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31
2023-12-21 오전 9:39
11월/12월/휴일 업데이트!: 더욱 멋진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
2024년(이 게임이 출시되는 해! Squee!)을 향해 나아가면서 지금까지의 일을 다루겠습니다!
탐리엘 주민 여러분,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여러분도 저희처럼 맛있는 Mammoth Snout Pie를 맛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 이게 게임 속 실제 아이템이에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PAX Unplugged에 대한 소란 속에서 1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달하고 플레이 테스트를 계속 진행하는 것을 놓쳤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많은 진전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상태가 정말 놀랍고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긴 서문으로 여러분을 지루하게 하기보다는 업데이트해야 할 수많은 내용을 다루겠습니다. 그럼 뛰어들자!
업데이트 전체를 읽고 싶지 않다면 다음의 간략한 개요를 참조하세요.
- 예술 분야의 주요 진전
- 플레이 테스트는 1월 말 또는 그 이전에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 게임의 99%가 확인되었으며 Bethesda/ZeniMax의 승인을 받았거나 승인 가능한 상태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았습니다.
- PAX Unplugged에서 처음으로 게임을 공개적으로 시연했습니다.
- 모든 게임 소재에 대한 UX/그래픽 처리가 승인되었습니다.
- 우리는 1월 말쯤에 완전히 작동하는 규칙서(그래픽 처리 및 거의 최종 텍스트 포함)와 플레이 방법 책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좋습니다. 이 모든 내용과 그 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전반적인 진행 상황 요약 및 제품 업데이트
위의 글머리 기호 목록은 이미 모든 내용을 다루고 있지만, 우리는 터널 끝에서 진정으로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고 간단히 말함으로써 이 업데이트의 핵심을 열겠습니다. 3년 동안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시작한 후에 느끼거나 보는 것은 이상한 일이지만 거의 다 왔습니다!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강력한 진전이 이루어졌으며, 우리는 일정을 준수하며 모든 것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지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배송 방법이 약간 조정된 두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참고 사항:
1. 기본 게임 체력(및 후속 프리미엄 체력)에는 몇 가지 칩이 추가되어 현재 69개 칩에서 최대 90개로 늘어났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광범위한 플레이 테스트를 거친 후 우리는 특히 4인 게임에서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건강칩 부족 현상이 생각보다 흔해져서 수량을 늘렸습니다. 체력 칩은 게임에서 무제한 리소스로 간주되므로 자원이 부족할 수 있는 드문 경우(예: 다수의 동료가 있는 높은 플레이어 수와 높은 HP 빌드)에는 사용하지 않은 퀘스트 유닛으로 추가 칩을 계속 추적할 수 있습니다. 칩 또는 귀하가 선택한 다른 방법. 분명히 이 21가지 건강 칩에는 가격이 있으므로 돌 몇 개만 더 추가할 수 있다면... 농담입니다. 그들은 우리 비용으로 참여합니다.
2. 이제 The Thieves Trove가 기본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광범위한 플레이 테스트를 거친 후 우리는 솔직히 아이템 풀이 훨씬 더 클 때 게임이 *훨씬 더 좋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Thieves Trove 아이템이 *없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이 캠페인의 모든 후원자(및 지연 서약자)가 이미 무료로 받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우리는 출시 시 게임의 MSRP를 높이고(최종 가격 미정) Thieves Trove를 기본 게임 상자 안으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여전히 모든 사람을 의미함). 이 단계에서 게임을 후원하는 사람은 Thieves Trove 콘텐츠를 무료로 받고, 나중에 게임을 구매하는 사람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지금부터 출시될 때까지의 모든 업데이트에서 우리가 이에 대해 언급하고 중얼거리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단순히 서약서를 받은 후 필연적으로 서약서를 열고 서약서가 누락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 그것은 누락되지 않고 단순히 있을 것입니다. 기본 게임 상자 안에 있어야 합니다.
