 입니다. 승자가 그 임무를 맡는군요...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2025년 2월 에는 플레이가 진행되는 동안 카드 순위가 순환되는 Sean Ross 와 Hanibal Sonderegger 의 Dickory가

출시될 예정 이며, Sean Ross의 Greasy Spoon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메뉴 항목을 제공하여 먼저 식품 저장실을 비우는 사다리 오르기 게임을 하는 게임입니다. . • 2024년에 프랑스 출판사 Matagot는 Günter Cornett 의 카드 게임 The Bottle Imp 의 새 버전을 출시할 예정 이며, 이 과정에서 게임의 정관이 손실됩니다.



보드 게임: 병 임프

아직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Bottle Imp는 세 가지 모양의 1~37번 카드 덱이 포함된 트릭 테이킹 게임입니다. 19번 카드는 병 아래에서 시작하여 "가격"을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명의 플레이어가 첫 번째 트릭을 주도하고, 가능하다면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같은 무늬의 카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모양에 관계 없이) 가장 높은 카드를 낸 사람이 트릭에서 승리하고 카드를 수집합니다...병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이 경우 현재 가격보다 가장 높은 카드가 승리하고 해당 플레이어가 병의 소유권을 갖게 됩니다. 병(및 트릭)과 병의 가격을 그들이 사용한 카드에 맞게 조정합니다.

따라서 병 가격보다 낮은 카드는 트럼프 카드이며 트릭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행하게도 병은 저주를 받았고(이 게임에 영감을 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이야기에서처럼), 라운드가 끝날 때 병을 쥐고 있는 사람은 플레이어가 라운드 시작 시 버린 카드에 따라 점수를 잃고 0점을 얻습니다. 주장된 모든 트릭에 대해. 카드는 1~6점의 가치가 있으며, 게임의 까다로운 측면은 처음에 손을 판단하여 병에 독을 얼마나 넣을지(또는 자신에게 적합하게) 결정하고 이상적으로는 트릭을 이길 수 있을 만큼만 병을 제어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사람이 "승리"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보드 게임: 병 임프

Matagot은 자사의 Bottle Imp 버전 에 5인 및 6인용 모드와 4~6인용 팀 모드가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위 이미지에서 32.5 카드를 확인하세요. 병에 작은 6이 들어 있는데, 이는 아마도 이 카드가 6명의 플레이어에게만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에디션을 발표한 보도 자료에서 Cornett은 " Bottle Imp

에 5~6인용 버전을 구현하려는 아이디어는 푹 빠진 테스터 그룹과의 집중적인 플레이 덕분에 흥미진진한 게임으로 이어졌습니다. 모든 것에 정말 만족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 변경 사항을 적용했으며, 저를 게임 디자인으로 다시 데려온 Matagot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Cornett이 게임 디자인을 떠났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의 가장 최근 릴리스는 2016년 Agamemnon 이었으므로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 새 에디션에 관해 말하면, 스페인 출판사 Maldito Games는 Urs Hostettler 의 카드 게임 Tichu 의 자체 버전을 2024년에 출시할 예정이지만 현재까지는 표지만 공개되었으므로 지금은 나머지 카드를 기반으로 상상해야 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