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 알아보기 24.1.18

보드 게임: 질런스
• 독일 출판사인 Pegasus Spiele는 2023년에 90개 이상의 타이틀을 출시했으며 지금까지 공개되었습니다... 2024년에는 4개의 타이틀이 출시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4개입니다.

하지만 Spielwarenmesse 장난감 및 게임 박람회는 2024년 1월 말에 열리므로 더 이르지는 않더라도 해당 쇼가 끝날 때까지 더 많은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네 가지 중 유일한 독창적인 디자인은 Zilence 입니다 . 이 디자인은 Sophia Wagner 가 6세 이상의 2~4인 플레이어를 위해 디자인한 것입니다. 어린이도 좀비 대재앙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용하다:
Zilence 에서 여러분은 모두 전염병의 생존자이며 게임 보드 중앙에 있는 초고층 건물 옥상에 캠프를 세웠습니다.

이 초고층 빌딩에서는 12개의 비행 경로가 시작되며, 그 중 3개는 기호 표시에 표시된 대로 매 라운드마다 활성화됩니다. 일부 경로는 다른 경로보다 길고 일부는 짧으며 일부는 특별히 아무 데도 끝나지 않습니다. 각 경로는 4개의 기호 아이콘 중 하나로 시작하며 각 아이콘에는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경로가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오직 눈만을 사용하여 3개의 활성 비행 경로를 스캔하여 가장 좋은 경로, 즉 찾고 있는 대부분의 항목을 찾을 수 있는 경로를 찾는 것입니다.
• Pegasus Spiele에서 제공하는 다른 2024년 타이틀은 James 와 Clarissa A. Wilson 의 Farshore 등 다른 출판사에서 2023년에 데뷔한 게임의 독일 버전입니다 . Eric Hong 의 The Vale of Eternity , Kristian Amundsen Østby 와 Eilif Svensson 의 Tucana Builders .

보드 게임: Everdell Farshore
 
보드 게임: 영원의 골짜기
 
보드 게임: Tucana 빌더

• HUCH 의 2024년 1월 초 게시물 에 추가하세요 의 2024년 게임 릴리스에서는 Funtails 와 공동 출판될 Rocky Bogdanski 와 Kai Wetzel 이 4~6인용으로 디자인한 Obscurians 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피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머나먼 황량한 행성에서 당신은 특정 상품 조합을 얻기 위해 의심스러운 고객이 고용한 그늘진 상인인 Obscurians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러한 상품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수세기 전에 추락한 거대한 우주선의 뼈대 잔해로 뒤덮인 우울한 시장뿐입니다.

보드 게임: 옵스큐리언

Obscurian으로서 당신은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해골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누구에게도 정확히 알리지 않고 물건을 훔치고, 바꾸고, 보호하십시오. 다른 Obscurians가 당신의 계획을 방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동시에, 다른 Obscurians의 계획을 실행하고 방해하는 것은 상당히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입증될 수 있습니다. 일을 끝내야 할 경우 당신이 의지할 Obscurian이라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십시오. 다음 행성의 악명 높은 모래폭풍으로 시장 전체가 묻혀버리기 전에 신속하게 아이템을 모아야 합니다!
보드 게임 출판사: Funtails
• Funtails는 Hans Joachim Höh 박사 와 Christof Schilling 이 디자인한 Dark Romance 라는 2025년 출시에 대한 약간의 정보도 공개했습니다 .
인용하다:
Dark Romance 는 낭만적인 관계의 어두운 우여곡절을 탐구하는 2인용 사회적 추리 게임입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대체 세계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진정한 사랑이나 다음 희생자를 찾기 위해 9명의 캐릭터 중 한 사람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공원 산책과 비밀리에 침실을 방문하는 것은 진정한 의도를 드러내는 역할을 합니다. 잘못된 결정은 당신의 진정한 사랑, 혹은 당신의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