이는 또한 귀하가 귀하의 서약에 추가된 Thieves Trove를 보지 못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모든 기본 게임 상자에 하나씩 있기 때문에 조금도 걱정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적인 진행 상황에서는 상자 및 저장 트레이 디자인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공개적으로 공유할 내용은 없지만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멋진 소식이 있을 예정이라는 점만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제 최종 상자 내용물이 모두 잠겨 있으므로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일반적인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Empowered Deslandra 작품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규칙
우리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게임의 모든 규칙 자료 상태에 대해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Michael Gernes가 How to Play를 거의 완성하면서, 우리는 모든 규칙 자료를 편집하고, 다듬고, 다듬고,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큰 총을 불렀습니다! Liz Davidson(Beyond Solitaire)이 모든 것을 편집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Liz는 열렬한 솔로 게이머일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라틴어 및 영어 교사이자 편집자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편집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이유를 모릅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무미건조한 것을 좋아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것에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편집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편집자 주: 편집은 사랑하는 것이 완전히 합리적이며 중요하고 보이지 않는 예술이며 이 문장은 원래 다음으로 끝났습니다. 이 편집자가 올바른 구두점으로 변경하기 전 기간 )?
지금까지 이것은 매우 적합했습니다. Liz는 이 게임(및 모든 CTG 타이틀)의 모든 내용을 완전히 이해할 뿐만 아니라, Hoplomachus 초기부터 회사의 친구로서 우리가 작업하고, 개발하고, 게임을 작성하는 방식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Liz와 Michael 사이에서 게임의 규칙과 참고 사항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굉장합니다. :-)
우리는 모든 게임에서 이전에 이런 일을 겪었고, Too Many Bones에서 배운 한 가지는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TES의 첫 번째 물결에는 전체 Too Many Bones 시리즈의 약 66%만큼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우리가 이것에 대해 더 많은 눈을 가질수록 더 좋습니다.
이 게임에는 지명표(및 해당 퀘스트와 도시 개요)부터 만남 카드, 항목, 모든 실제 규칙서 및 참조 시트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텍스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너무 많은 것이 있습니다. 원활한 게임 경험을 위해서는 언어, 용어, 도상학 등을 최대한 깨끗하고 일관되게 만드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이는 후속 CTG 릴리스마다 개선되었다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을 지금까지 가장 접근하기 쉬운 대형 박스 게임으로 만들겠다는 목표(게임을 배운 모든 사람이 동의함)에서 이 모든 자료의 최종 상태는 정말 큰 문제입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 반드시 규칙 자료를 공개할 것이라고 약속할 수는 없지만, 가능한 한 빨리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크라우드 편집이 성가신 오타와 기타 불일치를 포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미술
이것. 게임. 가지다. 그래서. 많이. 원래의. 미술!
이 게임에 필요한 수백 개의 독특한 아트 작품을 보면서 우리는 단순히 기존 게임 아트를 사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약간 정신이 나간 것은 아닌지 때때로 의문을 품지만, 우리는 그 아트만큼 믿을 수 없을 것이라는 점을 매우 강하게 느꼈습니다. , 우리는 단순히 비디오 게임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BotSE가 디자이너, 개발자 및 아티스트의 눈을 통해 본 Tamriel 및 The Elder Scrolls 프랜차이즈의 세계에 새롭고 풍부한 레이어를 *추가*하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독창적인 예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처음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Bethesda와 ZeniMax의 팀은 그들이 만든 세계에 충실한 방식으로 그러한 욕구를 안내하기 위해 우리와 협력하는 데 놀라웠습니다.
늘 그렇듯이 이번 업데이트 전반에 걸쳐 새롭게 승인된 몇 가지 빛나는 예술 작품을 추가했지만 여러분과 공유할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남은 모든 것 중에서 예술은 여전히 가장 큰 공백입니다. 개별 적 등의 수는 엄청납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엄청난 속도로 일을 계속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특히 기본 게임의 160개 항목(이제 Thieves Trove도 포함됨)에 대해 더 많은 마력을 가져왔습니다.
우리가 진행 중인 진행 상황과 모든 칩/레이스 카드 아트에 소요된 시간을 살펴본 후, 게임의 나머지 아이템 아트를 처리하기 위해 Yoann Boissonnet을 데려왔습니다. Yoann은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며 Cloudspire, Splice & Dice 및 burncycle에서 우리를 위해 수행한 지도 작업에서 그의 이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이미 이 게임의 충돌 매트와 탐색 타일에 대한 아트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논리적인 선택이었습니다.
