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RGS] Axis & Allies 2024 액션 브리핑




2024년 Axis & Allies의 액션 브리핑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2024년에 출시될 Axis & Allies와 관련된 내용을 모두 공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되는 게임은 '배틀 포 더 아틱 서클'로, GI Joe와 Axis & Allies 엔진을 결합한 게임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되는 게임은 '애너버서리 에디션'으로, 1984년 출시된 고전 게임을 기념한 재판매입니다.
세 번째로 소개되는 것은 '애너버서리 에디션 디럭스 맵'으로, 더 크고 퀄리티 높은 맵입니다.
네 번째로 소개되는 것은 '히트 다이스'로, 가상 전투에서 많은 주사위를 굴리지 않고도 전투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악세서리입니다.
다섯 번째로 소개되는 것은 'IPC 칩'으로, IPC (Industrial Production Certificate)를 표현하는 포커 칩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되는 것은 '노스 아프리카'로, ACC Allies 디자이너인 Larry Harris와 Matt Hyra가 협업하여 개발한 새로운 Axis & Allies 게임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2024년 출시 예정인 게임과 악세서리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humbnails/LJo0TwzItek/0.jpg
2024 Axis & Allies 게임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나요?

2024 Axis & Allies 행사에서 Renegade Publishing 이전에 Axis & Allies에 대한 모든 내용을 미리 공개해요.

Battle for the Arctic Circle는 Axis & Allies 게임 엔진을 사용한 G.I.

Joe 게임으로, Arctic Circle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다루고 있어요.

이 게임은 기존의 Axis & Allies 게임을 기반으로 새로운 변화를 더한 게임으로, Cobra와 Joe의 전략적인 대결과 새로운 매커니즘을 경험할 수 있어요.

해당 게임에서는 Cobra는 Weather Dominator를 사용하여 해를 얼림으로써 전략적인 경로를 만들 수 있고, Joe는 이를 막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해요.

각 플레이어는 Joe나 Cobra로 플레이하며, 각각 고유한 특별 능력을 가진 지휘관 보드를 보유하게 되죠.

thumbnails/LJo0TwzItek/162.jpg
GI Joe와 Axis & Allies 팬 모두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은?

Axis & Allies 라인에서 기대할 수 있는 멋진 작품들과 예술적인 미니어처, 늑대, 눈표범, 하늘 시추기, Gadfly, 보병, 눈 뱀 등을 만나볼 수 있는 GI Joe와 Axis & Allies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혼합 보드게임이 6월에 출시됩니다.

세 가지 버전의 캠페인이 각기 다른 시작과 목표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사전 주문하는 것이 좋아요.

thumbnails/LJo0TwzItek/232.jpg
Axis & Allies의 Anniversary Edition이 어떤 소식인가요?

Axis & Allies의 Anniversary Edition이 발매되었으니, 기쁘다죠.

Renegade가 Axis & Allies 게임 라인을 작업하게 된 이후, 이 게임의 가장 요청이 많았던 리프린트이며, 지금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소식이에요.

이전에 Avalon Hill 회사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된 이 게임은 이번에는 1984년에 발매된 Axis & Allies의 40주년을 기념하게 되죠.

게임에는 세부 규칙 변경은 없구요, 일부 규칙서 예시가 추가되었어요.

이 게임은 많은 팬들을 위해 더욱 접근하기 쉽게 다시 발매되었고, 6월에 발매될 예정이에요.

thumbnails/LJo0TwzItek/328.jpg
게임 출시 기념 상품은?

Anniversary Edition Deluxe 지도를 출시하게 되었어요.

이번 지도는 네오프렌 소재로 만들어져서 기존의 평균적인 보드 크기보다 20% 크게 만들어졌어요.

네오프렌 지도 위에 그래프와 연구 개발 차트가 통합되어 추가 조각 없이도 테이블 스페이스를 확보할 수 있답니다.

Anniversary Edition 판매와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6월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의 품질과 테이블 영역을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어요.

thumbnails/LJo0TwzItek/443.jpg
【Axis and Allies】용 히트 다이스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72개의 주사위 중 1,1,2,3 또는 4가 표시된 확률에서 대진할 때의 위력 산출에 사용되며, 아이콘이 표시된 도형을 통해 히트 수를 빠르게 계산할 수 있어요.

4가지 종류의 유닛 전용의 색상이 있고, 게임과 별도로 인식할 수 있는 【Access and Allies】로고가 있는 끈으로 묶인 바구니에 들어있답니다.

이를 이용해 결과를 쉽게 확인해 플레이어는 기분 좋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거에요.

thumbnails/LJo0TwzItek/529.jpg
IPC 칩과 악시스 앤 알라이즈 게임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IPC 칩은 악시스 앤 알라이즈 게임과 호환되는 액세서리로서 사용되는 커스텀 포커 칩이에요.

10그램의 무게를 가진 특별한 테마와 지불금액이 새겨진 포커 칩으로, 1개, 5개, 10개 IPC를 표현하며 총 75개의 칩이 제공됩니다.

게이머들은 그들의 게임 요소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포커 칩은 큰 호응이 예상돼요.

또한, 새로운 악시스 앤 알라이즈 게임 '북아프리카'도 소개할게요.

이는 라리 해리스와 매트 하이라 등의 디자이너들이 협력하여 만든 게임으로, 2~4 명이 플레이하며 최대 5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북아프리카 전투를 테마로 하고 있으며, 군대를 공급하고 적군의 컨보이를 저지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어요.

thumbnails/LJo0TwzItek/697.jpg
Axis & Allies 보드게임에는 어떤 시나리오와 미니어처가 있는가?

게임에는 'Operation Torch'와 'El Alamein's last push' 두 가지 시나리오가 포함되어 있죠.

이 게임에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6개의 새로운 미니어처가 포함되어 있어요.

이는 Axis & Allies의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된 것이에요.

2024년 출시 예약이 가능하며, 출시일은 각각 다를 수 있어요.

출시 예약하는 방법과 배송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돼요.

thumbnails/LJo0TwzItek/822.jpg
Deluxe 맵 투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맵은?

Deluxe 맵 투표에서는 '1942 Second Edition', '1941', '1914', 'Guat Canal'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주문 시 'Battle for the Arctic Circle'와 'North Africa'를 함께 주문하면,'Battle for the Arctic Circle'는 'North Africa'와 함께 배송을 하게 돼요.

릴리스 월에 맞춰 묶음으로 받고 싶으시면 화면에 나와있는 대로 주문하는 것이 좋고요,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이를 고려하여 주문하시면 돼요.

thumbnails/LJo0TwzItek/901.jpg
보드게임 축하-세일, 경기, 인터뷰, 앞으로 진행예정

10% 할인된 가격에 현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세일 중이에요.

보드게임 출시 소식도 기대됩니다.

Board Game Nation의 Gary가 2023 Axis & Allies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하면서 게임 전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 적도 있었어요.

작곡가 Matt Hyra와의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으며, 게임 설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죠.

앞으로의 행사도 기대해볼 만해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