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스플랜더 포켓몬 외 신작 소식 23.12.14

보드 게임: 스플렌더: Pokémon (Splendor: Pokémon)
• 2022년 한국 출판사 Mandoo Games 카드 게임의 특별 Eevee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포인트 해당 포켓몬 캐릭터의 반복에 초점을 맞춘 샐러드.

현재 2023년 11월 코리아 보드게임은 Marc André 버전인 스플렌더: Pokémon을 출시했습니다. 스플렌더.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보석 대신 포켓볼을 드래프트하고 포켓몬을 수집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귀족을 얻는 대신 턴이 끝날 때 해당 포켓몬의 다음 레벨이 되면 컬렉션에 있는 포켓몬 중 하나를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에 있고 필요한 포켓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포인트와 포켓몬 도감에 또 다른 카드가 있습니다...전설의 포켓몬을 잡으려면 마스터볼(금색 포켓볼)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예약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Eevee와 마찬가지로 포인트 샐러드, 각 플레이어는 고유한 능력이 있는 트레이너 카드를 받습니다.게임 플레이는 원본의 축소 버전입니다. 플레이어는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점수를 얻는 객관적인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가방에서 포켓볼 토큰 4개를 뽑은 후 모두가 카드 한 장을 버리고, 누군가가 토큰 3개를 더 뽑고 모두가 다시 카드를 버립니다. 결국 모든 사람이 자신의 카드 두 장을 긍정적인 점수를 얻는 데, 한 장의 카드를 부정적인 점수를 얻는 데 고정시키므로 후자의 목표는 실패하고 전자를 달성하려고 합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점수를 획득하며 누군가가 10점을 얻거나 누군가가 Mewtwo 즉석 트로피를 획득할 때까지 여러 라운드를 플레이합니다..)2021년 내 개요에 대한 배경 정보는 Bag of Chips ("Pokémon Chips" ;). (포켓몬 칩스 직설적인 이름이 붙은 Bag of Chips's의 테마 버전 Théo Rivière 및 Mathieu Aubert• 그게 다가 아닙니다. 2023년 12월 코리아보드게임즈는 포켓몬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네메시스는 너무 뻔해 보입니다. 포켓몬 Flamecraft은 라이센스 제한으로 인해 한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게임이 이 라이센스를 부여하게 될까요? 스플렌더: 포켓몬











보드 게임: 포켓몬칩스 (Pokémon Chips)

• 사랑스러운 동물이 등장하는 게임을 더 찾을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요즘은 막대기를 휘두르기 힘들 정도로 사랑스러운 동물을 때리고 소셜 미디어에서 배척당합니다.

미국 출판사인 PAX Unplugged 2023에서 Allplay. 1~5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맷 리들 및 벤 핀치백Adam Hill River Valley Glassworks 디자이너의 2024년 릴리스 시연
인용하다:
리버 밸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 강을 따라 발견할 수 있는 아름다운 유리 조각은 가장 기업가적인 산림 생물을 끌어 들여 상점을 차렸습니다.

보드 게임: 리버 밸리 유리 공장

River Valley Glassworks에서 당신은 강 타일 시장에서 유리 제도를 하는 선구자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인벤토리에 있는 조각을 강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강 타일은 특정 모양만 취할 수 있으며 드래프트하려는 위치에 인접한 공간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당신이 유리잔을 집어들고 나면 강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새로운 작품과 새로운 기회가 드러납니다.

집어낸 유리잔을 매장에 전략적으로 보관하세요. 유리 조각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점수가 크게 달라집니다. 행과 열을 채워 보너스 포인트를 얻으세요. 하지만 마이너스 포인트를 피하기 위해 한 가지 유형을 너무 많이 작성하지 마세요!
보드 게임: 페럿 아웃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2022년, 미국 출판사 R&R Games 출시 Robert A. KampFerret Out's , Spyfall 및 카멜레온 — 즉, 한 명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동일한 것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며 사람들은 외부인을 식별하고 싶어하는 반면 외부인은 대상 사물에 섞이거나 식별하기를 원합니다. 흰 족제비 가족인지 외로운 족제비인지 아무도 알 수 없다는 세부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벌레가 사랑스러운지에 대해서는 사람들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지만 저는 계속해서 설명하겠습니다. Bug Off!Stephen Glenn의 2인용 카드 게임을 언급하세요. 버그를 수집하려는 5명의 플레이어.매 턴마다 카드를 뽑은 다음 카드를 사용합니다. 6가지 유형의 버그가 포함된 버그 카드를 앞에 놓을 수도 있고, 버그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일치하는 버그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버그 오프" 카드를 사용하면 표시된 유형의 모든 버그가 박살나고 플레이에서 제거됩니다.이 짧은 설명에는 뭔가 빠진 것 같지만 규칙은 온라인에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것이 제가 가진 전부입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