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fanklockow] 원숭이 궁전Monkey Palace 실물 사진 공개



레고® 원숭이 궁전 – 첫 번째 사진이 있습니다!

Spielwarrenmesse 2024는 어제부터 뉘른베르크에서 열렸습니다 . 인간의 관점에서 보면 뉘른베르크의 유명한 장난감 박람회입니다 . 올해 말 Asmodee와 폴란드에서 출시될 예정인 보드 게임 Monkey Palace 에 대해 처음으로 접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 Rebel. 중요한 구성 요소는 LEGO® 블록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며칠 전에 이에 대해 썼습니다 .

우리는 보드와 Monkey Palace라는 제목이 어떻게 보일지 보여주는 게임의 라이브 사진을 얻었습니다 .

게임 보드는 32×32 베이스 보드 위에 배치되고 궁전 자체는 베이지색, 갈색 및 누가 색상의 1×1 벽돌 과 원통, 기둥과 아치로 지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보드를 장식하는 식물이 게임의 최종 버전에 포함될지, 아니면 전시용으로 추가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궁전에서 원숭이를 볼 수 있지만 아마도 그들 중 몇 마리가 더 있을 것입니다.

펼쳐진 게임 뒤에 있는 보드에서 우리는 원숭이 궁전이 10세 이상의 2~4명이 플레이할 것이며 한 게임은 약 30분 동안 지속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우리는 아직 정확한 규칙을 모릅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사실은 (이것은 단지 우리의 추측일 뿐입니다) 퍼블리셔가 게임의 여러 복사본을 결합하여 MEGA PALACE를 건설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그 옆 건물이 제안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추측은 "더 작은" 버전에서 기본 타일에 배치된 판지 보드(더 정확하게는 복사본 4개)가 더 큰 버전에서 건물 중앙을 향해 명확하게 이동했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좀 더 기다려야 하지만 게임은 2024년 가을에 폴란드어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




https://fanklockow.pl/2024/01/31/lego-monkey-palace-mamy-pierwsze-zdjecia/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