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해즈브로 인력감축 소식 외 단신 23.12.12

보드 게임 출판사: Hasbro
• "계획보다 더 강력하고 지속적인 것으로 입증된 시장 역풍" 덕분에 Hasbro는 2023년 초에 이미 800명을 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향후 6~12개월 동안 1,100명의 인력을 줄일 예정입니다. (8 월 2023년 투자자 팩트 시트 에는 회사의 전 세계 직원 수가 6,300명으로 나와 있습니다.) Hasbro의 모든 직원에게 보내는 메모

에서 CEO Chris Cock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용하다:
우리는 리더십 팀, 구조, 운영 범위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변화의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2023년에 들어섰습니다. 우리는 처음 3분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는데, 특히 시장이 전염병으로 인해 역사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장난감 부문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조직 전반에 걸쳐 몇 가지 중요한 진전을 이뤘지만, 올해 첫 9개월 동안 겪었던 역풍은 Holiday까지 이어졌으며 2024년까지 지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Hasbro를 성장에 맞게 자리매김하려면 먼저 기반이 탄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조직을 현대화하고 더욱 슬림해져야 합니다. 우리는 인력 감축을 최후의 수단으로 보고 있지만, 우리 사업의 상황을 고려하면 이는 Hasbro를 건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당겨야 하는 지렛대입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되나요?
조직 전체에 걸쳐 변경을 적용하는 동안 일부 기능 영역은 다른 기능 영역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해당 역할에 영향을 받는 많은 사람들은 다음 24시간 이내에 통보를 받았거나 통보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시기는 국가마다 다르고 현지 규칙에 따라 다르며 필요한 경우 직원 협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의 자발적 조기 퇴직 프로그램(VRP)의 일환으로 연말에 자신의 역할에서 물러나겠다고 손을 든 팀원도 포함됩니다. 수년간 헌신해 온 이 동료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알림은 향후 6개월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며 나머지는 조직 모델에 대한 나머지 작업을 처리하는 내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재무, HR, IT 및 소비자 관리 내의 프로세스 표준화가 포함되지만, 관리 계층을 최소화하고 보다 민첩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전체 비즈니스에 걸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Hasbro의 로드아일랜드주 프로비던스 사무실은 "현재 전체 용량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는 2025년 1월에 임대를 만료하고 RI 본사인 Pawtucket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직원들이 정기적으로 원격으로 근무하면서 도심의 빈 사무실 공간에 대한 뉴스 기사를 많이 봤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보드 게임: 모노폴리 녹아웃
Hasbro는 2023년 10월 2023년 3분기 재무 보고서 에서 해당 분기 순수익이 2022년 3분기에 비해 10% 감소했으며, "소비자 제품"(일명 장난감)은 18% 감소했으며 "해안의 마법사와 디지털"은 18%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Gaming'은 매출을 40% 늘려 타격을 완화했습니다.

눈에 띄게 회사는 Magic: The Gathering , Dungeons & Dragons 및 "Hasbro Gaming"이 포함된 "Hasbro Total Gaming"이 2022년 3분기 대비 2023년 3분기 순수익이 23%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했다고 지적합니다.

• 독일 TV 방송국 BR1은 Inka 와 Markus Brand( Exit 라인 이 전 세계적으로 4천만 장), Uwe Rosenberg( Bohnanza는 150만 장, Patchwork 는 100만 장 이상, Agricola 는 50만 장 판매), Rita Modl, Michael Loth, Tom Werneck, Reid Hoffman 및 Klaus Teuber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다큐멘터리 스크린샷

• 2023년 12월 7일, 비디오 게임 개발사 Zen Studios는 Gloomhaven , Terraforming Mars 및 Exploding Kittens 를 기반으로 한 세 가지 디지털 핀볼 게임 세트인 "Game Night Pinball Volume 1"을 출시했습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YouTube 채널 Joe Spins the Globe 의 2021년 12월 동영상 에서 진행자는 2021년 대부분 동안 근무했던 Amundsen-Scott 남극 관측소를 둘러보며 무엇보다도 보유하고 있는 보드 및 카드 게임 컬렉션을 강조합니다. 이 링크는 비디오의 해당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광기의 산 ? 통화 잘됐어...

(저는 이 게시물의 제목을 "Hasbro가 인력을 성화하고 Gloomhaven이 공을 얻습니다"라고 제목을 붙이고 싶었지만 오해가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