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 게임소식 24.1.14

예술을 라인업하고, 샤를마뉴를 모방하고, 뉴욕시를 통제하고, 보편적인 관계를 탐구하세요. 



보드 게임: 아쿠아
• 2019년 Sunrise Tornado Game Studio 의 디자이너 Ta-Te Wu는 자신의 인상적인 그림을 특징으로 하는 미술품 수집 게임인 Promenade를 출시했습니다 . 2024년에 Wu는 2024년 1월 말까지 Kickstarter( 링크 ) 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2인용 게임인 Aqua의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로 다시 활동하게 됩니다. 설정 및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당신과 당신의 동료 플레이어는 미술관에서 새로운 물을 주제로 한 전시를 위한 최고의 설정을 만들고 싶어하는 큐레이터입니다. 여러분 중 한 분은 수직 정렬의 힘을 매우 강하게 믿으시는 반면, 다른 분은 수평 구조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주장하십니다. 여러분은 차례로 전시회에 그림을 배치하고, 작업을 마치면 작품의 수평 또는 수직 그룹화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포인트를 얻습니다. 전시가 종료되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큐레이터가 승리하게 됩니다!

보드 게임: 아쿠아

더 자세히 설명하면 플레이어는 박물관에 그림 카드를 교대로 배치하며, 카드가 앞면이 표시된 카드와 인접하면 뒷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뒤집어진 카드가 둘러싸이면 뒤집어 놓습니다. 누군가가 앞면이 보이는 보트를 플레이할 때 각 플레이어는 방문자 토큰을 해당 카드에서 최대 3칸까지 이동하며 각 방문자 토큰은 해당 카드가 놓인 카드에 1점을 추가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행이나 열의 일치하는 아이콘과 숫자로 카드를 전략적으로 정렬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 열을 득점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행을 득점합니다. 그러니 한 줄에 너무 예술적인 힘을 집중하지 마세요!
보드 게임: 카롤링기
• Peter Eggert 와 Uli Blennemann 이 설립한 새로운 퍼블리셔인 Sea Cove Games 의 데뷔 타이틀인 Christoph Cantzler 와 Sebastian Freudenberg 의 Carolingi 는 2024년 1월 28일까지 Gamefound( 링크 ) 에서 자금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경쟁적으로 또는 반협조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SPIEL 22와 SPIEL Essen 23(다른 이벤트 외에도)에서 시연되었으므로 한동안 작업 중이었으며 많은 공개 플레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게임 내용은 무엇인가요?
인용하다:
830년 겨울: 재난이 닥쳤습니다. 샤를마뉴의 광대한 영토는 그의 아들이자 후계자인 경건한 루이의 치하에서 무너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샤를마뉴의 손자들은 이미 아버지를 밀어내고 왕위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분쟁과 반란이 만연합니다. 한때 안정되었던 왕국이 전쟁 직전에 있습니다. 아직도 평화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까? Carolingi

에서 플레이어는 Charlemagne의 손자 역할을 맡습니다. 그들은 초기 중세 통치의 어려움과 핵심 측면을 헤쳐 나가야 하는 "카롤링기"입니다. "카롤링기"는 귀족의 충성심을 바탕으로 권력을 행사해야 합니다. 귀족들은 광대한 영지를 보상받을 것으로 기대하므로 카롤링기 가문은 점점 더 많은 토지와 자원을 찾아야 하지만, 카롤링기 가문의 권력 기반이 강해지면 왕족 형제자매들의 시기심과 탐욕도 커집니다. Carolingi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지만 모든 것을 한 번에 완료할 수는 없습니다. 신중한 조치만이 왕국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올 것입니다.

보드 게임: 카롤링기
SPIEL Essen 23의 세바스티안 프로이덴베르크

보드에는 카롤링거 시대의 카운티와 지역이 표시되며, 게임은 흥미롭고 간편한 게임 경험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액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게임 연도는 4개 분기로 구성됩니다. 각 분기마다 플레이어는 두 개의 (나무) 액션 타일을 가방에 추가하고 나중에 한 번에 하나씩 가져옵니다. 이로 인해 예측이 불가능해졌습니다(당시에는 그랬습니다).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Freudenberg가 BGG 게임 페이지의 Carolingi 포럼  "제작" 및 "역사적 배경" 게시물을 많이 올렸습니다 .

