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골리앗 게임즈 펀코 게임즈 프로스페로 헬 인수

네덜란드 Hattem에 본사를 둔 장난감 및 게임 회사인 Goliath Games는 " Funko Games 브랜드 로 판매되는 Funko의 게임 포트폴리오에 대한 독점적인 전세계 라이센스 및 배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더욱이 2024년 1월 17일에 발표된 거래에서 "Goliath는 이전에 Forrest-Pruzan Creative 로 알려진 Funko의 보드 게임 개발 스튜디오 와 유명한 보드 게임 디자인 팀인 Prospero Hall 의 자산도 인수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거래의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거래를 발표한 보도 자료의 나머지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다년간의 계약에 따라 Goliath는 Funko의 현재 게임 및 퍼즐 카탈로그의 전 세계 독점 배포자가 되며 Funko와 협력하여 새로운 게임과 퍼즐을 개발 및 배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Goliath의 초기 지불금과 Funko 브랜드 사용에 대한 향후 최소 보장 로열티 지불이 포함됩니다. 또한 Goliath는 Funko의 현재 보드 게임 및 퍼즐 재고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에 대한 권리도 획득하게 됩니다.

"Funko Games는 최근 출시된 수백 개의 보드 게임과 Forrest-Pruzan의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포함하는 높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Funko 브랜드와 스타일을 게임 분야에 도입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Goliath는 말했습니다. 최고경영자(CEO) 요하난 골라드. " Pressman 의 101년과 Goliath의 43년의 게임 판매 경험을 통해 우리는 Funko와 협력하여 글로벌 수준에서 게임을 개발하고 배포하기에 완벽한 적임자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즉시 전 세계에서 여러 주요 게임 마케팅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특히 Funko의 인기 있는 Bitty Pop! 미니어처 수집용 캐릭터가 포함된 Bitty Pop! Chase 라는 새롭고 흥미로운 게임을 시장에 출시하려는 계획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Funko 임시 최고경영자(CEO) Mike Lunsford는 "이번 거래는 핵심 자산에 집중함으로써 사업을 합리화하겠다는 이전에 밝힌 목표를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거래에서 얻은 수익금을 부채를 줄이는 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골리앗의 규모와 규모, 그리고 글로벌 게임 및 장난감 시장에 대한 깊은 지식은 보드 게임 부문에서 Funko의 강력한 파트너가 되도록 해줍니다."

Goliath는 런던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2024년 장난감 박람회에서 많은 Funko 보드 게임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보드 게임 제작사: Funko Games
2023년 11월 2일 게시된 3분기 재무 결과 에서 Funko는 지난 9개월 동안 순매출액이 8억 500만 달러로 2022년 같은 기간의 9억 9천만 달러에서 감소한 1억 5300만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23년 9월 30일 현재 Funko의 총 부채는 2억 9950만 달러였으며 2022년 12월 31일의 2억 4580만 달러에 비해 회사 보고서에서: "총 부채에는 회사의 기간 대출 약정에 따라 미결제 금액, 미상환 할인 차감, 회전 라인이 포함됩니다. 신용대출, 회사 설비금융 대출 등을 제공합니다."

Funko Games는 2023년 9월 30일에 끝나는 3개월 동안의 매출을 다음과 같이 분류한 3분기 재무 결과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핵심 수집용 브랜드 - $233,269,000
• Loungefly 브랜드 - $57,439,000
• 기타 브랜드 - $22,236,000

업데이트, 1월 2024년 1월 18일: 전 Funko Games 직원이 나에게 "현재 프로스페로 홀 게임 개발팀 중 어느 누구도 골리앗과 함께 자리를 제안받은 적이 없습니다. 우리 스튜디오 멤버들이 골리앗에 흡수되었다는 보고는 상당히 과장되었습니다. ."



펀코게임즈 대표작

img/24/01/19/18d1f6d9c9a50b2df.png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