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소금과 후추 게임즈 신작 알아보기

보드 게임: 바클레이 작전
• 스페인 출판사 Salt & Pepper Games가 자사의 전쟁 게임 인 Resist! 에 새로운 타이틀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2024년의 The Hunt. 다음 은 1942~1943년 지중해 전역에서 Allies 대 Axis의 대결을 벌이는 2인용 게임인 Maurice Suckling 의 Operation Barclay 에 대한 개요입니다 .
인용하다:
Barclay 작전 에서 플레이어는 1943년 연합군의 침공 계획에 대한 진실을 숨기거나 배우려는 경쟁적인 군사 정보 책임자가 됩니다. Abwehr는 연합군이 다음에 상륙할 곳이 어디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연합군 정보를 담당하는 핵심 정보 기관인 런던 통제부(LCS)는 Abwehr가 진실을 알아내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LCS 플레이어는 다양한 설정을 사용하여 타일을 뒤집어 놓고 지중해의 5가지 지정학적 옵션 중에서 1차 및 2차 공격이 발생할 위치를 설정합니다. 6개월의 게임 기간 동안 Abwehr 플레이어는 충분한 증거 토큰을 획득하여 이 타일을 앞면이 보이도록 충분히 뒤집어서 연합군의 공세가 어디인지 밝혀내려고 합니다. LCS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증거 토큰은 다른 타일이 공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증거 토큰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포커와 유사하게 트릭을 수행하기 위해 5장의 카드를 손에 넣습니다. 가장 좋은 패를 갖는 것은 2개의 증거 토큰을 확보하게 되지만, 각 플레이어가 각 패의 처음 3장의 카드를 공개한 후 누가 가장 좋은 5장의 카드 패를 갖게 될 것인지에 올바르게 베팅하는 것은 3개의 증거 토큰의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허위 정보를 얻고, 허세를 부리고, 씨를 뿌리는 것이 카드 추첨으로 운이 좋은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또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에 가장 많은 공격대 또는 정찰 아이콘을 보유하여 다른 증거 토큰을 놓고 경쟁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이 뽑는 덱을 조작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들은 이중 교차 덱을 만들어 나중에 선택할 때 뽑을 수 있도록 유용한 카드를 덱에 뒷면으로 남겨 둘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대신 해당 카드를 가져가지 않는 한... 하지만 아마도 그 카드를 심은 플레이어는 허세를 부리고 다른 플레이어가 쓸모없는 카드를 낭비하기를 바라면서...

또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전용 덱에서 카드를 뽑아 역사적 인물, 사건 및 능력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능력으로 손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LCS는 독일 코드의 해독인 Ultra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주의 깊게 사용하지 않으면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드 게임: 바우어
• 경쟁은 2024년 2분기에 출시 예정인 Pierpaolo Paoletti 와 Cranio Creations 의 2인용 게임인 Bower 에서 훨씬 작은 규모로 진행됩니다 .
인용하다:
관심을 끌기 위해 하지 않을 일! 새들은 이것을 잘 알고 있으며, 특히 화려한 깃털을 보여주거나 감미로운 멜로디를 부르는 것 이상으로 동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바우어새(bowerbird)가 그러합니다. 정교하고 인상적인 둥지를 짓고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합니다. 그 결과 꽃, 깃털, 조개껍데기, 반짝이는 보석 등 모든 종류의 물체로 구성된 진정한 예술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Bower

에서는 타일을 배치하여 다양한 색상의 깃털, 반짝이는 바위, 눈길을 끄는 꽃으로 둥지를 만듭니다. 6개의 서로 다른 목표를 통해 상대에게 도전하게 되지만 그 중 3개만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목표를 추론하고 소중한 능력을 얻기 위해 달려보세요. 다양한 능력이 각 게임에 놀라운 반전을 선사합니다...

보드 게임: 발코니
• 2024년 2분기에 출시될 또 다른 2인용 배치 게임은 Paul Schulz 와 Red Cat Games 의 Balconia 이며 , 3D 작품은 디자인에 흥미로운 모습을 제공합니다.
인용하다:
아파트 단지에서의 생활은 때때로 정신없을 수 있습니다! 모든 거주자는 자신만의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정원 가꾸기에 관심이 있고 꽃에 둘러싸여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고양이에 집착하여 옆 발코니에 고양이가 있는 것을 보고 항상 기뻐하며 일부는 단지 멋진 고양이를 보고 싶어합니다. 긴 낮잠. 어떻게 모두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나요?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Balconia 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5x5 격자를 채워 블록별로 아파트 단지를 건설합니다. 각 빌딩 블록에는 서로 다른 면이 있는 4개의 면이 있으며, 한 차례에 한 명의 플레이어가 토큰을 뽑아 어느 블록을 배치할지 결정한 다음, 빌딩 블록의 어느 면을 얻을지, 어느 면을 상대에게 맡길지 선택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블록을 어디에 배치할지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차례에 역할을 바꿉니다. 당신을 향한 발코니의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게임이 끝나면 누가 더 많은 점수를 얻나요?
보드 게임: 태양의 아이들
• 2024년 7월 Jupiter Valley Studios 의 Sam Kennedy는 플레이어가 메소아메리카에서 영감을 받은 신의 역할을 맡아 환상적인 세계를 만드는 결투 게임인 Children of the Sun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
인용하다:
각 플레이어는 태양신이 달의 여신에게 바치는 사랑의 찬가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기 위해 지구로 보내진 태양신의 두 자녀 중 한 명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에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소환 단계 동안 가방에서 원소 토큰(대지, 물, 생명, 공허 또는 영혼)을 꺼낸 다음 이를 메인 게임 보드에 놓고 Reversi 에서와 같이 반대쪽 줄로 "점프"합니다 . 토큰을 플레이어의 해당 면(검은색 또는 흰색)으로 뒤집습니다. 점프된 각 토큰은 배치된 토큰과 함께 플레이어에게 원소 자원을 제공합니다.

보드 게임: 태양의 아이들
프로토타입 재료

이어지는 창조 단계 동안 플레이어는 자신의 원소 자원을 사용하여 창조 유형에 따라 다양한 점수 기준을 플레이어에게 부여하는 창조 카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보드에 두 개의 공간만 열릴 때까지 계속되며,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점수를 계산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