보드 게임: 오메르타: 다섯 가족
• "친척들"과의 다툼을 벌이는 또 다른 게임을 보려면 George Manios 와 Vesuvius Media 의 2~5인용 게임인 Omertà: The Five Families를 참조하세요 . 이 게임 은 2024년 4분기에 출시 예정이며 Kickstarter에서 자금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링크 ).
인용하다:
2~5인용으로 설계된 지역 제어 및 액션 포인트 게임인 Omertà: The Five Families와 함께 20세기 뉴욕 시의 험난한 지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 권력이 걸린 이 위험한 게임에서 당신은 범죄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어 위험한 환경을 헤쳐나가며, 뻗어나가는 도시에 대한 통제권과 지배권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각 턴은 플롯 카드를 사용하여 액션 포인트(권력의 통화)를 획득한 다음 도시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소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카포를 모집하고 전략적으로 주요 위치에 배치하여 불법 활동의 수익금으로 영토를 확장하고 금고를 늘리십시오. 합법적인 기업에 손을 대고 수익성 있는 수익을 약속하는 기업을 설립하는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동료를 파견하여 통제력을 유지하세요.

보드 게임: 오메르타: 다섯 가족

이 게임은 단순히 제국을 확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정치적 게임을 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라이벌을 방해하기 위해 경찰에게 뇌물을 주거나 대중적 이미지를 개선하고 존경심을 높이기 위해 신문을 사면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혼란 속에서도 다른 범죄 집단과의 동맹 및 경쟁 관계를 신중하게 관리하여 여러분의 성장을 방해하는 적대적인 가족 지도자를 제거해야 합니다.
• 도시의 부패는 Stephen Kerr 의 1-5인용 디자인인 Metrorunner 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Thunderworks Games 퍼블리셔는 8월 Gen Con 2024에서 첫 데뷔를 위해 2024년 1월 크라우드 펀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인용하다:
Mirror City의 지하 세계에서 경주자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디스토피아적인 미래가 제공하는 모든 기회 속에서 자신의 이름을 떨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가장 날카로운 해커입니다, 그렇죠? 하지만 지하철을 탈 때는 생체 강화 눈을 어깨 너머로 조심하세요. 다른 주자들이 당신의 행동을 방해하기로 결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드 게임: 메트로러너

Metrorunner 는 타일 퍼즐 미니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테크 네온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1~5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경쟁적인 일꾼 이동 및 자원 수집 게임입니다. 지하철 노선을 통해 Mirror City 지역을 돌며 무자비하고 탐욕스러운 거대 기업과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자원을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영향력을 키우고 명성을 얻으며 부패한 세력으로부터 가능한 모든 공로를 쥐어짜는 동시에 자신의 고향 지역에 대한 데이터를 비밀리에 훔치세요!

다른 주자를 피하고 차단하기 위해 도시 주변의 경로를 조심스럽게 계획하는 동시에 기술과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노드를 해킹할 기회를 잡으세요. 중앙 타일 그리드의 회로를 조작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퍼즐의 경로를 교묘하게 변경하여 방화벽을 뚫습니다.

도시 전역에서 까다로운 작업을 완료하고, 암시장 기술을 탈취하고, 어렵게 얻은 크레딧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영향력과 명성을 확보하세요. 그래야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Mirror City의 권력 투쟁에서 탐나는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일반적으로 RPG에 빠져들지 않지만 Travis D. Hill of Press Pot Games 의 다가오는 캠페인( Backerkit 링크 ) 이 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인용하다:
Astronomical 은 주사위와 카드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2인용 편지 쓰기 RPG 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먼 행성에서 헤어진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이 게임에는 A6 크기의 8페이지 진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면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8페이지 분량의 진을 받게 됩니다.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지만 결과, 프롬프트 및 아이디어 생성은 진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 6면체 주사위 12개, 카드 한 벌, 접착 메모지나 색인 카드를 사용하여 진을 사용하여 먼 은하계 간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1단계: 진 잡기
—2단계: 주사위 굴리기
—3단계: 주사위 선택 및 프롬프트 작성 규칙을 따르십시오

. 12개의 주사위가 모두 선택되고 작성될 때까지 계속한 다음 이 세계의 운명을 발견하십시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