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폴리곤] 네메시스 게임파운드 펀딩기록 경신



최고의 현대 보드 게임 중 하나인 Nemesis가 Gamefound의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찰리 홀 Polygon의 탁상용 편집기입니다. 저널리스트로 10년 넘게 & 사진작가인 그는 시뮬레이션, 전략, 우주 여행 게임은 물론 공공 정책까지 다루었습니다.

    2022년, 신생 크라우드 펀딩 웹사이트 Gamefound 베타 종료 후 Kickstarter와 대결 , 당시 테이블탑 게임을 위한 세계 최초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었습니다. 1년여 후, 폴란드 회사는 CMON, Everything Epic, Chip Theory Games 등의 대대적인 캠페인을 통해 그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이제 자체 각인인 Awaken Realms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Nemesis: Retaliation 캠페인입니다. Alien에서 영감을 받은 보드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인 은 이제 역대 세 번째로 가장 많은 자금을 지원받은 테이블탑 게임이 되었습니다. 목요일에는 약 1,2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마감되었습니다. 배송은 2025년 4월까지 예상됩니다.

    원작Nemesis최고의 현대 보드 게임Nemesis: Lockdown과 함께 이 시리즈는 다양한 트렌드를 결합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첫째, 전설적인 Battlestar Galactica(최근 로 재구현됨)와 다르지 않은 반역자 메커니즘을 갖춘 협동 게임입니다. 헤아릴 수 없음). 하지만 수많은 지도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던전 크롤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크고 세밀하며 완벽하게 조립된 미니어처로 잘 알려져 있으며 사전 세탁된 상태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점점 늘어나는 취미 보드 게이머들에게는 이 모든 것이 캣닙이 될 것입니다.

    약 1,220만 달러에 달하는 Nemesis: Retaliation은 이제 Frosthaven에 뒤처져 있습니다. (약 1,300만 달러) 및 Kingdom Death: Monster 1.5(거의 1,250만 달러)가 세 번째로 가장 많은 자금을 조달한 테이블탑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입니다. 2023년이 몇 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올해 어떤 플랫폼에서든 가장 큰 크라우드 펀딩 성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s://www.polygon.com/tabletop-games/24002807/nemesis-retaliation-sequel-crowdfunding-release-date-price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