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역사적으로 흑인 커뮤니티가 플레이했던 카드 게임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흑인 역사의 달을 맞아 저는 어렸을 때 흑인 커뮤니티에서 즐겼던 카드 게임에 대해 설명하기로 했습니다. 나는 이제 66세이므로 이 게임을 한 지 1분도 되지 않았지만 우리 대가족 사이에서 이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었고 우리는 모든 가족 모임에서 적어도 일부 게임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규칙 #1

플레이어는 리플 셔플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할머니는 카드를 섞거나 채우는 일이 없습니다. 나는 나이 많은 사촌들이 그들과 함께 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리플 셔플을 완성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Tonk

Tonk 는 사람들이 항상 플레이하고 싶었던 러미한 변형입니다. 베팅 게임입니다. 플레이하려면 두 명의 조커가 필요합니다.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는 여러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4명이면 5장, 3명이면 7장, 2명이면 9장입니다. 나머지 카드는 주식, 즉 취미에서 덱이라고 부르는 카드였습니다.

게임 시작부터 플레이어는 드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드롭이 선언되면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테이블 위에 놓고 점수를 계산합니다.

• 페이스 카드 - 10점
• 10-2 - 액면가
• 에이스 - 1점

드롭을 선언한 플레이어의 총점이 가장 낮습니다. 손에 있는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패배하며 자신보다 점수가 더 적은 각 플레이어에게 동일한 베팅을 지불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떨어지지 않으면 퍼질 수 있습니다. 즉, 3종 또는 4종 카드를 플레이하거나 최소 3장의 카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가 일단 플레이되면 누구도 스프레드를 소유하지 않으므로 기존 스프레드에 카드 한 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조커와 2는 와일드하며 스프레드에서 카드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AKQ는 합법적인 실행입니다.

드롭이 발생하거나 플레이어(또는 덱)의 카드가 부족해지면 핸드가 종료됩니다. 플레이어의 카드가 부족할 때 이를 통크라고 합니다(예: "I tonked out"). 덱이 다 떨어지면 드롭으로 간주되어 가장 적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포인트가 적을수록 더 좋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페이스 카드를 버릴 동기가 상당히 높습니다.

다음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Tonk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참고: Cool Old Games의 Tonk 카드 게임 규칙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Bid Whist 및 Bridge

Bid Whist는 1600년대와 1700년대에 플레이되었던 원래 게임 Whist에서 따왔습니다. 물론 입찰 버전이지만 Bridge와는 다릅니다. 사실 저는 Bid Whist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Bridge를 하시고 Bid Whist가 너무 무작위적이라는 이유로 무시하셨기 때문입니다.

Bid Whist는 "Rise and Fly"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즉, 파트너십이 잃으면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가 일어나서 기다리고 있는 다른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늘날에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규칙: VIP 스페이드에서의 입찰 휘스트 Bid Whist 게임은 Tichu를

플레이하는 여러분이 경험했을 수 있듯이 상당히 격렬해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게임은 내가 10대와 20대에 참석했던 파티의 필수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브리지에 대해서 말하자면, 미국 브리지 협회(ABA)는 1932년 흑인 테니스 선수들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American Contract Bridge League는 1967년까지 흑인들이 리그에서 Bridge를 플레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ABA는 2006년 그녀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엄마와 제가 참가했던 연례 중복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ABA의 전체 역사를 보려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 그리고 2024년 4월 6일부터 12일까지 메릴랜드 주 하노버에서 열리는 제54회 봄 전국 토너먼트에 주목하세요. 스페이드 스페이드(Spades)는 제가 오랫동안 가장 좋아하는 카드 게임이었습니다. 스페이드(Spades) 라는 일반적인 카드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 우리가 플레이한 스페이드(Spades)는 일반적인 게임이 아니었습니다. 먼저, 우리는 2명, 3명,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스페이드 게임을 했습니다. 4명이면 두 팀으로 플레이합니다. 둘째, 블랙 커뮤니티에서 플레이되는 스페이드에는 무효 입찰이 없습니다. 대신 "보드"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보드는 테이블에 의해 결정되며 일반적으로 3에서 5 사이의 숫자입니다. 숫자는 승리하기 위해 가져와야 하는 "책"(트릭)의 양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손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드를 만들지 않으면 승리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보드에 포함되는 각 트릭은 10점을 얻지만 보드 이상의 트릭은 1점만 얻으므로 정확하게 입찰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스페이드가 "컷"될 때까지, 즉 플레이어가 리드된 수트를 다 쓴 다음 스페이드를 플레이할 때까지 스페이드를 리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규칙: 스페이드 (Ramsey 제공) 이전에 플레이했던 다른 변형 게임도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들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이 왜 흑인 커뮤니티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제니퍼 슐릭번드

https://boardgamegeek.com/blogpost/157558/card-games-historically-played-black-community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