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다다] 가이오트 클럽 예매 시작


img/24/01/15/18d0b22336350b2df.png




◈ 예매자는 본 안내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숙지 및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행사 안내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예매자 본인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예매 티켓의 취소/변경/환불은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상품은 1월 20일(토) 회기동 미플 보드게임 카페에서 열리는 가이오트 클럽의 1인 입장권입니다.

 

가이오트 클럽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신작 소개와 라이브 TMI, 게임 체험 등으로 구성됩니다.

 

메인 체험 게임은 <푸에르토리코 1897>과 <카멜업 카드게임>, <히트: 질주의 열기>입니다. 그 외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신작 카드 게임 2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장에서 샘플 판매 및 정상품 할인 판매도 있을 예정입니다. 

 

본 상품을 구매하지 않았거나 구매자 본인이 아닌 경우 행사장에 입장하실 수 없으며, 티켓의 양도/재판매 등은 불가합니다.


[행사 정보]

행사 일시: 1월 20일(토) 낮 12시

행사 장소: 회기동 미플 보드게임 카페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50 지하 1층

행사 문의: 가이오트(ghiot@koreaboardgames.com)

 

  1. ※ 티켓 구매 시 다음 주의 사항을 숙지 바랍니다.
  2. 1. 티켓은 실물로 발송되지 않으며, 행사장에서 구매 내역을 확인합니다.
  3. 2. 비회원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4. 3. 다이브다이스 쇼핑몰 아이디 당 티켓을 1장까지 구매하실 수 있으며, 구매하신 티켓은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5. 4. 행사장에서 다이브다이스 커뮤니티의 닉네임이 기재된 명찰을 나눠드립니다. 따라서, 다이브다이스 쇼핑몰 고객은 다이브다이스 커뮤니티 회원 정보와 연동하신 경우에는 닉네임이 확인됩니다. 커뮤니티와 연동이 되어 있지 않은 쇼핑몰 고객 분은 배송 메시지에 다이브다이스 커뮤니티 닉네임을 적어주셔야 합니다(회원 가입 필요). 다이브다이스 커뮤니티 닉네임 정보가 없을 경우,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5. 취소 및 환불은 행사 시작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1월 17일 낮 12시 이전). 참석자의 명찰을 제작하는 관계로, 이 시점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7. 6. 1월 17일(수) 낮 12시 시점에서 티켓 취소로 생긴 남은 티켓이 있을 경우 다이브다이스 커뮤니티를 통해 구매 희망자를 모집하며, 당일 15시에 추첨을 통해 취소분 티켓을 판매합니다.
  8. 7. 이 상품은 다이브다이스 회원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9. 8. 원활한 행사를 위해 행사 당일 14시까지 입장하지 않으신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이 경우에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10. 9. 행사장 주변이 혼잡하며, 주차가 어렵습니다. 가급적 대중 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11.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위 유의사항을 잘 확인하여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