그 결과, 이제 우리는 게임 아이템의 일러스트레이션에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고, Anthony와 Federico의 캐릭터와 적 아트에 대한 지속적인 진전도 이루었습니다. 항목이 완료되었으며 100개 이상이 이미 승인되었습니다. 나머지 40여개는 연휴 이후 승인을 위해 제출될 예정이다. 여우리는 모든 게임 아트를 2월 어딘가에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승인
우리는 모든 것을 Bethesda/ZeniMax에 제출해 왔으며, "모든 것"은 진정으로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의 콘텐츠가 완성된 점(마지막 업데이트 참조)을 고려하면 실제로 승인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아이디어, 광범위한 스트로크, 스토리 주제에 대한 승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게임의 텍스트, 스토리라인, 퀘스트, 사이드 퀘스트 및 플레이버 텍스트 전체를 제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 과정을 진행하면서 상황이 훨씬 더 순조로워졌습니다. 이제 Bethesda가 게임 텍스트 전체를 확인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솔직히 가장 작고 쉬운 몇 가지 마을 설명은 제외). 현재 게임의 약 98%가 초기 승인을 받았거나 승인을 얻기 위해 변경해야 할 사항에 대한 지침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해결한 큰 장애물입니다.
우리는 또한 조우 카드, 레이스 카드, 클래스 카드 등과 같은 거의 모든 UX/그래픽 처리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아래에서 몇 가지 예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항목의 텍스트와 아이콘은 우리 디자이너가 아직 최종 승인된 텍스트를 최종 구성 요소로 이동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리 표시자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몇 가지 예외가 있음). 완벽한 예: 아래 클래스 카드에는 "Quartermaster"라는 라벨이 붙어 있지만 게임에는 그러한 클래스가 없습니다. 이 이름은 향후 확장 릴리스에서 고려 중인 클래스 이름이기 때문에 사용되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가 가능한 가장 긴 클래스 이름이 무엇인지 알기를 원했습니다. 한편, 능력은 코어 박스에 포함될 여러 실제 클래스의 이전 초안 버전에서 가져왔습니다.
아휴!
플레이 테스트
확실히 지난 한 달 반 동안 우리가 위에서 언급한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이 모든 진전 중에서 가장 큰 것은 매우 단순한 사실입니다. 이 정도 규모의 게임은 최종적으로 플레이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출판. 고맙게도 우리(그리고 많은 충실한 플레이 테스터 여러분!)는 이 게임을 죽을 때까지 플레이해 왔습니다!
Too Many Bones와 다른 어떤 Chip Theory 타이틀보다 이 게임에는 테스트할 수 있는 다양성, 사용자 정의 및 변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정말 엄격한 플레이 테스트가 필요한 마지막 지역인 Skyrim이 이제 언제든지 플레이 테스터에게 다시 제공될 것이라고 말하게 되어 기쁩니다 . 플레이어 피드백에 따라).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가정하면 늦어도 1월 말까지는 Skyrim과 BotSE 전체에 대한 플레이 테스트를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테스트가 끝나면 전체 게임에 대한 모든 가치, 기술, 퀘스트, 규칙 세트 등을 마무리하고 인쇄할 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 과정에서 모든 것이 엄격하고 엄격한 편집을 거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중요한 단계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번역 파트너에게 내용을 보내 그들이 이 게임을 대규모로 확장하는 힘든 과정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시 예정 언어입니다.
PAX 언플러그드 데모
PAX Unplugged는 불과 2주 전이었고 처음으로 대중에게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당연히 결과와 피드백은 계속해서 환상적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수많은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 게임을 시연하여 호평을 받았던 것은 어느 정도 예상했던 일이었지만, 사람들이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이 계속해서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니 정말 좋습니다. 우리 카탈로그의 대부분과 비교하여 놀이의 부드러움과 배우고 가르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대한 피드백.
PAX가 주요 컨벤션의 마지막을 알리는 동안, 2024년 봄과 여름을 맞이하면서 우리는 새로운 게임을 인쇄할 가능성을 포함하여 계속해서 게임을 공개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모든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최종 제품을 더욱 대표하는 데모 키트입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이 프로젝트는 정말 엄청난 일이었으며 이를 실현하기까지 엄청나게 긴 여정을 거쳤습니다. 편집, 교정, 다듬기의 마지막 단계로 접어들면서 우리는 지지와 열정을 보여주신 후원자 여러분 모두에게 다시 한 번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할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휴일은 성찰의 기회이며, 보드 산업과 비디오 게임 산업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우리는 후원자들이 매일 우리에게 제공하는 신뢰와 인내심에 대해 이보다 더 감사한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즌에 어떤 공휴일을 축하하든(축하하지 않든), Chip Theory에서 우리 모두의 따뜻한 휴일 소원과 감사를 받아주세요. 당신 없이는 우리가 하는 일을 정말로 할 수 없었습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앞으로는 가족, 친구, 그리고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팀 C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