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소식 24.1.15

보드 게임: 햄스터 롤

• 매년 수천 개의 게임이 시장에 출시되는데, 그 중 대부분은 다시는 볼 수 없도록 진열대에서 사라지지만 때로는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다시 돌아옵니다. Jacques Zeimet 의 Hamsterrolle 과 같이 Zoch Verlag는 2000년에 데뷔한 후 다시 2011년과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소스를 통해 미국으로 수입되었지만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출시된 적이 없습니다.


퍼블리셔인 25th Century Games는 " 2024 Import Collection "을 크라우드 펀딩하고 있으며 Hamster Roll은 이 프로젝트의 일부로 공개된 두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을 아직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나무로 만든 햄스터의 운동용 바퀴가 수많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이러한 부분은 낮은 울타리로 분리되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플레이어가 자신의 모든 말을 먼저 플레이하기 위해 경쟁하는 손재주 게임인 Hamster Roll 의 플레이 표면입니다 .

보드 게임: 햄스터 롤
게임플레이 시연(이미지: Allen O'Connor)

모두 일곱 개의 나무 조각으로 시작합니다. 차례가 되면 바퀴 안 어딘가에 조각 중 하나를 놓으십시오. 결과적으로 바퀴가 움직이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바퀴에서 조각이 떨어지면 공급품에 추가해야 하므로 햄스터 바퀴의 롤링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보드 게임: 런 런 런!
• 25세기가 공개한 또 다른 타이틀은 Run Run Run! , 프랑스 출판사 The Flying Games가 2021년에 출시한 Bruno Cathala 와 Anthony Perone 의 디자인 :
인용하다:
당신은 알려지지 않은 신비로운 이집트 피라미드를 탐험했습니다. 투탄카닌의 고대 유물을 발견하면서 함정이 발동됩니다! 유일한 기회는 어둠 속에서 사라지는 돌 복도이지만, 화난 미라들이 깨어나 무덤에 들어간 사람들을 처벌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미라가 유물에 닿는 것을 방지하고 새로운 출구를 열어 탈출하여 저주를 푸는 것입니다. 이제 횃불은 5개만 남았습니다. 달리다! 달리다! 달리다!

런 런 런! , 플레이어 고양이들은 피라미드에서 탈출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먼저 미라 주사위를 사용하여 개 미라를 움직인 다음 세 가지 행동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합니다. 탐색(새 카드를 배치하여 복도를 확장하고 문을 여는 메커니즘을 찾는 것); 싸우십시오(주사위를 굴려 미라를 막아내고 그들이 유물을 가져가는 것을 막으십시오). 또는 협력합니다(의지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같은 자리에 다시 모아 함께 더 강하게 행동합니다).

보드 게임: 런 런 런!
경기 시작 5분(이미지: Benoit Mialet)

플레이어는 보스를 포함한 모든 미라를 물리치고 피라미드에서 나가면 승리합니다. 방 카드가 부족하거나 미라가 유물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패배합니다.
언젠가 세상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이집트 피라미드가 탐험할 날이 오겠지만, 오늘은 그런 날이 아닙니다.

보드 게임: 나비 정원
• Korea Boardgames는 2024년 게임 출시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라인업과 다른 많은 퍼블리셔의 2024년 초 타이틀을 볼 수 있습니다. 곧 출시 될 게임 중 하나는 Reiner Knizia 의 Indigo 의 새 버전 인 Butterfly Garden 입니다. 2012년 Ravensburger 에서 . 이 게임에 대해 나에게 보낸 KBG의 메모에는 "규칙이 변경되었습니다"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Indigo 게임 페이지 에 Butterfly Garden 의 버전 목록도 제출했기 때문에 변경 사항은 미미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원본 릴리스를 기반으로 한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Butterfly Garden은 Metro , Tsuro 및 Linie 1 과 같은 타일 깔기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개별 경로를 소유한 플레이어가 없고 이미 존재하는 경로를 이용하려고 시도하는 방식으로 플레이어가 조금씩 경로를 구축합니다. 그러나 이전 게임과 달리, 여러분의 목표는 보드의 시작 위치에서 지정된 목표로 보석을 옮기는 것이며,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보드 게임: 나비 정원

게임 보드를 설정하려면 중앙 육각형 타일을 배치한 다음 녹색 보석 5개와 남색 보석 1개를 추가합니다. 게임 보드 바깥쪽 가장자리의 지정된 위치에 6개의 "유턴" 타일을 놓은 다음 각 타일에 노란색 보석을 놓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게임 보드 가장자리에 있는 U턴 타일 사이의 목표에 목표 마커를 배치합니다. 2인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목표를 번갈아 가며 사용합니다. 3인 게임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하나의 목표를 갖고 다른 두 개의 목표를 공유합니다. 4인 게임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다른 모든 플레이어와 목표를 공유합니다.

차례가 되면 플레이어는 게임 보드의 아무 공간에나 타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제한 사항은 플레이어가 한 목표에서 다른 목표로 직접 경로를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각 타일에는 한 쌍의 가장자리를 연결하는 세 개의 경로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석 옆에 타일을 놓으면 해당 보석은 경로를 따라 최대한 멀리 "이동"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다음에 해당 보석을 이동하기 위해 타일을 배치할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경로가 완료될 때까지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Metro 및 Linie 1에서 요구되는 정신 체조를 피합니다.) 중앙 타일에 연결하면 녹색 보석이 먼저 이동하고 남색 보석은 6번째 연결에서만 이동합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확대된 나비 조각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보여주는 모형 구성 요소 이미지

플레이어가 한 보석이 다른 보석과 부딪히도록 타일을 배치하면 두 보석이 모두 게임에서 제거됩니다!

보석을 한 명의 플레이어만 소유한 목표로 이동하면 해당 플레이어가 보석을 유지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목표를 소유한 경우 두 플레이어 모두 해당 색상의 보석을 수집하고 예비 보석에서 필요한 추가 보석을 가져옵니다. 모든 보석을 획득하면 게임이 종료되며 플레이어는 남색 보석에 대해 3점, 녹색 보석에 대해 2점, 노란색 보석에 대해 1점을 얻습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보드 게임: 더 시티
• 마지막으로 Korea Boardgames는 2000년에 데뷔한 또 다른 게임인 Gerd Fenchel 의 La Città 의 새 버전도 발표했습니다 . 이 게임은 KOSMOS 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La Città

라고도 불리는 이 새 버전에는 새 건물, 새 정치 카드, 새 지형 타일을 포함하는 새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BGG 데이터베이스에 별도의 목록이 있습니다.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이탈리아 시골에 위치한 La Città 에는 인구를 놓고 경쟁하는 다양한 도시 국가가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두 개의 도시로 시작하고 더 많은 인구를 유치하기 위해 해당 도시의 다양한 측면을 확장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사람들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농장을 짓고, 확장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채석장을 만들고, 도시의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시장을 짓고, 사람들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목욕탕을 건설합니다. 또한 세 가지 범주 중 하나에서 도시에 영향력을 주는 구조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범주 중 하나가 우월하면 각 턴이 끝날 때 "사람들의 목소리"가 결정될 때 인구가 다른 인근 도시에서 이동하게 됩니다.

보드 게임: 더 시티

6개의 턴이 끝나면 균형 잡힌 도시, 식량이 풍부한 인구 및 전체 인구 규모에 대해 분배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